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첼시놈들 포그바 브루노 레쉬퍼드 어케막을거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10.24 21:41:00
조회 15 추천 0 댓글 0

쉽.지 아늘텐데....?

거기다 심연의 암살자 그린우도까지 나오면

첼시 박살행 ㄷㄷㄷㄷㄷ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3663 354
8674534 미나미노 여친 ㅇㅇ(58.122) 20:46 2 0
8674533 첼vs토 0:0 무승부 예상하는 사람 없음?? ㅋㅋㅋㅋㅋ(220.117) 20:46 4 0
8674532 일본여행 갔는데 그냥 분위기 자체가 음침하더라 ㅇㅇ(211.223) 20:46 8 0
8674531 박지성vs손흥민 누가더위인지 오늘 결판난다 4시간 30분전!!!!! (175.210) 20:46 3 0
8674530 오늘경기 예상. 00(106.102) 20:45 7 0
8674529 해충갤이 축알못이자 그들만의 커뮤니티로 손꼽히는 이유 ㅇㅇ(223.62) 20:45 10 1
8674528 김어준은 청취율 1위인데, 박지성과 같다? [1] ㅇㅇ(14.50) 20:45 17 0
8674526 일본여행가서 제일 놀랐던거 ㄹㅇ [2] ㅇㅇ(203.255) 20:44 56 0
8674525 토트넘 vs 첼시전 어디서 보냐 [2] ㅇㅇ(110.70) 20:44 22 0
8674524 아직까진 차범근>손흥민임? ㅇㅇ(175.116) 20:44 9 0
8674523 지금 흥궈 해축갤 눈팅중일거 같은데 ㅇㅇ(61.101) 20:44 10 0
8674522 버기단 발짝버튼 => 전라도 ㅇㅇ(1.11) 20:44 8 1
8674521 알리 그래봤자 나이 만24살 밖에 안됨ㅋㅋ ㅇㄹ(58.233) 20:44 5 0
8674520 손흥민이 한국전쟁 종전 시키면 드록바 넘기 가능? ㅇㅇ(58.122) 20:44 2 0
8674519 여친없으면 클스마스 이브때 ㅇㅇ(124.62) 20:44 7 0
8674518 이 버기 해축기사 뭐냐ㅋㅋㅋㅋ [1] ㅇㅇ(211.223) 20:44 27 0
8674517 오늘 닭집 이기면 맹젖버들 일가족 사망함 [5] 시렌지오(218.50) 20:44 18 1
8674516 버기단vs우솝단 4시간전ㅋㅋㅋㄱ 똥싸거나 진새낀 개쳐맞는다ㅋㅋ (175.210) 20:43 11 1
8674515 해갤에 2002월드컵 실시간으로 본 게이 몇이나 있냐 [1] ㅇㅇ(121.128) 20:43 14 0
8674514 그저... '존'라도 ㅋㅋㅋㅋㅋ [1] Blade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3 22 1
8674513 닭집 오늘 ㅈ발릴 예정 ㅇㅇ(84.17) 20:43 13 0
8674512 디디에 드로그바 vs 손흥민 [5] ㅇㅇ(114.207) 20:42 47 0
8674511 좆르너 저 앰창년은 첼시 왜간거냐 Blade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2 28 0
8674510 피부,탈모 << 이건 돈수억있어도 못고치나봄 ㅇㅇ ㅇㅇ(219.241) 20:42 24 1
8674509 닭첼전 확실한건 ㅇㅇ(61.101) 20:42 18 0
8674508 토트넘 오늘 지옥의 눈물 흘릴예정 ㅇㅇ(84.17) 20:42 23 0
8674507 박지성=김어준 [2] ㅇㅇ(58.230) 20:42 43 7
8674506 여태까지 왜 버기단하는지 의문이 풀림 ㅇㅇ(1.11) 20:42 20 1
8674505 이정도면 예쁜편이냐? [8] ㅇㅇ(121.175) 20:42 117 0
8674504 부상 전...gif [3] ㅇㅇ(221.151) 20:42 71 2
8674503 바셀,맨유,토트넘 보는곳 [축구중계.COM] 0 무료중계(185.195) 20:42 5 0
8674502 맨유 우승과 무관...jpg [1] 천재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2 40 0
8674501 1``1 필&독! 급&전 당(일 분들 필요하신% 전국출&장가능(211.191) 20:42 6 0
8674500 버기는 이제 유일하게 선발출장하던 슛포러브도 이젠 결장임? [1] ㅇㅇ(222.97) 20:41 11 0
8674499 토트넘 오늘 첼시한테 개쳐맞읗 예정 ㅇㅇ(84.17) 20:41 10 0
8674498 끄바 애_미창_년 끄바(193.108) 20:41 27 2
8674497 예언) 오늘 ^곰^르너 개똥싸고 좆첼 쳐발림 [2] 시렌지오(218.50) 20:41 17 0
8674496 유벤투스 존나 못하더라 [4] 베켄바우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1 43 0
8674495 씨발 자야하는데 잠 안오노 [1] ㅇㅇ(110.8) 20:40 16 0
8674494 트위치 한동숙 9시 30분쯤부터 fm21 할예정 ㅇㅇ(112.170) 20:40 7 1
8674493 손흥민도 존나 없어보이네 ㄹㅇ [3] ㅇㅇ(1.252) 20:40 92 1
8674492 존나 따먹고 싶게 생겼네 씨발 [3] 김어준메시맨유해버지(210.121) 20:40 110 5
8674491 지금 해충갤 유일한 팩트.txt [2]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31 2
8674490 손흥만이 티아고실바 뚫을수잇음? [1] ㅇㅇ(211.200) 20:40 21 0
8674489 오늘 토트넘 ㅈ발릴 예정이다 ㅇㅇ(84.17) 20:40 21 0
8674488 짤녀귀여우면 황첼 7대0승리함 ㄹㅇ [7] 피아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9 98 1
8674487 버기단 << 그쪽 지역 출신 ㅋㅋㅋ [1] Bladeque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9 14 1
8674486 라리가 이번시즌 atm 우승 가능성 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9 21 0
8674485 누가 디시 아니랄까봐 박지성 전라도 출신이라고 존나 까네. [4] ㅇㅇ(14.50) 20:39 2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