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흥민 부상 안심각해보이는데앱에서 작성

ㅇㅇ(218.51) 2020.09.28 07:52:28
조회 62 추천 0 댓글 0

ㄹㅇ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3] 운영자 18.06.22 525599 336
8293573 세징야와 버기찬의 차이점 oo(175.203) 01:37 9 0
8293574 5시에 치킨집 여는곳있음? 겐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8 0
8293572 세징야 귀화드립하고있노 ㅋㅋㅋ ㅇㅇ(1.233) 01:37 5 0
8293571 무리뉴가 흥민이에게 사랑에 빠지는 과정 필요악(211.36) 01:37 7 0
8293570 무리뉴 아내 국적 앙골라 실화냐? ㅋㅋ ㅇㅇ(1.243) 01:37 14 0
8293569 손흥민 ㄹㅇ좆된점 [1] ㅇㅇ(117.111) 01:36 26 0
8293568 메갓의 압도적 축구력.gif ㅇㅇ(121.147) 01:36 36 1
8293567 남자로서 남자랑 키스하는게 그렇게 기분 나쁜일일까?? [2] ㅇㅇ(210.121) 01:36 36 1
8293566 만화로도 세뇌가 가능하네 ㅇㅇ(1.227) 01:36 24 1
8293565 매과이어는 어떻게 맨유 주장먹었냐? [2] ㅇㅇ(58.224) 01:36 10 0
8293564 이동국 2009년전까진 어디서뜀 [3] ㅇㅇ(211.36) 01:36 14 0
8293563 보자.....젖이 보이노 [4] ㅇㅇ(49.143) 01:36 77 0
8293562 이승기 씨발년아 아기소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23 0
8293561 치킨집 2시까지만 하네 ㅡㅡ;; 그냥지금시킬까 [1] ㅇㅇ(125.178) 01:36 15 0
8293560 무리뉴 아들 와꾸 뭐누..;; [3] W(117.111) 01:35 83 0
8293559 류현진 ㄹㅇ 순수재능충같은데 [1] ㅇㅇ(218.235) 01:35 21 0
8293558 근데 여기는 박지성 왜이렇게 까는거임?? [2] ㅇㅇ(39.7) 01:35 22 0
8293557 흥민이 오늘세골넣고 득점순위 단독질주할거다ㅋㅋ ㅇㅇ(59.14) 01:35 9 0
8293556 맨시티 슈퍼세이브...gif [2]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41 0
8293555 세징야가 황희찬 그냥바른다고보면된다 [3] ㅇㅇ(39.7) 01:35 31 0
8293554 ♥♥네이버 N 포인트 최소 5천 최대 2만 가즈아 ㄱㄱ(39.7) 01:34 14 0
8293553 버기단 유일한강점=축구관련지식으로 매우해박함 ㅇㅇ(125.180) 01:34 11 0
8293551 이동국이 전북에서 쌓은 스탯 [2] ㅇㅇ(101.235) 01:34 59 2
8293550 무리뉴 소시오패스 맞음 [1] ㅇㅇ(1.243) 01:33 27 0
8293549 일하는군;;?va 관종녀만났는데 오ㅍI탑 b [1] fdder(36.14) 01:33 19 0
8293548 후전드 게이리그 와서 이천수급 활약하면 [1] oo(175.203) 01:33 17 0
8293547 축구판 역대급 존잘남...gif [2] ㅇㅇ(218.144) 01:33 56 0
8293546 좆두 ㅈ집 피케...gif [1] 사쿠라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3 58 0
8293545 세징야 vs 황희찬 [5] ㅇㅇ(39.7) 01:33 62 0
8293544 오피셜)2020 하반기 월드베스트 11 [1] ㅇㅇ(121.147) 01:33 59 1
8293543 손흥민은 류현진꼴 안났으면 좋겠음 [1] ㅇㅇ(223.62) 01:32 67 0
8293542 버기 빨려면 잘한걸 들고오라고 ㅋㅋ ㅇㅇ(58.126) 01:32 8 1
8293541 나 현직 변호산데 투범좌 고소할 예정임 ㅇㅇ(51.68) 01:31 15 0
8293540 투표거부짤 한번도 안읽은게 자랑 낄낄 ^^ ㅇㅇ(192.42) 01:31 5 0
8293539 본인 첼시팬인데 1617이 엄청 그리움 [1] ㅇㅇ(125.133) 01:31 21 0
8293538 가난할수록 좃나게 투표함 [2] ㅇㅇ(185.220) 01:31 42 0
8293537 근데 세징야 귀화해도 의미가있나 싶다 [5] ㅇㅇ(203.90) 01:30 141 0
8293536 해축 다시 인기폭발하려면 후전드가 필요하긴함 [2] ㅇㅇ(78.159) 01:30 46 0
8293535 이짤은 웃기긴했음 [4] ㅇㅇ(180.69) 01:30 159 9
8293533 스포티비 미친놈들이 [3] 우유맛의우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25 0
8293532 틀딱이가 투표하는 이유를 알음...세뇌때문임 ㅇㅇ(192.42) 01:30 6 0
8293531 메좆 몸싸움2 [2] 아스피탄코(49.143) 01:29 89 0
8293530 (념글요청)투표부탁드림 ㅇㅇ(185.220) 01:29 6 0
8293529 잠자는 손흥민...jpg ㅇㅇ(218.144) 01:29 102 0
8293527 무리뉴 아들 왤케 빻음? [2] ㅁ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106 0
8293526 다른걸 다 떠나서 구토들 조용한 이유가 뭐냐? ㅋㅋㅋ [2] ㅇㅇ(59.18) 01:29 30 0
8293525 메좆 몸싸움 [2] 아스피탄코(49.143) 01:28 54 0
8293524 틀니특 * 투표햇냐? ㅇㅇ(51.75) 01:28 3 0
8293523 대놓고.... 귀화각을 잡는.... 세징야.....jpg [8] ㅇㅇ(223.62) 01:28 179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