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긴 왤케 화가나있음?

ㅇㅇ(61.80) 2020.10.27 01:02:31
조회 52 추천 2 댓글 2

박지성이랑 손흥민이 너네한테 뭐잘못함?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뉴스 피파 21이 게임 내에서 축구 영웅 마라도나를 추모 중이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7 48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1884 351
8651186 한시즌에 선발이 8경기면 나가라는거 아님?? ㅇㅇ(211.44) 11:40 5 0
8651185 야 근데 소능민 코로나 피한거 ㄹㅇ 대박이다ㅋ [1] ㅇㅇ(99.108) 11:40 8 0
8651184 비니 라멜라 이런애들은 1군아니라는거 알잖아 [1] 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9 9 0
8651183 마라도나 관짝짤 원본.jpg [1] ㅇㅇ(211.222) 11:39 47 1
8651182 메좆 죽으면 캄프누 메시 이름 변경 가능하냐? ㅇㅇ(58.239) 11:39 7 0
8651181 썸녀 답장텀 몇분정도로 하는게 맞냐? [2] ㅇㅇ(112.187) 11:39 21 0
8651179 맨유로테 vs 중소벤치 ㅇㅇ(223.62) 11:38 12 1
8651178 손흥민 말근육 존나 섹시하네 [1] 천재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50 0
8651177 진짜 존나 못생긴00년생.jpg [1] ㅇㅇ(58.79) 11:37 90 0
8651176 1위와 3위의 싸움)) 예언글.jpg ㅇㅇ(121.148) 11:37 58 1
8651175 인터넷 여론이 진짜 존나 웃김 [7] 긴코땃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7 80 0
8651174 손뽕들이 손흥민 억지주전프레임 씌워서그렇지 [3] ㅇㅇ(223.38) 11:36 55 1
8651173 윙크스 내년 푸스카스 후보 쌉가능이냐? [1] ㅇㅇ(124.51) 11:36 28 0
8651172 축구본지 얼마안됬는데 베일? 이새끼머임? [3] ㅇㅇ(45.112) 11:36 37 0
8651171 맹구토버기가 맞는이유 ㅇㅇ(121.168) 11:36 9 1
8651170 토트넘 조오오오오오오온나 싫은데 정상? [13] ㅇㅇ(121.128) 11:36 88 3
8651169 마라도나는 생전에도 촛불켜놓고 숭배했음 ㅇㅇ(124.62) 11:36 6 0
8651168 제라드는 플라티니보다 잘하는데 무슨 램파드 ㅋㅋ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6 21 0
8651167 메좆도 여고생시절 신의손 있지않나 [3] ㅇㅇ(223.39) 11:35 38 0
8651166 근데 맨유벤치석은 간지가좀 나긴하네 ㅇㅇ(211.36) 11:35 18 0
8651165 커뮤니티 안하면 시대에 뒤떨어져 보임 ㅇㅇ [2] ㅇㅇ(8.37) 11:34 42 2
8651164 이새끼가 진짜 나쁜새끼임 ㅇㅇ(124.57) 11:34 46 0
8651163 요즘 바빠서 경기 결과만 찾아보는데 베일 잘하냐? [3] ㅇㅇ(175.223) 11:34 37 0
8651162 이 시각 제일 미친새끼 [2] 루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74 8
8651161 캐인=네지 손흥민=록리 [1] rr(115.23) 11:34 34 1
8651160 ㅇㅇ아닌 유동이 병신인건 과학이 맞음 [2] FreeTr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4 36 2
8651159 언제까지 베일이 프리킥 찰껀가요 ㅇㅇ(211.107) 11:33 32 0
8651158 팀커리어 들고왓 램>>제라는 병신들은 버기단이랑 다를바가 없음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16 0
8651157 알리 살아난거보니까 흥민이 벤치로 밀릴듯... [1] 팍13(223.39) 11:33 30 0
8651156 근데원래 메좆시즌초잘하지않냐? [1] ㅁㅁㅁ(115.90) 11:32 28 0
8651155 램파드 <<< pk60골 ㅇㅇ(116.37) 11:32 11 0
8651154 제라드 램파드 개인수상 비교.txt [4]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2 29 1
8651153 마라도나가 떠났다는게 아직도 실감이 안난다 [6] ㅇㅇ(124.57) 11:31 83 3
8651152 박지성 벤치랑 손흥민 벤치 다른점 [3] 소전망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1 75 4
8651151 우린 지금 홀란드 시대에 살고있음 ㅇㅇ(125.178) 11:31 16 0
8651150 근데 조센징들이 짱깨 욕할 자격이 되냐???? [1] ㅇㅇ(39.7) 11:31 21 0
8651149 맹구는 일단 포그바새끼랑 우드워드부터 짜르고 시작해야함 ㅇㅇ(211.222) 11:31 8 0
8651148 < 손흥민 교체 명단 > ㅇㅇ(223.62) 11:31 47 2
8651147 동양인 인종차별의 원인은 '입체감' 딱 하나임 ㅇㅇ(106.102) 11:31 52 0
8651146 마라도나 근황....jpg [10] ㅇㅇ(121.165) 11:30 245 14
8651145 ㅎㅇ축리웹에서 왔음 여기가 해축갤인가 [6] ㅇㅇ(1.240) 11:30 50 0
8651144 오피셜)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이적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8 0
8651143 박지성 억까하는 새끼들이 진짜 좆병신이지 ㄹㅇ [4] ㅇㅇ(123.213) 11:29 42 0
8651142 램난사<--이새끼 왜빰?? [4]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52 0
8651141 램재앙 이새낀 선수시절에도 제라드한테 못비비는 좆버러지인데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17 0
8651140 손흥민은 왜 연애안함?? [1] ㅇㅇ(175.223) 11:29 42 0
8651139 제>>램>>스 스콜스가 제일 급떨어지는 씹새끼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18 1
8651138 여자 아이돌 중에서 보지털 존나 수북할거같은년.jpg [2] 노무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1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