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포체티노였으면 ㄹㅇ손흥민 교체당했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09.21 16:27:48
조회 95 추천 3 댓글 0

해트트릭 직전에 교체하고 체력안배 ㅇㅈㄹ했겠지
손까들은 그거보고 역시 손흥민 제일 잘쓰는감독!
이딴 개소리했을꺼고 ㅇㅇ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뉴스 손흥민, 번리에 헤더 결승골→PL 득점 선두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7 1116 14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29119 339
8317863 걍 손흥민 주전 못 뛰는팀 없어 ㅇㅇ(61.255) 02:46 2 0
8317862 걍 오른쪽은 라멜라 박는게 최선일듯 ㅇㅇ(121.150) 02:46 9 0
8317861 애도라 지금 편의점가서 모사올까?? [1] 쿵쿵쿵(114.201) 02:45 16 0
8317860 손흥민 장점은 오른쪽 윙도 소화가능 ㅇㅇ(203.226) 02:45 18 0
8317859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손흥민 보고 싶다 ㅇㅇ(210.121) 02:45 14 0
8317858 토a토a사a이a트 5플3_r dd(211.254) 02:45 6 0
8317857 현지인피셜))손뽕들만 손흥민 신격화함 ㅋㅋ [1] ㅇㅇ(114.202) 02:45 47 1
8317856 짱깨 망하면 해외축구 못보냐 ? [3] ㅇㅇ(116.41) 02:44 44 0
8317855 pl이 잼있는 이유는 케인같은 선수때문 [1] ㅇㅇ(112.148) 02:44 14 0
8317854 버기찬새키들도 죤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oo(175.203) 02:44 17 0
8317853 손흥민 뮌헨가면 주전 가능 하냐? [7] ㅇㅇ(210.121) 02:44 69 0
8317852 대희찬 오늘 해트트릭 평점 10점 레알 이적 제의 온다. [4] 발모크(175.205) 02:44 41 1
8317851 박지성>>>손흥민 인건 손뽕빼고 다 인정할껄?? [1] ㅇㅇ(114.202) 02:44 30 1
8317850 손흥민 올시즌 폼 언제까지 갈 거 같음? [2] ㅇㅇ(1.230) 02:43 41 0
8317849 챔스 뮌헨전 약 팔기 시작하는데 ㅇㅇ(222.112) 02:43 28 0
8317848 아르헨티나선수들 머리염색하는거 유행임?ㅋㅋ [2] ㅇㅇ(14.39) 02:43 38 0
8317847 로그인없는중계 (축구중계.COm) 5+5 모든중계(104.238) 02:43 9 0
8317846 팩트는 지금 맨유에는 박지성자리가 없음 ㅋㅋㅋ [1] oo(175.203) 02:43 25 0
8317845 해버지 vs 해버기 ㅇㅇ(180.66) 02:43 13 1
8317844 손흥민 맨시티엿으면 도르가 ㄹㅇ병신 ㅋㅋ ㅇㅇ(124.52) 02:43 44 0
8317843 토a토a사a이a트 5플3Dr dd(211.254) 02:43 6 0
8317842 박지성 해리포터로 치면 얘 아님? [1] ㅇㅇ(172.58) 02:42 32 0
8317841 이스타tv 거의 유사국뽕채널같다 요즘 [3] ㅇㅇ(1.236) 02:42 37 1
8317840 지금 당장 케인이 레알로 떠난다면 손흥민이 지금 폼을 유지할 수 있을까? [2] ㅇㅇ(223.39) 02:42 40 1
8317839 오늘 좆흥좆도 못한 챔스 해트트릭 대희찬께서 보여준다. [6] 발모크(175.205) 02:42 68 1
8317838 2019년도 구단가치 Top10 ㅇㅇ(210.121) 02:42 36 0
8317837 현지 맨유팬)) PARK을 지금 당장에라도 대려와!! [2] ㅇㅇ(114.202) 02:42 46 1
8317836 웨햄전 후반에 멜라 들어왔으면 이겼을듯 [2] ㅇㅇ(58.239) 02:42 25 0
8317835 아쉽게도 박지성 브라이튼전 결장은 없네 ㅇㅇ(123.213) 02:41 12 0
8317834 니그로 개털링 치명적인 약점 oo(175.203) 02:41 10 0
8317833 짤녀가 여동생이면 어떡함? ㄷㄷ;;;;jpg [1] ㅇㅇ(175.223) 02:41 79 0
8317832 무리뉴 진짜 맨유 좆같이 싫은가봄 [5] ㅇㅇ(61.255) 02:41 83 3
8317831 역대 똥양인들 순위 ㅇㅇ(175.117) 02:41 41 0
8317829 토a토a사a이a트 5플3p2 dd(211.254) 02:41 5 0
8317828 이승만이랑 김구가 남북분단을 만든 장본인들인데 [2] ㅇㅇ(101.235) 02:41 24 0
8317826 먹었냐 씨발 ㅇㅇ(61.247) 02:40 44 0
8317825 손흥민이 개털링대신 맨시티였으면 oo(175.203) 02:40 29 0
8317824 개인적으로 베트남언어는 듣기 좆같음 [2] ㅇㅇ(123.213) 02:40 27 1
8317823 서양에서는 헤어스타일 같은거 지적하면 큰실례인가? [1] ㅇㅇ(222.96) 02:40 44 0
8317822 은퇴한 선수중에 손흥민이랑 비슷한급이 누구야? ㅇㅇ (117.111) 02:40 22 0
8317821 이거 순위좀 ㅇㅇ(220.72) 02:39 17 0
8317820 토a토a사a이a트 5플3(Q dd(211.254) 02:39 7 0
8317819 손흥민 아직 레전드로서 부족한 부분 [5] ㅇㅇ(223.39) 02:39 61 1
8317818 유튜브는 박문성 김병지가 재밌음 [3] ㅇㅇ(203.226) 02:39 40 0
8317817 내가 맨유팬이 된 이유 [1] ㅇㅇ(180.69) 02:39 16 0
8317816 알리 다른 팀이였으면 기회 줬음 ㅇㅇ(210.121) 02:39 22 0
8317815 박지성은 지금 까이는게 업보다. 겸손하지도 않았고 팬서비스 ㅆㄹㄱ ㅇㅇ(175.223) 02:39 19 4
8317814 번리전 평점1위 누구냐 [3] ㅇㅇ(61.247) 02:39 6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