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뽕 병신들 한경기 잘했다고 박지성 욕하는거봐라 ㅋㅋㅋ

이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1 15:38:50
조회 118 추천 5 댓글 5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38777831563e9cefeea05ffcc3f9c8b32d09c9a42fa8460f22824953439b418649bbae6e9061b8bc3ee7c1d



그러니깐 무관민이 한국에서 인정못받지 ㅋㅋ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4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뉴스 "손흥민 자랑스러운 선수, 병역도 잘 마쳐"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3 61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56] 운영자 18.06.22 519138 334
8247330 비니시우스는 입단 인터뷰때 근본력이 보이더니 ㅇㅇ(175.223) 12:53 3 0
8247329 손흥민 지금 폼이 시즌내내 유지되면 솔직히 유럽 1위 맞지 ㅇㅇ(183.100) 12:53 4 0
8247328 버기성 슛포러브 챌린지 좆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39.118) 12:53 29 1
8247327 근데 이대로가면 손흥민도 로비킨처럽 [2] 육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21 0
8247326 토요일이 진짜 개꿀아니냐? ㅇㅇ(121.142) 12:52 23 0
8247325 일뽕들 옛날에비해 화력후달리노 ㄱㅌ(121.172) 12:52 13 0
8247324 이 와꾸로 회사 면접장 가면 어떻게 되냐? [1] palaz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34 0
8247323 손흥민이 epl와서 6년째 꾸준하고 올시즌도 벌써 9골 ㅇㅇ(223.38) 12:52 23 1
8247322 손흥민 2세 베스트 예상 시나리오jpg [1] ㅇㅇ(220.123) 12:52 44 6
8247321 안정환 뛸때 세리에가 넘사벽 원탑은 맞긴함 ㅇㅇ(14.41) 12:52 26 1
8247320 버기단 승리ㅋ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16 1
8247319 수아레스 리버풀 하드캐리할때도 발롱 5위도 못들었구만 ㅋㅋ ㅇㅇ(175.223) 12:51 18 0
8247318 손흥민 보면 약간 내 롤티어 생각남ㅇㅇ [3] ㅇㅇ(183.108) 12:51 29 0
8247317 안정환 30경기 5골이 왜 잘한건지 알려줌 [2] 카라빱(121.130) 12:51 44 0
8247316 손뽕들이 축알못인 이유.JPG [3] 파이토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41 1
8247315 손흥민 발롱 10위안에 들면 위상 바뀌냐? [1] ㅇㅇ(124.60) 12:51 15 0
8247314 안느충글 그놈의 if도르 또 나왔네 씨발ㅋㅋㅋ ㅇㅇ(175.198) 12:51 10 0
8247313 안정환 페루자 출전시간 대비 스탯 개 좋았음 ㅇㅇ [2] ㅇㅇ(121.157) 12:51 35 0
8247312 토트넘 베스트 11 만들엇다 ㄷㄷ [2] ㅇㅇ(221.139) 12:51 31 0
8247311 키 유전 아님 [9] ㅇㅇ(175.223) 12:51 77 0
8247310 어제 토트넘 비니시우스 잘했음? [3] ㅇㅇ(182.212) 12:51 28 0
8247309 노르웨이 여자 만나야 되는 이유 알려줌 ㅇㅇ(223.38) 12:51 19 0
8247307 요즘 은근히 잘하고 있는데 언급안되는선수 [1] ㅇㅇㅇㅇ(183.108) 12:50 27 0
8247306 안정환이 뛰던 시기에 세리에가 리그 1등이였음 [3] ㅇㅇ(223.38) 12:50 47 0
8247305 손흥민 말고 다른 해외리거들 다 버로우 타는거 ㅈㄴ웃기네 ㅇㅇ(59.151) 12:49 25 0
8247304 번리전 예상 스코어 몇대몇? [3] ㅇㅇ(175.121) 12:49 40 0
8247303 국뽕들 이젠 손흥민 발롱도르 드립치네 [3] ㅇㅇ(211.193) 12:49 42 0
8247302 흥좆이 세레머니 이거였네 [1] ㅇㅇ(122.46) 12:49 55 0
8247301 닭집 수비가 얼마나 개폐급인지 보여주는 짤.jpg [1] ㅇㅇ(175.193) 12:49 47 0
8247300 역습상황에서 스피드만 빠르면 다인줄아는 축알못 많네 ㅇㅇ(117.111) 12:49 26 0
8247299 리그우승없고 챔스미진출로 발롱받은선수 있음 [3] 크크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8 71 0
8247298 리그 30경기 5골 잘한거임? [11] ㅇㅇ(39.7) 12:48 88 0
8247297 한국이 좆밥인건 세계의 축복이지 ㄹㅇ [7] ㅇㅇ(119.195) 12:48 66 2
8247296 안정환 페루자 시절 스탯 존나 좋은건데 븅쉰새끼야 [1] 카라빱(121.130) 12:47 50 0
8247295 아니 애초에 역사는 그시대에 맞춰서 생각해야 된다니까?? ㅇㅇ(119.195) 12:47 25 0
8247294 애초에 손흥민이 성공할 수 있던 이유가 좀비랜드SAG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7 41 0
8247293 흥좆이 세레머니 뭐하는거임? [5] ㅇㅇ(122.46) 12:47 157 1
8247292 근데 젖닌들 레알은 호날두빨이라면서 즈그주인님 빨아주는거역겹 ㅇㅇ(106.102) 12:47 11 0
8247291 손흥민 스피드 빨라보이지만 그닥 안빠름 [3] ㅇㅇ(223.38) 12:47 60 1
8247290 재능은 안정환>>버기임?? [5] ㅇㅇ(119.67) 12:46 52 0
8247289 손뽕들 근데 메시 말고 단신 드리블러 최고가 모우라래....Real [2] 파이토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6 80 2
8247288 안정환이 최소 버기 이상급은 됐었는데 미화됐다고 하는 잼민이들 [6] ㅇㅇ(121.157) 12:45 118 2
8247287 손흥민 세레모니 이거하면 팬으로 전향한다 [1] ㅇㅇ(39.112) 12:45 121 1
8247286 [좆선] 이재익 아직도 홈피 미등록인데 후전드가 전화 한통 ㅋ [2] 元좆본(112.154) 12:45 58 0
8247285 유럽진출선수급 정리는 보닌이 제대로 해줌.txt 카라빱(121.130) 12:45 27 0
8247284 근데 조선인들이 제국을 만들었으면 [1] ㅇㅇ(220.84) 12:45 31 0
8247283 개시발 좆소 시발 ㅋㅋㅋ ㅇㅇ(223.39) 12:44 63 0
8247282 손흥민 찰칵 세레머니 괜찮은거 같던데? [2] ㅇㅇ(211.36) 12:44 7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