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손흥민 부상땜에 맨시티 개 털린거 묻혔네앱에서 작성

파인애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8 07:58:36
조회 32 추천 0 댓글 0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3] 운영자 18.06.22 524602 334
8287990 아시아축구연맹 ,"한국 > 일본임" (218.235) 13:36 1 0
8287989 박지성 이것 때문에 까이는거 아니냐? ㅇㅇ(218.38) 13:36 8 0
8287988 손흥민 재계약 하기전까진 잘함 00(58.140) 13:36 1 0
8287987 손흥민이 잘해주니까 "그래도 박지성>손" 이딴소리 [1] ㅇㅇ(58.227) 13:36 16 1
8287986 >손흥민사랑해< 고아원에서 자란 얘 같다 개추 ㅇㅇ(223.33) 13:36 7 3
8287985 몇일전부터 엄청 궁금한게 있는데 대답해주실 분 bhtrh(121.178) 13:35 8 0
8287984 스폐인 기자가 말하는데... 이강인하고 폐란토레스 oo(210.216) 13:35 13 0
8287983 황희찬 좀 불안한게 ㅇㅇ(14.49) 13:35 8 0
8287982 곰보새끼 qpr 데뷔전 본사람 있냐? [2] ㅇㅇ(14.55) 13:35 19 0
8287981 이번 시즌 PL 놀라운점.. ㅇㅇ(1.235) 13:35 17 1
8287980 박항서열풍이라는 베트남에서 생각하는 아시아 축구 최강.jpg [2] ㅇㅇ(125.184) 13:35 33 0
8287979 미식축구 전술책 ㄷㄷ.gif ㅇㅇ(223.62) 13:34 48 0
8287978 2009년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맨유 에이스 물어보면 박지성부터 나왔다 [2] ㅇㅇ(221.168) 13:34 26 0
8287977 박지성이 까이게 된 이유.jpg [1] ㅇㅇ(183.103) 13:34 48 3
8287976 손흥민이 얘는 넘었다고 보면되지?.jpg [6] ㅋㅋ(112.166) 13:34 115 5
8287975 미나미노 이새낀 버기보다 더한새끼네 [1] ㅇㅇ(14.45) 13:34 19 0
8287974 이강인 18살밖에안됨? [1] ㅇㅇ(58.122) 13:34 30 1
8287973 시소코 손흥민한테 왜 밀당하노 ㅇㅇ(218.53) 13:34 24 0
8287972 '패스' 역대 제일 잘한 새끼 누구냐? [6] ㅇㅇ(121.171) 13:34 43 0
8287971 EPL 빅6라 해봤자 사실 맹콥 미만 잡 아님? [3] ㅇㅇ(211.244) 13:34 24 0
8287970 ■ 손흥민 다큐에 친구가 한명도 못나온 이유... ■ [1] 손흥민사랑해(118.235) 13:33 58 1
8287969 그나마 유튜브도 많이 개화된수준임. 곰보버기 선동 미화 날조 ㅇㅇ(58.227) 13:33 21 1
8287968 노무현vs펠레 ㅇㅇ(39.7) 13:33 23 0
8287967 라멜라가 박지성 상위호환임. ㅇㅇ(39.7) 13:33 15 0
8287966 근데 요새는 버스세워도 케손 손발이 잘 맞으니까 다 뚫어버리더만 ㅇㅇ(211.52) 13:32 19 1
8287965 ㅋㅋㅋ슛포러브 채널 곰보러브랑박지성 집단린치 당하는중 ㅋㅋㅋㅋㅋ [2] ㅇㅇ(58.227) 13:32 43 0
8287964 헤트트릭 박은 손흥민vs풀타임 뛴 박지성 [1] ㅇㅇ(211.199) 13:32 28 0
8287963 손뽕들이 번리전 안심하는 이유 ㅇㅇ..JPG [3] ㅇㅇ(61.96) 13:32 103 4
8287962 아시아국가는 국뽕 왜이리 심함? [7] ㅇㅇ(49.143) 13:32 79 1
8287961 귀여운 거유 스시녀..gif [1] 남월남월(61.76) 13:32 101 1
8287960 유투브가 씨발 버기단 본진이더라 [1] ㅇㅇ(14.55) 13:32 20 2
8287959 아 오늘 탕탕절이냐? ㅋㅋ [1] ㅇㅇ(58.233) 13:31 39 2
8287958 나20살인데 박지성경기 라이브로봄 [2] ㅇㅇ(223.33) 13:31 29 0
8287957 이승우 망한 원인이 뭐냐 [8] ㅇㅇ(121.171) 13:31 42 0
8287956 이 짤 배경 버기피부임?? [1] ㅇㅇ(175.121) 13:31 60 0
8287955 아자르 손흥민 합치면 누구임 [1] ㅇㅇ(183.98) 13:31 25 0
8287954 EPL 빅6 구단 명성 순위 아는 갤럼 있음? [17] 그리니(124.5) 13:31 56 0
8287953 지금 국뽕 존나 기형적임 [6] ㅇㅇ(118.235) 13:31 109 1
8287952 진지하게 내가 여장한게 화사보다 예쁠듯 ㄹㅇ [2] ㅇㅇ(119.149) 13:31 30 0
8287951 한국축구는 아시아의 잉글랜드, 아르헨티나 [2] ㅇㅇ(125.184) 13:30 28 0
8287950 번리 원정이면 오랫만에 손흥민 중거리슛좀 볼수있겠네 [1] ㅇㅇ(1.211) 13:30 13 2
8287948 요즘 해축갤에서 존나 좆같은 새끼 jpg... [4] 발모크(175.205) 13:30 79 12
8287947 10대 짬밥도 안되는놈이 주장급이랑 프리킥 찬다고 싸우는놈이 어딨음 ㅇㅇ(117.123) 13:30 14 1
8287946 유로 걍 32개국으로 하면 안 되냐 ㅇㅇ(119.67) 13:30 15 0
8287945 Afc:아시아 축구 최강은 쪽본이 아닌 한국.jpg [1] (218.235) 13:30 37 0
8287942 역사는 차범근이라 하고, 가슴은 박지성이라 하고, 머리는 손흥민이라 한다 [3] ㅇㅇ(221.168) 13:29 44 0
8287941 라모스는 은퇴하면 베켄바우어 말디니 바레시말곤 위가 없을듯ㅇㅇ ㅇㅇ(106.101) 13:29 14 0
8287940 농구공 누나...gif 남월남월(61.76) 13:29 105 1
8287939 [좆본] 좆보 커리어 하이는 이거 아니노.jyp 元좆본(112.154) 13:29 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