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버기까는 루니 jpg

ㅇㅇ(119.193) 2020.09.21 15:38:40
조회 144 추천 1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38777831563e9cefeea05ffcc3f9c8b32d09cf72ff98068fa2b219d3032da2164cded1a16209295b30cdd

득점력이 있는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55] 운영자 18.06.22 518455 332
8221341 토투넘 전성기 = 우승컵 0개 ㅇㅇ(51.79) 13:54 1 0
8221340 케인 vs 홀란드 ㅇㅇ(106.101) 13:54 2 0
8221339 손흥민 케인 나중에 언급안될거 같은게 맞는게 ㅇㅇㅇ(175.192) 13:54 2 0
8221338 지금 생각해보면 손흥민-네이마르 스왑딜 괜찮을듯 ㅇㅇ(220.123) 13:53 8 1
8221337 박지성 갤러리 ~ ㅇㅇ(39.7) 13:53 4 1
8221336 손흥민 갑자기 첼시이적하면 존나웃기겠노 ㅋㅋ ㅇㅇ(218.233) 13:53 9 0
8221335 골닷컴 바르샤 21세기 베스트 11 [1] ㅇㅇ(223.38) 13:53 15 1
8221333 손흥민 현명한 재계약 조건ㅇㅇ 필요악(117.111) 13:53 17 1
8221332 포체티노 없는 토트넘에 남을 의리는 없지 ㅇㅇ(211.214) 13:53 9 0
8221331 손흥민은 이적 못함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19 0
8221330 손흥민 현실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팀 [2] ㅇㅇ(118.235) 13:52 25 2
8221329 지금이 무슨 토트넘 전성기임ㅋㅋㅋ [1] 네드베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2 47 2
8221328 손흥민이 토전드가아니라고? ㅇㅇ(121.172) 13:52 24 3
8221327 맷로: 체흐 훈련할 때 잘했다. ㅇㅅㅍㅅ(211.107) 13:52 18 1
8221326 만약에라도 야리흥 맹구가면 역대 최악의 팬덤 탄생이네 ㅇㅇ ㅇㅇ(59.19) 13:52 28 0
8221325 근데 주급이 억단위면 ㅇㅇ(115.139) 13:52 11 0
8221324 개꿀이다 개꿀딱(58.77) 13:52 5 0
8221323 마타 주급>> 손흥민 주급이다 맨유 토트넘 차이 ㅇㅇ(39.121) 13:52 13 0
8221322 버기 안느 설기현 전화 통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106.102) 13:51 70 12
8221321 개매좆 최근 스텟 txt ㅇㅇ(51.79) 13:51 26 0
8221320 재계약하더라도 무조건 이번시즌끝나고 하자 문릭센(121.190) 13:51 10 0
8221319 진정한 앰창견이면 창민선수 재계약하는거 욕해야 정상아닌가요?? [2] ㅡㅡ(115.41) 13:51 32 0
8221318 왜 미식축구 괴물들 축구로 안넘어옴 [2] ㅇㅇ(211.246) 13:51 21 0
8221317 근데 일본vs한국 풀전력으로 한거 마지막이 언제냐 ㅇㅇ(175.223) 13:51 8 0
8221316 현 폼도 손흥민>네좆이고 네좆은 하락세 ㅇㅇ(110.70) 13:51 8 1
8221315 흥궈가4억이면 케인은 적어도6억이상 줘야할텐데 [1] ㄴ루랄(175.223) 13:51 25 0
8221314 일본 네티즌 에메리 아웃 캠페인 존나 웃기노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06.101) 13:51 20 1
8221313 븅신들 초기협상찌라시부터 110%인상으로 뜨는데 ㅇㅇ(119.193) 13:51 22 0
8221312 박근혜 성대모사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1 23 2
8221311 걍 케인 손흥민은 미래엔 언급도안됨 ㅇㅇ(106.101) 13:51 21 0
8221310 손흥민은 타구단 이적해도 망할거같진 않음 ㅇㅇ(112.184) 13:51 12 0
8221309 앰창단들 떡 줄 놈은 생각도 안하는데 지들끼리어디를 가니마니 하노 ㅋㅋ ㅇㅇ(117.111) 13:51 12 0
8221307 황희찬은 원래 그 실력 적응실패 경기감각 부족 아님 ㅋㅋ fffff(211.246) 13:50 71 1
8221306 손흥민 지금도 토트넘 레전드 충분함 [4] ㅇㅇ(211.36) 13:50 57 2
8221305 박지성 시대와 현 시대 TL(113.192) 13:50 12 1
8221304 근데 맨체스터지역이랑 리버풀지역 잘사는곳이냐? [2] ㅇㅇ(58.123) 13:50 21 0
8221303 우승도 없는데 빅클럽도 아니고 챔스도 못나가는 월클이 있다구요???? [3] ㅇㅇ(59.16) 13:50 59 1
8221302 맨유가 수익은 전세계 탑이다 인기도 탑 ㅇㅇ(39.121) 13:49 21 0
8221301 레비가 4억정도는 생각하고있는듯 [1] 문릭센(121.190) 13:49 48 0
8221300 손흥민 맨유가면 다시 맨유공화국 되잖아 씨발 ㅇㅇㅇ(175.192) 13:49 32 1
8221299 손흥민 맹구갈바에 걍 남는게 낫겠다 애미씨발 ㅇㅇ(223.39) 13:49 22 1
8221298 확실한건 맹구 토트넘 다시붙으면 맹구가 이길듯 ㅇㅇ(223.39) 13:49 23 0
8221297 창민선수가 유일하게 빅클럽갈수잇는게 FA밖에없는데 재계약이면 끝이죠뭐 [1] ㅡㅡ(115.41) 13:49 46 2
8221296 레비가 폼떨군 좆릭센 5억맞춰준다했는데 ㅇㅇ(119.193) 13:49 31 0
8221295 근데 갑자기 왜 야리흥 이적떡밥임? [4] ㅇㅇ(59.19) 13:49 78 0
8221294 홀드업 플레이가 뭐냐? [1] ㅇㅇ(116.37) 13:49 13 0
8221293 세간의 레비 회장에 대한 평가들 [1] 11212(14.49) 13:48 20 0
8221291 손흥민 맨유 가야지 대기업 광고료 2배 떡상 ㅇㅇ(39.121) 13:48 10 0
8221289 손흥민 주급 많이 받아도 2억8천정도임 [2] ㅇㅇㅇ(175.192) 13:48 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