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무리뉴 무리수 두다가 망했네

ㅇㅇ(218.146) 2020.09.28 08:50:50
조회 46 추천 1 댓글 0

요즘 손흥민 폼 좋으니까 막굴리다가 고장났쭈


지난번 경기 풀타임 뛰었으면 이번 경기는 후반 교체로 집어넣던가 해야지


무조건 풀탐으로 경기 치르려다 햄스트링 올라옴


앞으로 한달동안 결장이면 손한테도 팀으로도 완전 마이너스인데


그냥 느긋하게 한템포 경기 쉬어줘서 살살 굴려야지 


어휴 무리뉴 ㅄ 답안나오게 말굴리노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64] 운영자 18.06.22 530700 341
8373094 알라베스 듣보잡 수비수가 메시 공 툭차서 뺏는거보고 ㅇㅇ(211.104) 08:23 1 0
8373093 축구계에 대깨구 좆나 많잖아ㅋㅋㅋ ㅇㅇ(125.134) 08:23 1 0
8373092 이제 진짜 인정해라 구토새끼들아 ㅇㅇ(175.199) 08:23 2 0
8373091 손뽕새끼들 이젠 차붐도 내려치기하냐? ㅇㅇ(175.223) 08:23 5 0
8373090 개메좆이 토트넘이었으면 요리스한테 맞아죽음 ㅇㅇ ㅇㅇ(125.184) 08:22 3 0
8373089 메좆 병신다됐노 ㅋㅋㅋ 카죠선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2 5 0
8373088 영국 봉쇄령내렸는디 축구 우째되냐 ㅇㅇ(223.33) 08:22 11 0
8373087 지성이형 모르는거야.. ㅇㅇ(211.104) 08:22 6 0
8373086 도대체 어떻게 이게 발롱도르의 실력이냐.. ㅇㅇ(58.122) 08:22 16 0
8373085 마을 소리 진짜 오랜만에 듣네 ㅋㅋㅋㅋ [1] ㅇㅇ(223.39) 08:21 16 1
8373084 메좆 그냥 자살했으면 좋겟네 ㅋㅋㅋㅋㅋㅋ [1] ㅇㅇ(39.7) 08:21 10 0
8373083 영쿡 롹다운 내림 ㅇㅇ(223.33) 08:21 16 0
8373082 수좆은 메좆 떠나서도 잘넣는데 개메좆은 ㅋㅋㅋㅋㅋ ㅇㅇ(125.184) 08:21 7 0
8373081 손뽕새끼들 이제는 차붐까지 건드네 ㅇㅇ(223.38) 08:21 3 0
8373080 차범근 기록이다 [3] ㅇㅇ(59.13) 08:21 24 0
8373079 외국인이 두유노차붐? 두유노쏘니? 해야 월클이지 [2] ㅇㅇ(182.216) 08:21 36 2
8373078 메시는 뭐 태업이라 봐야지 ㅇㅇ ㅇㅇ(122.254) 08:20 8 1
8373077 개메좆 무너지는 모습보니 새삼 축신두가 위대하네 ㅇㅇ(221.149) 08:20 14 0
8373076 메시 오늘 평점은 ㄹㅇ 축구2인데 ㅇㅇ(58.126) 08:20 12 0
8373075 버기는 존나 패도 안죽는데 구토는 걍 냅뒀는데 뒤지네 ㅇㅇ(125.184) 08:20 11 1
8373074 야 우리 마을 개 병신이다. [5] ㅇㅇ(223.62) 08:19 55 0
8373073 메시는 안뛰어도 골어시해서 봐준건데 이젠끝났네 ㅇㅇ(211.104) 08:19 19 1
8373072 게메좆 작년 발롱은 매수빨임 [2] ㅇㅇ(125.184) 08:19 37 1
8373071 닭가슴살 다이어트+ 벌크업 <- 이거 하는 새끼들 진심 존경 [4] ㅇㅇ(109.169) 08:19 50 0
8373070 손흥민이 벤제마는 넘었냐? [2] ㅇㅇ(119.70) 08:19 27 0
8373069 ㄹㅇ 개메좆 몰락 시즌이네 [1] ㅇㅇ(182.221) 08:18 40 0
8373068 버기들 이제 차범근까지 내려치기하네 ㅋㅋ ㅇㅇ(118.235) 08:18 17 0
8373067 구토새끼들 호날두 누적은 나이때문이라고 지랄 애미뒤지게했는데 ㅇㅇ(58.122) 08:18 16 0
8373066 스탯,기록으로 축구선수 평가하면 래쉬포드가 요즘 너무잘함 ㅇㅇ(39.121) 08:18 17 0
8373065 하메스 아들공장 망가졌다는데 진짜냐? [2] ㅇㅇ(1.236) 08:18 63 0
8373064 맹구토버기 : 메갓은 늙어도 중미하면 됨 ㅇㅇ(223.39) 08:18 13 0
8373063 손흥민 득점선두라 내일 경기 더 재미있을듯 ㅇㅇ(73.20) 08:18 15 0
8373062 2달전 젖닌 손뽕들 오열 인터뷰ㅋㅋㅋㅋㅋㅋ [5] ㅇㅋ(218.49) 08:17 60 0
8373061 꼬우면 우리흥이 PK 잘차야지 봉하반점두부배달부(125.183) 08:17 17 0
8373060 구토새끼들 메좆 40살까지 리그 30골 박을거라고 낄낄거리더니 ㅇㅇ(175.199) 08:17 19 0
8373059 차붐이 얼마나 사랑 받았나면 [2] 필요악(211.36) 08:17 49 0
8373058 손흥민 지금 폼이면 좆두 전성기 %정도 가능? [5] ㅇㅇ(115.137) 08:17 75 0
8373056 의사가 유전으로 외형이 거의같은건 대가리 크기라잖아. ㅇㅇ(118.41) 08:16 18 0
8373055 메시는 늙어서 한물 간게 아님 ㅇㅇ [5] ㅇㅇ(125.184) 08:16 51 1
8373054 차범근은 손흥민이 자기를뛰어넘었다고하는데 [4] (59.152) 08:16 42 1
8373053 79-80시즌 분데스리가 베스트 11 .jog [7] ㅇㅇ(110.70) 08:16 78 5
8373052 개메좆 축구 한 40까지 잘할줄 알았음 ㅇㅇ(182.221) 08:15 16 0
8373051 (속보) 메시가 급격히 좆망한 이유......jpg ㅇㅇ(110.70) 08:15 52 3
8373049 나이 비해 롱런하는 스타일 좆날두 레반돕 즐라탄이랑 메좆 [1] ㅇㅇ(117.20) 08:15 35 0
8373048 메시도 이제 늙었지? 한물 간거지? ㅇㅇ(59.13) 08:15 11 0
8373047 라리가는 일단 레알 우승 확정이네 [2] ㅁㄴㅇ(126.12) 08:15 52 0
8373046 좆두 얼마 안남았다 했는데 결국 메좆이 즐라탄보다 먼저가게 생겼다 ㅇㅇ(121.133) 08:14 22 0
8373045 차범근이들엇던 우승컵의 진실.jpg [4] ㄱㅅㄱㅅㅂㅅ(175.199) 08:14 76 2
8373044 진짜 영국새끼들이 손흥민 신기해하는 이유가있음 [5] ㅇㅇ(175.198) 08:14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