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빅6 ㅇㅈㄹ ㅋㅋ모바일에서 작성

발굴자(124.57) 2020.09.18 20:44:56
조회 132 추천 9 댓글 3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fd306e4d013f6d2b9aa3ca5fba6c07f803ca45a4fd75f654bb684d7648e8422bacaf1b70d928a7a898547a5ffa13954b2c963430aaa15ae7940d06a51f635c953732c3ac03798d70dfb34

아스날 리버플 맨유 첼시가 제값못해서 맨시티 토트넘 끼어들어서 빅6라고 된거지 그나마 맨시티는 우승이라도했다 토트넘 12년동안 무관인게 뭔 빅클럽 ㅇㅈㄹ ㅋㅋ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4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손흥민, 번리에 헤더 결승골→PL 득점 선두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7 572 4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28427 336
8309844 손흥민 축신모드인 이유 ㅇㅇ(220.80) 12:43 1 0
8309843 호벤조합 76골 합작 ㄷㄷㄷ ㅇㅇ(182.213) 12:43 10 0
8309842 손흥민 표정관리좀 어떻게 안되냐? ㅇㅇ(211.44) 12:43 29 0
8309841 손흥민 이 미친새끼 또 골 넣었냐 ㅇㅇ(115.138) 12:43 41 0
8309840 박지성이 ㄹㅇ 맨유시절 동양인으로서 차별 엄청받았지 긱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5 0
8309839 손흥민 이번시즌 미친 득점페이스 체감 ㅇㅇ(175.112) 12:43 20 0
8309838 손흥민 폼올라온이유 무관중이라서 ㅇㅇ ㅇㅇ(1.251) 12:43 27 1
8309837 미친새기들아 여기가 토트넘 손흥민갤러리냐???? [2] ㅇㅇ(125.128) 12:42 42 1
8309836 듀오합작골 다른 듀오 멤버보니 ㅈ되더라 [1] ㅇㅇ(118.235) 12:42 33 0
8309835 일본인들이 유독 열등감이 이유가 뭐임??? ㅇㅇ(121.163) 12:42 18 0
8309834 라모손 조합은 ㄹㅇ 전우같은 느낌이지 ㅇㅇ(1.236) 12:42 29 0
8309833 신두형 음성이라는데 ㅇㅇ [1] 팔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2 44 0
8309832 이쯤되면 무리뉴가 컵은 어느정도 포기하고 리그 노릴거 같은데 [2] ㅇㅇ(223.38) 12:42 23 0
8309831 인터뷰) 무리뉴 "소니의 활약, 예전 박지성 떠올라.." ㅁㅁ(112.166) 12:42 60 2
8309830 팩트) 손흥민이 월클인게아니라 [1] ㅇㅇ(125.133) 12:42 39 0
8309829 침투력 ㅁㅌㅊ? ㅇㅇ(172.58) 12:42 20 0
8309828 라멜라든 박지성이든 어차피 개새끼롤 [1] TL(223.62) 12:42 14 0
8309827 진지하게 손케인이 옛날 무링요 레알시절 날두제마 롤 아니냐? ㅇㅇ(203.226) 12:42 9 0
8309826 근데 해리없으면 손흥민 시체아님? [1] ㅇㅇ(210.183) 12:42 26 0
8309825 여기가 손흥민 갤러리인가요? ㅇㅇ(39.112) 12:42 4 0
8309824 저번시즌 벤데이비스 부상이라 좆나 안타까워한적 있는데 ㅇㅇ(211.48) 12:42 19 0
8309823 손흥민이 닭집에서 차범근 넘어서려면 ㅇㅇ(175.223) 12:42 14 0
8309822 이 짤 손흥민 슛 쏠 때 스크린 의도된 거임? ㅇㅇ(118.128) 12:42 50 0
8309821 1920년대 일본여성 jpg [4] ㅇㅇ(222.112) 12:42 85 0
8309820 MC버기관-벤치가 조미김(112.147) 12:42 9 0
8309819 근데 버기미노 리그골 넣음? ㅇㅇ(220.80) 12:41 8 0
8309818 관종녀만났는데 오ㅍI탑 일하는군;;?va ## [1] yt(121.150) 12:41 9 0
8309817 라멜라가 맨유 박지성보다 약간 윗급 아님?? [3] ㅇㅇ(223.38) 12:41 41 0
8309816 벅지성 손흥민 같이 런닝맨 나오면 박 바로 손절당함 ㅇㅇ(121.150) 12:41 5 0
8309815 손흥민이 뽈차는거 봐라 월클은 무슨 ㅇㅇ(39.7) 12:41 53 1
8309814 쿠보 오늘자 리그데뷔골gif [1] ㅇㅇ(220.120) 12:41 86 0
8309813 요즘 버기단 어그로 아니냐? ㅇㅇ(222.232) 12:41 9 0
8309812 그래서 느그흥 절친 누구 있음? ㅇㅇ(119.67) 12:41 18 0
8309811 월클 맞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34 0
8309810 손흥민이 가능한 현실적인 레전더리 선수급이어느정도임? ㅇㅇ(59.14) 12:41 26 0
8309809 손흥민 발롱도르 vs 500만 [3] ㅇㅇ(121.175) 12:41 47 0
8309808 손흥민 차범근 확실히 넘었냐? [5] ㅁㅁ(61.36) 12:40 45 0
8309807 라멜라 그만 빨아라 버기단 새끼들 은근히 작업중이네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26 0
8309806 그래서 손흥민 이거 가능하냐?.jpg [2] 허삼영줄무늬팬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93 2
8309805 케인 패스 정도는 이강인도 할수있자나 ㅇㅇ(118.235) 12:40 23 0
8309804 이 씻팔 또 일주일간 닭집갤러리겠네 ㅇㅇ(118.235) 12:40 28 0
8309803 맨시티 마갤 손흥민 왤캐 싫어함??? [19] ㅇㅇ(220.86) 12:39 174 7
8309802 그래서 손흥민 런닝맨FC 입단 가능?? ㅋㅋㅋㅋㅋ 불란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9 45 0
8309801 요즘 중고딩도 박지성이 더 대단한선수인줄 알던데 [3] ㅇㅇ(119.196) 12:39 77 1
8309800 개념글마다 댓글 달면서 지 글 홍보하는 새끼들 한심함 [1] ㅇㅇ(112.150) 12:39 22 0
8309799 손흥민 확실히 리그 커하는 찍을거같네 ㅇㅇ(123.213) 12:39 23 0
8309798 닭집특징 ㅇㅇ(175.223) 12:39 17 0
8309797 손흥민 득점왕에 epl 우승 vs 50만원 받기 [16] ㅇㅇ(210.223) 12:39 1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