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래도 최악은 버기성이 축구도 잘하는거지앱에서 작성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18 20:24:31
조회 41 추천 2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fd306e4d013f6d2b9aa3ca5fba6c07f8079f1004c6119377e312fe991038f9fe536090ae103167d1011d01a8c820274cbb251c1a4e17726741bd148aa03efbd5819243c85c0bb2ecfe42137748b1e0fb706

스타성 좆망인데 실력은 좋으면... 어우
축구를 못해서 덜 아까운 케이스

끄바끄바 웅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뉴스 손흥민, 번리에 헤더 결승골→PL 득점 선두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7 1115 14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29119 339
8317837 현지 맨유팬)) PARK을 지금 당장에라도 대려와!! ㅇㅇ(114.202) 02:42 1 0
8317836 웨햄전 후반에 멜라 들어왔으면 이겼을듯 ㅇㅇ(58.239) 02:42 5 0
8317835 아쉽게도 박지성 브라이튼전 결장은 없네 ㅇㅇ(123.213) 02:41 5 0
8317834 니그로 개털링 치명적인 약점 oo(175.203) 02:41 4 0
8317833 짤녀가 여동생이면 어떡함? ㄷㄷ;;;;jpg ㅇㅇ(175.223) 02:41 28 0
8317832 무리뉴 진짜 맨유 좆같이 싫은가봄 ㅇㅇ(61.255) 02:41 25 2
8317831 역대 똥양인들 순위 ㅇㅇ(175.117) 02:41 17 0
8317830 반지원정대=인간/ 사우론,오크=아시아인 ㅇㅇ(118.235) 02:41 6 0
8317829 토a토a사a이a트 5플3p2 dd(211.254) 02:41 2 0
8317828 이승만이랑 김구가 남북분단을 만든 장본인들인데 ㅇㅇ(101.235) 02:41 8 0
8317826 먹었냐 씨발 ㅇㅇ(61.247) 02:40 28 0
8317825 손흥민이 개털링대신 맨시티였으면 oo(175.203) 02:40 20 0
8317824 개인적으로 베트남언어는 듣기 좆같음 [1] ㅇㅇ(123.213) 02:40 15 1
8317823 서양에서는 헤어스타일 같은거 지적하면 큰실례인가? ㅇㅇ(222.96) 02:40 24 0
8317822 은퇴한 선수중에 손흥민이랑 비슷한급이 누구야? ㅇㅇ (117.111) 02:40 16 0
8317821 이거 순위좀 ㅇㅇ(220.72) 02:39 15 0
8317820 토a토a사a이a트 5플3(Q dd(211.254) 02:39 6 0
8317819 손흥민 아직 레전드로서 부족한 부분 [5] ㅇㅇ(223.39) 02:39 46 1
8317818 유튜브는 박문성 김병지가 재밌음 [2] ㅇㅇ(203.226) 02:39 23 0
8317817 내가 맨유팬이 된 이유 [1] ㅇㅇ(180.69) 02:39 12 0
8317816 알리 다른 팀이였으면 기회 줬음 ㅇㅇ(210.121) 02:39 17 0
8317815 박지성은 지금 까이는게 업보다. 겸손하지도 않았고 팬서비스 ㅆㄹㄱ ㅇㅇ(175.223) 02:39 13 3
8317814 번리전 평점1위 누구냐 [3] ㅇㅇ(61.247) 02:39 50 0
8317813 버기찬도 버기시리즈 답게 나겔스만 나치라고 죤나 욕하고 있지. oo(175.203) 02:39 10 0
8317812 박지성이 벤치멤버였다는건 날조임 [1] ㅇㅇ(114.202) 02:38 32 2
8317811 손흥민 골 다른 각도 [1] ㅇㅇ(125.181) 02:38 46 2
8317810 아 빨리 뉴럴링크 기술이 상용화 되었으면 좋겟다.. 필요악(211.36) 02:38 9 0
8317809 뱀포드 비엘사 덕분에 인생역전하겠네 [1] ㅇㅇ(1.236) 02:38 10 0
8317808 박지성 반지의제왕으로 치면 골룸 아니냐? ㅇㅇ(172.58) 02:38 8 0
8317807 손뽕들 쳐맞을 준비 해라 대희찬 오늘 헤트트릭 간다. [5] 발모크(175.205) 02:38 56 3
8317806 아니 시발 얼마나 개삽질을 해야 결승골 넣고도 평점 6이야.. oo(175.203) 02:38 15 0
8317805 손흥민>나카타>카가와>오카자키>기성용>박지성 [2] ㅇㅇ(175.212) 02:38 20 0
8317804 토a토a사a이a트 5플3ZU dd(211.254) 02:37 6 0
8317803 이스타 티비 요즘 너무 재밌다 [3] ㅇㅇ(220.83) 02:37 63 0
8317802 호랑이 안좋아하는 새끼는 백퍼 게이임 [3] ㅇㅇ(223.62) 02:37 41 0
8317801 손뽕들 존나웃긴게 창민이 골못넣으면 [3] ㅇㅇ(124.52) 02:37 53 0
8317800 한국인 중에 유로파 우승한 사람 누군지 아노? [3] 입뿔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6 58 0
8317799 결승골넣고 평점1위 아닌건 첨본다 ㅋㅋㅋㅋㅋ [2] ㅇㅇ(123.213) 02:36 92 1
8317798 손>>>좆털링인 이유 ㅇㅇ(203.226) 02:36 35 0
8317797 지금 토트넘 스쿼드 존나 좋다고 느끼는거 [5] ㅇㅇ(210.121) 02:36 79 0
8317796 토a토a사a이a트 5플3GM dd(211.254) 02:36 7 0
8317795 이종격투기 카페 하면 거르면됨? [8] ㅇㅇ(14.41) 02:35 52 1
8317794 톨킨이 판타지문화 사실상 다 만든거네 [3] ㅇㅇ(211.36) 02:35 31 0
8317793 이거 하나로도 버기단은 뒤지도록 욕 먹어야 됨 [1] ㅇㅅㅇ(223.38) 02:35 22 0
8317792 성욕의 특이점 언제오냐 [1] ㅇㅇ(123.213) 02:35 45 0
8317791 니들 동물 몸에서 젖이 나온 다는게 진화학적으로 얼마나 획기적인 진화인지 [3] 발모크(175.205) 02:35 52 0
8317790 박지성이 아직은 아시아 역대탑 1 인건 변함없음 ㅇㅇ(114.202) 02:35 22 2
8317789 응우옌 꾸억 응우옌.jpg [3] ㅇㅇ(116.41) 02:35 54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