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강인 절대 재계약안함 발렌시아팬들이 다싫어하는데

ㅇㅇ(211.54) 2020.09.18 20:12:27
조회 91 추천 0 댓글 0

미쳣다고 발렌시아랑 계약하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3] 운영자 18.06.22 524633 335
8288176 야갤놈들아 노갤로 가 ㅇㅇ(172.58) 14:01 0 0
8288175 다문화정책 10년 넘었자나 ㅇㅇ(39.7) 14:01 3 0
8288174 비둘기랑 현피뜨는중 후 ㅡㅡ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11 0
8288173 야갤이 해축갤에 왜 오노 ㅇㅇ(119.149) 14:00 8 0
8288172 재벌딸내미들은 아이돌같은 스타일안좋아한다니깐 ㅇㅇ(1.211) 14:00 7 1
8288171 무리뉴가 결국 맹구 시절에 문제점은 잘 진단한거다 ㅇㅇ ㅇㅇ(118.127) 14:00 12 0
8288169 아 왜 갤 터졌냐고ㅋㅋㅋㅋㅋㅋ Sikuz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11 0
8288168 (해념) 어제자 개버지 미우새 출연ㅋㅋㅋㅋ.jpg [1] ㅇㅇ(124.57) 14:00 35 2
8288167 곰보,버기단들 설칠때마다 반작용으로 개고기송은 더 퍼져나간다. ㅇㅇ(58.227) 14:00 11 1
8288166 ㄹㅇ 이슬람이 한국에 많이 들어와야 된다고 봄 ㅇㅇ [6] ㅇㅇ(1.230) 14:00 29 2
8288165 야갤 터졌는데 왜 여기로와 씨발들아 ㅇㅇ(61.96) 13:59 20 0
8288164 왜 야갤만 저격 당했지 [1] ㅇㅇ(117.111) 13:59 11 0
8288163 손흥민 레알 이적 후 발롱도르 vs 만원. 뭐 고르냐 [2] ㅇㅇ(124.5) 13:59 13 0
8288162 한 시즌 리그 40골 득점왕 VS 꾸준히 리그 10골 선수 [1] ㅇㅇ(218.53) 13:59 24 0
8288161 근데 개고기송 park park이 [4] ㅇㅇ(121.171) 13:59 34 0
8288160 여기 갤러리 존나 활발하게 된 이유가 손흥민 때문임? ㅇㅇㅇ(175.192) 13:59 9 0
8288159 응애 나 애기야붕이ㅜㅋㅋㅋㅋㅋㅋㅋ ㅇㅇ(39.121) 13:59 4 0
8288158 야갤 터지면 ㅇㄷ로 가냐고 ㅋㅋ ㅇㅇ(117.111) 13:59 8 0
8288157 퀴즈) 아빠, 근데 손흥민은 왜 빅클럽 못갔어? [1] ㅇㅇ(106.244) 13:59 30 1
8288156 프랑스 내년유로 라인업 ㅇㅇ(211.46) 13:59 8 0
8288154 야갤 터졌네 ㅋㅋ [1] ㅇㅇ(117.111) 13:59 22 0
8288153 wherever you maybe ㅇㅇ(211.216) 13:59 2 0
8288152 한국어는 존나 쓰레기야 한글은 ㅅㅌㅊ 글자는 맞음 [3] 팩트충(218.235) 13:59 21 0
8288151 한녀 상위 1프로.jpg [1] ㅇㅇ(211.36) 13:58 56 0
8288150 야갤 왜 터졌노 ㄷㄷ ㅇㅇ(118.235) 13:58 21 0
8288149 손흥민 사회생활 진짜 잘함.gif [2] ㅇㅇ(183.103) 13:58 57 1
8288148 유벤투스 피를로도 올겨울 경질백퍼임 ㅇㅇ(1.211) 13:58 11 0
8288146 이미 거리에 짱개들 널려있음 ㅇㅇ(39.7) 13:58 10 1
8288145 무관인 이상 평생 박지성 못이김 [1] ㅇㅇ(118.235) 13:58 26 0
8288144 쿠보 저새낀 메좆두 하체 보고 웨이트타령함? ㅇㅇ(211.244) 13:58 11 0
8288143 나루토 에피소드중 가장 슬픈 에피소드 [1] ㅇㅇ(112.156) 13:58 32 0
8288142 이재용 딸 정도면 남자 얼굴 보겠지 한남들아 [1] ㅇㅇ(220.76) 13:58 17 0
8288141 번리전 좆흥좆 몇골 넣을지 벌써 기대되노 ㅋㅋㅋ [1] ㅇㅇ(221.159) 13:58 19 0
8288140 할만해 할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9.193) 13:58 17 1
8288139 보통 몇라운드에 우승팀 윤곽보임?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7 43 0
8288138 이거 솔직히 대놓고 대충 쓴것같아서 존나 웃김 ㅋㅋㅋ [3]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7 47 2
8288136 서양 믹스가 많아야함 [1] ㅇㅇ(39.7) 13:57 35 2
8288135 다문화는 허상이다 ㅇㅇ(110.70) 13:57 27 0
8288134 맹구는 포그바이러스만 쫒아내도 ㅇㅇ(1.211) 13:57 15 1
8288133 축구계 적폐두명 드디어 죽었네 [5] ㅇㅇ(117.111) 13:56 100 0
8288132 세리에가 관심이 적어서그렇지 피를로 이새끼가 진짜 미친놈같다 ㅇㅇ(118.127) 13:56 18 0
8288130 씨발 박지성 피해자 한명밖에 없는데 [4] ㅇㅇ(118.235) 13:56 75 0
8288129 이건희 별세 정의당 조의문.jpg [4] ㅇㅇ(223.62) 13:56 98 4
8288128 유럽 축구선수 이슬람 많은데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30 1
8288127 조선족 탈북자 동남아 혼혈 많은데 왜 그중에 일진없는거냐? [2] ㅇㅇ(175.223) 13:55 32 0
8288126 메시도 웨이트 많이하지않냐? [3] ㅇㅇ(211.246) 13:55 30 0
8288125 처음부터 다문화 밀어서 혐오의식 강해진거지 ㅇㅇ(61.96) 13:55 35 2
8288124 한글이 만능이라는 국뽕들 보면 어이가없음 [8] ㅇㅇ(89.187) 13:55 63 0
8288123 나이스원 쏘니 vs 개고기송 [2] ㅇㅇ(1.247) 13:55 3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