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나미노 홀란드 황희찬 중에 이적 결과만 보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4.205) 2020.09.18 19:59:06
조회 115 추천 0 댓글 2

홀란드 > 황희찬 > 미나미노가 됐네...

미나미노는 진짜 벤치도 못앉을지도 모르겠는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뉴스 손흥민, 번리에 헤더 결승골→PL 득점 선두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7 1131 14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29131 339
8318195 호식이 후라이드 원래 이렇게 맛없음? ㅇㅇ(59.7) 03:56 5 0
8318194 덕배는 어시 1개라 원래 거품이네 소리 나와야 하는데 [2] ㅇㅇ(223.38) 03:56 16 0
8318193 아직까지 리그에서 스탯을못쌓은 선수가있다? [1] ㅇㅇ(141.0) 03:56 12 0
8318192 갠적으로 맨시티 좆밥된 원인.JPG [2] ㅂㅈㄷ(112.166) 03:56 38 0
8318191 토a토a사a이a트 5플3Gj dd(211.254) 03:55 5 0
8318190 아니 좆선족아 왜자르는데 [3] ㅇㅇ(39.113) 03:55 37 0
8318189 토착왜구새끼들 신낫노ㅋㅋㅋㅋ ㅇㅇ(211.200) 03:55 12 0
8318188 사실 실력으로 빨거면 일뽕들은 카마다를 빨아야지 ㅇㅇ(121.139) 03:55 6 0
8318187 골로프킨한테 리스팩 받는 해버지.gif [1] ㅇㅇ(112.165) 03:54 40 2
8318186 스털링은 작년 이랑 비교하면 [4] ㅇㅇ(223.62) 03:54 43 1
8318185 배우 최철호 이 새끼 뭐임 ㅋㅋ [2] ㅇㅇ(223.62) 03:54 49 0
8318184 현역 일본선수중에 밸류 가장높은애가 버기미노임??? ㅇㅇ(221.143) 03:54 17 0
8318183 맨시티가 이기는 단 가지 방법.TXT ㅇㅇ(61.99) 03:54 7 0
8318182 맨시티 좆밥인데 덕배는 자기 몫 하고 있긴 하냐? [5] ㅂㅈㄷ(112.166) 03:54 28 0
8318181 올시즌 쿠보 미나미노 리그스텟 ㅇㅇ(141.0) 03:54 16 0
8318179 메시 우승하려면 브라질 코파 대회 빠져야지 ㅇㅇ(121.139) 03:53 10 0
8318178 토a토a사a이a트 5플3$n dd(211.254) 03:53 5 0
8318177 호날두 코로나로 장기 결장 예고? ㅇㅇ(59.12) 03:53 11 0
8318176 미트윌란은 또 어디리그냐?... ㄴㄷㄴㄷㄴ(211.59) 03:53 21 0
8318175 추워서 젖꼭지 꼴렸는데 어떡궤 해야되냐? [2] ㅇㅇ(59.7) 03:53 20 0
8318174 요즘 갑자기 카라바오 컵 왜 안 함? 본선 내년임? [2] ㅇㅇ(61.99) 03:52 23 0
8318173 근데 맨시티는 왤케 좆밥 된 거냐??? [7] ㅂㅈㄷ(112.166) 03:52 59 0
8318171 니들 어릴때 꿈에 그리던 그선수가 지금 손흥민이잖아 [1] ㅇㅇ(222.110) 03:52 23 0
8318170 코파 우승이젠 하는게 손해 아니냐? [5] Daniel-Jam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1 61 0
8318169 리버풀 상대 무시할만한게 덴마크 리그던데 ㅇㅇ(121.139) 03:51 18 0
8318168 흥민이는 제칠필요가 없지 ... [2] ㅇㅇ(118.176) 03:51 71 0
8318167 리버풀 라인업 좀 심했다. ㅇㅇ(121.129) 03:50 37 0
8318165 근데 일본 평균키 조작아니냐? ㅇㅇ(125.178) 03:50 17 0
8318164 그래도 버기가 미나미노 보다는 위 인듯 ㅇㅇ(223.38) 03:50 24 2
8318162 와 코파 내년에 또하네 미친놈들 [3] 아기소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8 114 9
8318159 ㅋㅋ일뽕들 존나불쌍하노 [4] ㅇㅇ(141.0) 03:47 56 0
8318158 일본인들 피지컬은 낙제 수준아냐? [6] 재미로읽기(116.255) 03:47 53 1
8318156 손흥민은 어떻게 골을 넣는거냐 ㄹㅇ [7] ㅇㅇ(1.230) 03:46 161 0
8318155 미남이노 선발이노 기대되노 ㅇㅇ(14.39) 03:45 15 0
8318154 미나미노는 언제까지 골 못넣는지 보는 재미 ㅇㅇ(222.110) 03:45 13 0
8318153 870분 0골 0어시 0키패스 4빅찬스날림을 쉴드가능? [5] ㅇㅇ(58.233) 03:45 64 0
8318151 솔직히 버기는 라멜라보단 미나미노지 ㅋㅋ [1] ㅇㅇ(125.129) 03:45 40 3
8318150 샤키리 조타 오리기 미나미노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39) 03:45 30 0
8318149 감기걸렸는데 독서실오는 시발년은 뭐냐 [4] ㅇㅇ(59.10) 03:45 66 0
8318148 이번시즌 손흥민 몇골 기록할까 .솔직히 40골 근접할듯 재미로읽기(116.255) 03:44 24 0
8318147 이번에도 3부도르냐고 ㅋㅋㅋ미나미노 ㅇㅇ(58.233) 03:44 15 0
8318146 전반끝ㅋ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4 17 0
8318145 일본버기가 원조버기보다 더많이 뛰네 ㄷㄷ ㅇㅇ(111.171) 03:44 19 0
8318143 상상패스ㅋㅋ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4 19 0
8318142 리버풀 몇시임? ㅇㅇ(218.156) 03:43 10 0
8318141 한국국대 북한이랑 레바논 상대로 골 못 넣음 아기소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3 11 0
8318140 손뽕인데 일본버기 응원함 [2] ㅇㅇ(14.41) 03:43 80 4
8318139 쿠보는 축구로 치면 "리오넬 메시"지 ㅇㅇ(223.39) 03:43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