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웨스트햄은 감독 코로나걸렸는데 5대1 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7.120) 2020.09.23 06:02:40
조회 59 추천 0 댓글 0

감독없으니 더잘하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3] 운영자 18.06.22 525362 336
8292273 해버지는 뭔데 씨발 까도까도 계속 나오냐 ㅇㅇ(125.183) 22:50 1 0
8292272 5시 까지 기다리게 웹툰이나 애니 추천점 ㅇㅇ ㅇㅇ(49.175) 22:50 1 0
8292271 아니 런닝맨에서 왤케 땀범벅에 승부욕 태우냐고 씨발 좆같네 ㅇㅇ(221.149) 22:50 3 0
8292270 박지성 주급 세금드립 실상 알려준다 ㅋㅋ.real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7 0
8292268 우레이>>>벤치성 ㅇㅇ(27.117) 22:50 4 0
8292267 ㄹㅇ번리 이번시즌 좆망해서 고춧가루 뿌릴거같은데 ㅇㅇ(175.116) 22:50 7 0
8292266 피르미누가 하는역할이 박지성선수가 하는역할아님? [1] ㅇㅇ(221.140) 22:49 9 0
8292265 지금 손흥민 폼 3시즌동안 유지되면 호나우도랑 비빌 수 있음? [4] ㅇㅇ(27.124) 22:49 29 0
8292264 손흥민이 토트넘에 딱 맞는이유...ㄹㅇ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9 42 0
8292263 박지성 런닝맨 그거 충격이더만...ㄹㅇ...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9 23 0
8292261 버기 서울시 세금 드립 찌라시인데 진짜로 믿는 새끼들도 있네?ㅋㅋㅋㅋ [2] ㅇㅇ(125.179) 22:48 55 4
8292260 구토우 새끼들도 사실 킹갓두가 발롱받았어야된다고 ㅇㅇ(119.66) 22:48 11 0
8292259 에버튼 요즘 왤케거치노 메시암내심하냐(223.39) 22:48 21 0
8292258 영국여왕, "박지성을 나의 기사로 삼고싶다" ㅇㅇ(112.163) 22:48 24 0
8292257 원정녀썰 푼 거 봤는데 리얼이냐?.real [2] ㅂㅈㄷ(112.166) 22:48 45 0
8292256 다들 번리가 텐백 줄세우기 한다고 그러네 [1] ㅇㅇ(1.236) 22:48 30 0
8292255 밀너는 버기랑 팀 내 위상부터 다르지 봉하반점두부배달부(125.183) 22:48 7 0
8292254 그린우드, "박지성의 플레이를 보면서 축구를 시작했다"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8 20 0
8292253 박지성 맨유 시절 EPL이랑 [4] ㅇㅇ(14.39) 22:48 23 0
8292252 바디형ㄹㅇ 욕하기도 이상한 스탯이네ㄹㅇ ; [1] ㅇㅇ(223.39) 22:48 30 0
8292251 동양인은 유럽에서 골넣기 힘들다 [1] ㅇㅇ(84.17) 22:48 30 0
8292250 여축 하는 애들 전부 페미니스트임? [3] ㅇㅇ(218.238) 22:47 35 1
8292249 해버지 씨발 런닝맨에서는 엥간히도 열심히 했네 ㅇㅇ(221.149) 22:47 17 2
8292248 레반도프스티보단 수아레즈가 월클 아님?? [2] ㅇㅇ(39.7) 22:47 33 5
8292247 손흥민은 자랑스러운데 버기성은 개고기송때문에 쪽팔릴듯 ㅇㅇ(223.38) 22:47 14 0
8292246 왜 스포츠기사에 웃겨요는 없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7 14 0
8292245 하파디박이 하메스 파브레가스 디스테파노 박지성맞지? [1] ㅇㅇ(223.38) 22:47 12 0
8292244 럭비전술이 군사전술이랑 비슷하다더라 [3] ㅇㅇ(175.223) 22:47 22 0
8292243 레알 마드리드같은 완벽한 구단은 이세계에 존재하지 않죠ㅇㅇ 축구의신호날두(175.121) 22:47 11 0
8292242 박지성은 손흥민 진심으로 증오하고있을걸 ㅋㅋ ㅇㅇ(220.71) 22:47 35 2
8292241 대 황 알 축구의신호날두(175.121) 22:47 6 0
8292240 손흥민 재계약 기사에 화나요 ㅈㄴ찍히네ㅋㅋㅋ ㅇㅇ(39.7) 22:46 47 0
8292239 포그바, "가장 닮고싶은선수? 박지성"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22 0
8292238 브 리그베스트 ㄱㄴ? [4] ㅇㅇ(211.57) 22:46 87 1
8292237 맥토미니, "어렸을때 박지성을 보면서 축구를 시작했다"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6 33 0
8292236 손흥민이 에버튼이랑 번리는 조심해야지 ㅇㅇ(223.39) 22:46 25 0
8292235 솔직히 손흥민은 박지성 넘으려면 아직 멀었지... [1]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27 0
8292234 요즘 박지성 이악물고 까는 놈들 많아지긴 했네. [3] 코갤러003(125.141) 22:45 67 0
8292233 해버지 까지마라 병신들아 ㅇㅇ(112.163) 22:45 23 0
8292232 아들 딸 데리고 기념관에 간 박지성 ㅇㅇ(115.163) 22:45 41 1
8292231 포그바 이번엔 화날만했지 ㅇㅇ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27 0
8292230 모드리치 발롱이 역대급 강탈인 이유 ㅇㅇ(119.66) 22:45 43 4
8292229 요즘 해랑* 그년 왜 안 오냐? [2] ㅇㅇ(125.138) 22:45 37 0
8292228 ㄹㅇ 손흥민 멸망 7시간전......real [3] ㄹㅅ(36.38) 22:45 88 0
8292227 주멘 다른건 몰라도 점프는 ㄹㅇ 좆되지않았냐 연우유나이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13 0
8292226 손흥민은 실력뿐만 아니라 예의, 사교성도 월클 [1] (175.124) 22:45 17 0
8292225 개고기송 들으면서 딸치면 개흥분됨 ㅇㅇ(223.38) 22:45 17 0
8292224 파브레가스가 평가한 박지성 ㅇㅇ(114.203) 22:45 12 0
8292223 허리케인 부상땜에 폼 조지고 다시 올리는 거냐? ㅇㅇ(119.149) 22:44 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