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신병자같은 락커 빨아재끼는게 판박이구만

팔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19 19:22:38
조회 20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52b8777de2bff5066e75f22b11b513a3982e316e74e40646326d81d7b844541176b25fe49c838a471aeb2b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637 341
8370001 ㄹㅇ 이렇게 경기안나오다가 골 박으면 ㄹㅇ 감동넘치긴하지ㅋㅋ ㅇㅇ(61.97) 01:45 3 0
8370000 희찬이 충격적인게 버기타임때도 교체 밀리더라 ㅋㅋㅋ ㅇㅇ(49.174) 01:45 1 0
8369999 버기지뉴 입갤 ㅋㅋㅋㅋㅋㅋ 엔ㅍㅔ (117.111) 01:45 1 0
8369998 아 개좆지뉴냐 설마 [1] 엔ㅍㅔ (117.111) 01:44 8 0
8369997 카이 아웃ㅋ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4 0
8369996 피파 이 정도면 좀 하는 거임? [1] 핫산(116.212) 01:44 29 0
8369995 나겔스만 섹스비디오 구하면 선발가능 ㅇㅇ(172.58) 01:44 0 0
8369994 나치스만 동양인 혐오증 있는거 아님? ㅇㅇ(221.155) 01:44 2 0
8369993 구상에 밀린게 아니라 애초에 마케팅용이었다고 ㅇㅇ(124.54) 01:44 10 0
8369992 오늘 리밥 반대편에 걸어라 토쟁이들아 ㅇㅇ(124.53) 01:44 6 0
8369991 황희찬은 챔스용으로 아끼는거임 [3] ㅇㅇ(223.62) 01:44 44 1
8369990 희찬이 팀잘못간거맞다 닉네임(211.58) 01:44 13 0
8369989 희찬이 전에 교체로 나왔을 때 개못하던데 ㅇㅇ(180.189) 01:44 11 0
8369988 나겔스만<ㅡ이 새끼 인스타주소 ㅇㄷ냐 ㅇㅇ(119.196) 01:43 18 0
8369987 황희찬이 괜히 분데스리가 2부리그에서 좆망했냐?? [1] ㅇㅇ(14.34) 01:43 24 0
8369986 박지성이 개새끼롤 어쩔수없이한거임 [2] 발굴자(124.57) 01:43 27 0
8369985 나겔스만 인스타테러 ㄱㄱㄱ 막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7 0
8369984 새로 영입한 쇠를로트 선발 OR 45분출전인데 ㅇㅇ(218.159) 01:43 9 0
8369983 페이스북....댓글 근황.jpg ㅇㅇ(116.120) 01:43 38 3
8369982 황희찬이 기회더받고있는중인데ㅋㅋㅋ [1] ㅇㅇ(39.7) 01:43 23 0
8369981 아니 몇경기를 연속 못뛰었는대 로케좀돌려라 나겔스만 ㅇㅇ(49.174) 01:43 7 0
8369980 항상이래 시즌전에 한국인 어디 이적하면 [1] ㅇㅇ(123.213) 01:43 36 5
8369979 베르너 진짜죽는거아님? ㅇㅇ(1.229) 01:43 18 0
8369978 희찬이 이새끼 나겔스만 감독방에서 딸칠때 노크안하고 들어가서 발모크(175.205) 01:43 24 1
8369977 아이씨 이건 머 미나미노만도 못한..ㅋㅋ ㅇㅇ(119.67) 01:43 14 0
8369976 그리고 쇠를로트나 버기찬이나 보여준건 거기서거긴데 [2] ㅇㅇ(203.90) 01:43 33 2
8369975 번리가 만만하게보고 안잠궈서 그런거지 고졸들아ㅋㅋ [8] ㅇㅇ(14.41) 01:42 64 6
8369974 버기찬때매 그때 그 버기성 기다리던 [1] ㅇㅇ(221.155) 01:42 22 0
8369973 황희성 ㅇㅇ(39.118) 01:42 5 0
8369972 버기형님은 팀이 그시절 맨유라도 됐지 ㅇㅇ(223.39) 01:42 6 0
8369971 지소연 수상경력.txt [3] ㅇㅇ(220.116) 01:42 58 0
8369970 좆르너ㅋㅋㅋㅋ 에릭라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2 14 0
8369969 희찬게이야.... 훈련때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발모크(175.205) 01:42 37 0
8369968 결과론적이지만 에버튼 가면 어땠을까?ㅋㅋ [1] ㅇㅇ(128.134) 01:42 30 0
8369967 묀헨 잘함? ㅇㅇ(221.155) 01:42 4 0
8369966 버기찬은 머리가 나빠서 성장 못함 ㅇㅇ(121.172) 01:41 16 0
8369965 뮌헨도 나름 플랜B 전술이 필요해 보임 ㅇㅇ(124.49) 01:41 17 0
8369964 분데스 교체 5장인데도 황희찬 못나오잖아 ㅋㅋ ㅇㅇ(124.54) 01:41 30 0
8369963 번리 개좆밥이네 ㅇㅇ(1.253) 01:41 18 0
8369961 투톱인데 폴센 쇠를로트 ㅋ ㅋ 존나노골적인데 나겔스만 [1] 닉네임(211.58) 01:40 44 1
8369960 이거 걍 아예 구상에서 밀려났다는뜻임 황희찬 ㅇㅇ(203.90) 01:40 48 0
8369959 황희찬은 또 교체네 ㅠㅠ ㅇㅇ(14.39) 01:40 11 0
8369958 버기찬ㅋㅋ ㅇㅇ(223.33) 01:40 12 0
8369957 황희찬은 버기도아니지 ㅇㅇ(218.159) 01:40 21 0
8369956 황희찬 사주가 맞구나 정말 [1] ㅋㅋㅋㅋㅋ(58.231) 01:40 37 0
8369955 미나미노는 진짜 기회 그렇게 받았는데 지가 못먹은거고 [1] 발모크(175.205) 01:40 59 0
8369954 버기찬 여기까진가보다.. ㅇㅇ(119.67) 01:40 7 0
8369953 버기찬 번리 어떠냐 ㅇㅇ(221.155) 01:40 6 0
8369952 손황대전 이지랄하던 애들 어디감? ㅇㅇ(123.213) 01:40 2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