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레길론 "토트넘에서 행복해"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10.27 10:23:30
조회 336 추천 3 댓글 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c06e4d7756f9660ab380992dfdfa5fbc1a0bf5e10f72fce7b1dc2f753562b99bcc2a23ac409bc825e9c948c74ffffc8f6f7918d2ae42d3e1371690fba78a7db1fe7d078e14d5cb3929e8322

행복축구 그 자체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5] 운영자 18.06.22 558159 357
8738185 epl은 맨유말고 발롱 수상자가 없냐 [2] ㅇㅇ(58.145) 15:22 22 0
8738184 숨가쁘게 달려온 오래 전 그 언약 위에는~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1 13 0
8738183 이거 방탄유리야 이 개새끼들아 !! [2] ㅇㅇ(106.101) 15:21 22 0
8738182 주면 먹냐? [1] ㅇㅇ(211.179) 15:21 43 0
8738181 나 게임할때 표정 이런데 약간 ㅂㅅ같음?.jpg [3]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1 33 0
8738180 호날두 외모 맨유vs레알vs유베 언제가 제일 잘생김 [3] 득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1 22 0
8738179 손흥민은 득점왕해도 해버지 절대못이김ㅋㅋ ㅇㅇ(221.145) 15:21 16 2
8738178 스퍼스의 경기력부진은 훈련방식의 수준미달 때문 [1] ㅇㅇ(199.249) 15:21 10 0
8738177 방탄 국내에선 인기 별로라는게 ㄹㅇ이냐? [1] 아기소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5 0
8738176 방탄 좃바르는 유명인... [3] ㅇㅇ(110.70) 15:20 65 0
8738175 벤츠녀.jpg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67 1
8738174 어제자...쿠보 스텟...jpg 05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41 1
8738173 지금 방탄 검색량으로 앞서는 유명인 누구 있냐? [1] ㅇㅇ(211.109) 15:20 12 0
8738172 스포츠선수가 날고기어봐야 가수 못이김 [2] ㅇㅇ(106.102) 15:19 17 0
8738170 쿠보보고 손흥민넘는 재능이라며 개좆일뽕새끼들아 [1] ㅇㅇ(58.121) 15:18 27 0
8738169 손이아무리 날고기어도 bts는 못이기지 ㅇㅇ(106.101) 15:18 15 0
8738168 버기단 갑자기 방탄이랑 손흥민 비교질하네ㅋㅋ ㅇㅇ(106.102) 15:18 11 0
8738167 한국이 존나 후진국이라는 증거 이 풍경좀보셈.jpg [2]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38 0
8738166 님들 다시 태어나면 이 중 어디서 태어남?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49 1
8738165 호날두 vs bts 비교.. ㅇㅇ(110.70) 15:18 28 0
8738164 재능의 차이......gif [7] ㅇㅇ(203.243) 15:18 85 0
8738163 방금 엘리베이터 탔는데 개주인이 [3] ㅇㅇ(223.39) 15:18 35 1
8738161 일뽕은 아니지만 쿠보 0점이라는 기사보면 총 몇점중에 몇점이냐면 ㅇㅇ(125.178) 15:17 22 0
8738159 ⬛현지팬들이 박지성 모르는게 당연한거임 ㅋㅋㅋㅋ⬛ ㅇㅇ(211.109) 15:17 24 0
8738158 프리롤 박지성 활동량...JPG ㅇㅇ(221.145) 15:16 28 0
8738157 손흥민 vs bts 비교 [3] ㅇㅇ(110.70) 15:16 62 0
8738156 굴리트 중국국대됐네 와 ㅇㅇ(223.38) 15:16 41 2
8738154 저랑 친구나 사귀실분? (약간 귀여운 표정 [1]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34 0
8738153 5초삭) 최고의 뷰지...........JPG [1] 봉하반점두부배달부(125.183) 15:16 87 0
8738152 이치로가 명전행 야구선수라 ㅇㅇ(61.82) 15:16 10 0
8738151 현피뜨고싶냐??????? ㅇㅇ(119.193) 15:15 35 0
8738150 맹젖버짱깨달창일뽕-사이언스 [1] 젖통이의세탁여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9 3
8738149 숫자닉 살짝 마동석 하위호환같이 생김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2 0
8738147 로사에용 성악설이랑 실제 사귀는 사이잖아 ㅇㅇ(58.234) 15:14 24 0
8738145 중국에는 왜 축구스타가 없음???? [2] ㅇㅇ(223.39) 15:13 32 0
8738144 님들 여기 중 다시 태어나면 어디서 태어남? [7]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64 1
8738143 나 중딩때 실제 일화( 여자애들 내 꼬추 가지고 경쟁함 [2]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79 0
8738142 메날두 펠레 기록 깨도 월컵이 없어서 못 이김 [1] ㅇㅇ(61.82) 15:13 12 0
8738141 소보슬라이 이새끼 진짜 ㄹㅇ 개거품인데 인기는 많네ㅋㅋ ㅇㅇ(112.184) 15:13 14 0
8738140 예쁘지만 인기는 별로 없다는 여자 얼굴.jpg [8] ㅇㅇ(223.62) 15:13 108 1
8738139 해버지 맨유시절 위닝 능력치JPG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38 0
8738138 일본 초딩이 동경하는 인물 TOP10.jpg [2] ㅇㅇ(211.219) 15:12 105 1
8738137 니들 혹시 나 업는 동안에 앙헬 깠나여?  탁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3 0
8738136 쿠보 최연소 평점없네클럽 들어간거임? 대단한업적이네 ㄷㄷ ㅇㅇ(58.121) 15:12 18 0
8738134 근데 요새 pl은 리즈가 축구 존나재밋게 하더라 [2] ㅇㅇ(211.222) 15:11 21 0
8738133 나 돼지같음? [5] 로사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60 0
8738132 집감 그리고 나 중딩때 생각해보면 여자들 ㅈㄴ 귀찮았음.jpg [1] 텐귀리스트의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42 0
8738131 재미삼아 우리학교 논술봣는데 망함 후 [1] 거미쏘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20 0
8738130 현피끝남? ㅇㅇ(125.141) 15:11 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