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이거 기자가 만든 거임? ㅋㅋ.JPG

ㅂㅈㄷ(112.166) 2020.09.21 15:06:20
조회 143 추천 0 댓글 4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38777831563e9cefeea05ffcc3f9c8b32d09cf72cf18868f22b2790323eda2332cde4ea8a31d486131bcd



네티즌이 만든 거


기자가 가져다 쓴 거냐


아님 기자가 만든 거냐? 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56] 운영자 18.06.22 518788 332
8233375 뮌헨 프랑스선수 존나많네 ㅇㅇ(112.156) 15:59 1 0
8233374 웨햄전 3:2만 되었어도 손한테 골기회줬을거다 ㅇ ㅇ(39.7) 15:59 1 0
8233373 케인 이새끼 20-20노리는거같음 문릭센(121.190) 15:59 9 0
8233372 손흥민 아빠 근황 taesuislege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17 0
8233371 케인은 손흥민으로부터 영국의 자존심을 지키는거다 ㅇㅇ(114.205) 15:58 22 0
8233370 덕배나 이강인 패스에 감탄한게 ㅇㅇ(110.70) 15:58 14 0
8233369 케석대모드면 경기 답없어지는건 확실하지 [1] ㅇㅇ(14.34) 15:58 27 2
8233368 케인패스잘한건팩트인데중요한건 ㅇㅇ(114.129) 15:58 40 0
8233367 진지하게 박지성vs미나미노 [2] ㅇㅇ(114.206) 15:58 16 0
8233366 축구선수들 대부분은 다 자수성가 아님?? [4] ㅇㅇ(119.67) 15:57 34 0
8233364 이거 인종 차별이냐? [5] 필요악(117.111) 15:57 62 0
8233363 케인 새끼만 아니였어도 손흥민 지금 10골 찍었는데 [2] ㅇㅇ(223.62) 15:57 47 5
8233362 유튜브 특정시간대로 클릭 이동이 안된다.. [7] ㅇㅇ(121.88) 15:57 27 0
8233361 케인이 골욕심내면 경기 쌉털리는것은 맞지 ㅇㅇ(39.113) 15:57 17 0
8233360 손흥민 없었으면 케인 어시 없다는 새끼 특징.txt [3] ㅇㅇ(210.117) 15:57 39 2
8233359 웨햄전이후 2ch반응 일부.jpg [3] ㅇㅇ(218.156) 15:56 70 2
8233358 이번 뮌헨 누가 이김? [1] ㅇㅇ(175.215) 15:56 13 0
8233357 쯔위하고 얘하고 만나면 누가 아깝냐? [5] ㅇㅇ(223.39) 15:56 67 0
8233356 맹구 코봉이.jpg ㅇㅇ(121.139) 15:56 14 0
8233355 잘생겼을수록 축구 잘하는 선수면 짤남은 누구냐..? [1] 꿈을꾸는동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6 21 0
8233354 손갈년들 케인 질투보면 국뽕이 참 대단함 ㅇㅇ(14.52) 15:56 8 0
8233353 케손 둘다 이적 절대 못함 [3] ㅇㅇ(106.102) 15:56 26 0
8233352 아자르는 배만 나오고 얼굴은 그대로인데? 살이 어떻게 찌는거임? [2] ㅇㅇㅇ(175.192) 15:56 43 0
8233351 해리케인 탐욕on할듯 득점왕 가시권임 ㅋㅋ ㅇㅇ(118.235) 15:55 28 0
8233349 케인 이 개놈에새끼가 탐욕을 완벽하게 버려야하는데 보통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32 1
8233348 뮌헨 또 우승하겠네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15:55 9 0
8233347 칼럼윌슨vs손흥민 진지하게 누가더잘하냐..? [1] ㅇㅇ(211.36) 15:55 31 0
8233346 사햄전 첫번째골은 강제어시맞긴함 ㅇㅇ(223.38) 15:55 16 0
8233345 손흥민 한시즌 60골 박고 은퇴 vs [1] ㅇㅇ(223.38) 15:55 28 0
8233344 스포티비 하이라이트는 몇시간뒤에 업로드되냐? ㅇㅇ(125.178) 15:55 8 0
8233343 케인 손흥민 맞춤 패스한거야 ㅇㅇ(110.70) 15:55 31 0
8233342 아자르는 스트레스땜에 살찌는거지 ㅇㅇ(14.50) 15:55 26 0
8233341 나브리>손흥민>>>살라 마네 아자르 메좆 디발라 [1] 꿈을꾸는동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4 27 0
8233340 맹구토버기 달창이 아닌이유 ㅇㅇ(223.39) 15:54 12 1
8233339 득점 1, 4위 선수들이 팀에 있는데 [1] ㅇㅇ(39.7) 15:54 44 0
8233336 케갈련들은 뉴캐슬전 생각안나냐? ㅇㅇ(222.234) 15:54 26 0
8233335 칼럼윌슨은 언제 뉴캐슬따리 갔노 ㅇㅇ(117.111) 15:53 17 0
8233334 나도 손뽕이지만 케인 깍아내리지마라 [2] ㅇㅇ(223.39) 15:53 35 1
8233333 이제보니깨 수아레즈는 뮌헨한테 ㅈㄴ 두둘거맞았네 [3] ㅇㅇ(118.235) 15:53 36 1
8233332 웨햄전 3:0 되니까 손흥민이 뒷공간 뛰어도 공 하나 주는놈이 없더라 [1] ㅇㅇ(211.184) 15:53 62 4
8233331 그래서 지금 손흥민보다 잘하는 윙어 누구? [4] ㅇㅇ(223.38) 15:53 51 0
8233330 전두환 좋아하는 세끼들은 개추눌러라 ㅇㅇ(223.39) 15:53 10 1
8233328 아자르 프랑스땐 돈없어서 굶었냐?? [2] ㅇㅇ(119.206) 15:52 45 1
8233327 칼버트 르윈 죽여버리고싶다 [2] ㅇㅇ(223.38) 15:52 63 0
8233325 전세계에 동포지션에서 손흥민보다 잘하는애 한손에 꼽음 [3] 꿈을꾸는동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2 50 0
8233324 홀란드가 2명사기치고 개좆두가 팀 사기쳤어도 박지성만못하지 ㅇㅇ(203.226) 15:52 27 0
8233323 피좆4 무슨 재미로하냐? [1] 뤼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2 20 0
8233322 손흥민이 코망이나 더코보단 잘함 꿈을꾸는동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2 28 0
8233321 솔찍히 전광훈 전두한은 사형시켜야한다 [1] ㅇㅇ(223.39) 15:52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