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드리치까지 토트넘 온다는 거 보니까 손흥민 진짜 레알 이적하는 듯ㄹㅇ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09.18 18:51:56
조회 168 추천 0 댓글 6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624 341
8369558 지르크지 더코 닉네임(211.58) 00:52 0 0
8369557 지예흐 경기력 어떰? ㅇㅇ(175.116) 00:52 2 0
8369556 베르너vs차두리 누가 더 빠르다고 보냐 ㅇㅇ(211.36) 00:51 5 0
8369555 롤 담원이란애들 해축으로치면 포스 어느정도임??? [4] ㅇㅇ(180.71) 00:51 33 0
8369554 닭집 센터백 풀백들이 하위권팀보다 못하는거 맞지? ㅇㅇ(211.36) 00:51 9 0
8369553 베트남 첨단기술좌.jpg [1] 응우옌(218.157) 00:51 42 2
8369552 이란 국대 해외파 정리 카카(223.62) 00:50 10 0
8369551 지예흐는 진짜 축구 개잘하네 ㄹㅇ [1] 엔ㅍㅔ (117.111) 00:50 31 0
8369550 4231쓰면 미나미노 선발이라고 일본에서 분석하던데 발모크(175.205) 00:50 18 1
8369549 박지성 타격감 ㅆㅅㅌㅊ 노무현급 (106.102) 00:50 6 0
8369548 황희찬선반 닉네임(211.58) 00:50 9 0
8369547 아니 원톱도 아니고 윙포는 존나웃기네 씨발 ㅋㅋ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42 0
8369546 TO_TO_사_이_트Y7 ㅇㅇ(218.36) 00:50 3 0
8369544 지예흐는 진짜 물건인데 왜 이제서야 빅클럽 온거임? [4] 필요악(123.100) 00:50 42 0
8369543 오늘도 내일도 버기미노 [2] 느그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30 5
8369542 fm할때나 직접 사는거지 ㅋㅋ ㅇㅇ(119.149) 00:49 21 0
8369541 4222 빅앤스몰하던애 대려다가 433윙어로쓰네 ㅇㅇ(1.229) 00:49 16 0
8369540 이젠 벤치성 까는것도 점점 노잼이지 않냐? [2] 구아바(223.38) 00:49 41 1
8369539 늪축구 하면 뭐하노 ㅇㅇ(59.1) 00:49 20 0
8369538 좆르너 윙포르쓰는 감독쎄끼가 정신나간거지 [1] ㅇㅇ(61.99) 00:49 48 0
8369537 일하는군;;?va 오ㅍI탑 관종녀만났는데 fc [1] yt(219.100) 00:48 10 0
8369536 근데 지 전술에 안맞는 선수를 왜사는거? [7] ㅇㅇ(211.112) 00:48 59 0
8369535 전반끝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15 0
8369534 탄코는 걍 리제한테 밀린거임?? [3]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32 0
8369533 첼시에이스는 지예흐였네 ㅇㅇ(121.189) 00:48 13 0
8369532 지예흐 이걸 놓치네....gif [2] ㅇㅇ(115.22) 00:48 129 3
8369531 베르너 꼬라지가 2년안에 레알베티스 갈듯 [1] ㅇㅇ(180.229) 00:48 40 0
8369530 여기서 박지성 보이는거야? ㅇㅇ(39.7) 00:48 24 0
8369529 원래 독일산이 ㅇㅇ(59.1) 00:48 17 0
8369528 램파드가 직접 영입했으면 저렇게 안쓰지 ㅇㅇ ㅇㅇ(119.149) 00:48 6 0
8369527 TO_TO_사_이_트DH ㅇㅇ(218.36) 00:47 7 0
8369526 번리는 빌드업이 아예 안되네 ㄹㅇ [1] ㅇㅇ(211.114) 00:47 30 0
8369525 ㅋㅋㅋㅋㅋㅋㅋ좆르너 ㅇㅇ(49.1) 00:47 4 0
8369524 4222 352하던애를 433윙으로쓰긴하네 ㅋㅋ ㅇㅇ(1.229) 00:47 21 1
8369523 좆르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16 0
8369522 베르너 그냥 하얀 손흥민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75.210) 00:47 138 0
8369521 멘디 4G 연속 클린시트중 [1] ㅇㅇ(211.36) 00:47 29 3
8369520 ㅈㅁㅈ ㅊㄴ (106.102) 00:47 3 0
8369519 지금베르너 약간 19 20 흥좆이 보는것같네 [1] ㅇㅇ(121.189) 00:47 49 0
8369518 미나미노 나올려면 4231써야한다고 일본애들이 늘 하던 말인디.. 발모크(175.205) 00:47 23 2
8369517 베르너 걍 리버풀 가게 두지 씨발 애우년들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24 0
8369516 리버풀 수비진 진짜 씹창이네 ㅋㅋㅋㅋㅋ ㅇㅇ(119.149) 00:46 19 0
8369515 축알못 해축 경기 챙겨볼꺼 리스트 핑가 좀 ㅇㅇ(116.36) 00:46 6 0
8369514 벤칠웰 역변.jpg ㅇㅇ(112.184) 00:46 58 0
8369513 800억 베르너 500억 지예흐 느그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27 0
8369512 베르너 산거 램재앙 의견 아닌거같다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23 0
8369511 좆운트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6 0
8369510 첼시까이는이유 ㅇㅇ(1.229) 00:45 35 0
8369508 베르너 저렇게 쓸거면 영입왜했냐 [2] ㅇㅇ(121.189) 00:45 8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