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지성은 위인으로 치면 '신사임당'이지

ㅇㅇ(114.207) 2020.09.22 13:24:07
조회 21499 추천 477 댓글 148
							



업적이라고는 자식하나 잘낳은거밖에 없는데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087770964c6ea34036fc21a5ff364a3618860100c898bec323533990d4855028e43132ff8c98485a050b22b





세종대왕,이순신 등 수많은 업적을 남긴 위인들이 대표위인으로 선정된 100원~1만원권보다 상위지폐인 '5만원권' 대표위인으로 선정 되고 페미코인타서 상당히 미화 됨



마찬가지로 업적이라고는 7년간 벤치달구고 찐따짓+개고기송 유행시킨거밖에 없는데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087770964c6ea34036fc21a5ff364a36188607d628180e83636339b0e4032398e1c41ebdc340e1f95e6f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087770964c6ea34036fc21a5ff364a36188607d628180e83636339b0e40326cda471054ed890524e226e7



위인전이 나오고 신화급으로 미화시킴





아......



그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33784e62087770964c6ea34036fc21a5ff364a36188607d628180e83636339b0e403264871c46317ee26aaa954b26






추천 비추천

477

고정닉 67

6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환불하러 갔다가 물건 더 사올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0/27 - -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310 340
8360728 진지하게 아시안게임보단 아우디컵이 더 권위높음 ㅇㅇ(58.145) 23:04 0 0
8360727 이강인 토트넘 오면 어시 10개는 찍는다 weme(1.236) 23:04 7 0
836072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장 박지성.gif [1] ㅇㅇ(125.182) 23:04 18 1
8360725 손뽕멸망) 해버지의 위엄 ㅇㅇ(121.142) 23:04 8 0
8360724 조선시대까지 호랑이가 한국에 얼마나많았는데 프랑스에서 조선뉴스 유럽백마떡감(114.205) 23:03 10 0
8360723 선수들 라이벌 구도 있는 얘들있어? [4] ㅇㅇ(221.138) 23:03 18 0
8360722 이강인 토트넘 오면 안되냐? ㅇㅇ(180.64) 23:03 10 0
8360721 개버지 맨유 레전드는 맞지않냐? ㅇㅇ(223.62) 23:03 9 0
8360720 아니 그래서 UNITED GREATS에 박지성 왜있음? [1] ㅇㅇ(1.236) 23:03 14 0
8360719 세계 3대 골키퍼 [2] 주문은치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 18 0
8360718 무리뉴 이번에는 인테르신화 쓸줄 알았는데 [2] 가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 30 1
8360717 근디,헤딩골은 생각하면 할수록 신기한 현상이...다 ㅇㅇ(39.112) 23:03 15 0
8360716 해버지는 동화로 치면 “아낌없이 주는 나무”지 [4] ㅁㅁ(175.223) 23:02 16 3
8360715 토r토r사r이r트We dd(211.47) 23:02 2 0
8360714 씨발 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 9 0
8360713 솔직히 인생을 산다면 해버지처럼 살고싶다 [1] ㅇㅇ(223.62) 23:02 11 0
8360712 박지성이 고소하지 않을까 ㅇㅇ(222.104) 23:02 12 0
8360711 유명인들의 박지성 어록이 생성되는 과정.jpg [7] ㅇㅇ(124.51) 23:01 62 11
8360710 하루쉬어서 케손 컨디션 유지할수있나 ㅇㅇ(175.223) 23:01 10 0
8360709 해리 윙크스는 대체 왜 방출 안 당하는거야? [3] ㅇㅇ(112.149) 23:01 52 0
8360708 썸녀 가능이냐 이거? [3] ㅇㅇ(168.188) 23:01 73 0
8360707 이게 유부녀라고? [1] ㅇㅇ(223.62) 23:01 71 1
8360706 ㄹㅇ 현실파악하자 [2]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1 44 4
8360705 근데 나 해축갤하기전까지 박지성 월클인줄알았음 [8] ㅇㅇ(116.121) 23:00 41 2
8360704 ●● 네이버 N 페이 포인트 최소5천 최대2만 가자 ●● ㅇㅇ(104.232) 23:00 20 0
8360703 천원짜리 지폐는 박지성을 모델로하자 ㅇㅇ(175.200) 23:00 3 0
8360702 내 학벌 이 정도면 상타치냐 ㅇㅇ(61.253) 23:00 13 0
8360701 박근혜 상위호환 ㅇㅇ(49.143) 23:00 36 0
8360700 일본은 왜갑자기 축구 장애국됨? [9] ㅇㅇ(14.41) 23:00 75 2
8360699 지금은 열한 시에요! [1] 열아홉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0 15 0
8360698 박지성을 아직도 기억하는 맨유팬들.jpg [4] ㅇㅇ(123.213) 22:59 61 6
8360696 해축갤 차단어 : 버기 지성 손뽕 [2] ㅇㅇ(118.176) 22:59 21 0
8360694 축구선수들 성씨본관 해축(222.112) 22:59 17 0
8360692 해버지 국대 활약상...gif [1]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9 49 0
8360691 11년전 박지성 조원희 맞대결...jpg ㅇㅇ(49.169) 22:59 40 2
8360690 [IF] 박지성 레알 이적설 기사...jpg ㅇㅇ(180.69) 22:58 36 0
8360689 블핑 레전드 [1] ㅇㅇ(180.64) 22:58 67 2
8360688 아직도 버기단 건재한건 신기하네 [5] ㅇㅇ(1.235) 22:58 44 2
8360687 뭐냐 해버지 축구 잘했네ㅋㅋㅋ ㅇㅇ(223.62) 22:58 35 0
8360685 이재용 아들로 2급 지적장애 갖고 태어나기 vs 그냥 태어나기 [1] ㅇㅇ(110.11) 22:57 21 0
8360684 레'반의반'도프스키.jpg [3] ㅇㅇ(223.39) 22:57 82 1
8360683 진지하게 곰보가 실력적으로는 PL간 해외파 최하위지 [4]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7 50 3
8360682 박지성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jpg ㅇㅇ(112.161) 22:57 49 5
8360681 최초로 사진찍힌 한국인들 [1] ㅇㅇ(52.185) 22:57 72 0
8360680 버기강점기 이제 하루도 못가네 ㅋㅋㄱㄱㄱㅋ ㅇㅇ(222.114) 22:57 19 0
8360679 메시 퇴물된거 보면 안타깝다. [2] ㅁㅁ(126.126) 22:57 31 0
8360678 걍 손뽕들은 이런짤 갖고오면 반박못한다니까 ㅇㅇ(1.236) 22:57 39 0
8360677 나 진짜 버기단을 극혐 이상으로 혐오하는데 정상이냐? 그립닼(112.184) 22:57 27 5
8360675 현재 전세계 축구력 원탑 축구 도사 누구임? [2] ㅇㅇ(58.141) 22:56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