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 아무리 우겨봐도~ 어쩔 수 없네~앱에서 작성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30 10:27:04
조회 21354 추천 492 댓글 86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c7067ef965c08f793eff0acb11c7abbf2409bbb901dfc6f8fd4c9888065719fc5c895b91e3724e9d3726bbc9bdac6f9a8e7fd3015718ced3be6778e98e36914f0baa2d1b71b939da3cb0776fbffb11e23377f0ffe98a55613

저기 무관닭집이~ 내 팀인걸~

스탯을 내밀어도~ 트로피 없네~

후빨하던 손뽕도~ 멀리 날아가네~

추천 비추천

492

고정닉 70

46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뉴스 시즌 12호골 손흥민 평점=7.4점..팀내 최고 평점은?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4 231 4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3] 운영자 18.06.22 558017 357
8734047 45억의사나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7 0 0
8734046 베일은 손흥민 맞팔 언제 해줄까 ㅇㅇ(222.117) 20:46 12 0
8734045 메좆도 순수 와꾸만 따지면 잘생긴 편인데 ㅇㅇ(1.227) 20:46 1 0
8734044 오후 9시 이후 불 꺼질 서울 그리고 무관중 전환한 SK rhydfh(220.230) 20:46 2 0
8734043 토트넘 올해 리그나 유로파들면 손>차 맞냐? ㅇㅇ(124.50) 20:46 7 0
8734042 메호 이딴 무근본 새끼들이 펠마랑 비비는게 어이없지 [1] ㅇㅇ(14.41) 20:45 27 1
8734041 호돼지 챔스활약 내세울게 얼마나 없으면 3슛 3골을 아직도 우려먹음 [1] ㅇㅇ(5.180) 20:45 12 0
8734040 [1] 시렌지오(218.50) 20:45 10 0
8734039 시렌지오(218.50) 20:45 7 0
8734038 시렌지오(218.50) 20:45 8 0
8734037 버기단 특징 = 출장시간 올리면 인신공격이라고함 ㅋㅋ.jpg ㅇㅇ(223.39) 20:45 10 2
8734036 여자 175cm 75kg 왜 돼지임?? 병권씨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23 0
8734035 베일 영어 잘한다 ㅇㅇ(110.70) 20:44 9 0
8734034 음바페 홀란드 차이는 바로 이거다 [2] 싸이버거(123.200) 20:44 18 0
8734033 텐앤텐 가입하고 5천원 받자!!!!!!!!! 버기성(117.111) 20:44 7 0
8734032 호돼지 이 새끼 지단 맞대결 할 때마다 털렸잖아 ㅇㅇ(5.180) 20:44 9 0
8734031 이따구로 출장하니까 버기단들 대가리가 돌아버린거지 ㅋㅋ.jpg ㅇㅇ(223.39) 20:44 15 1
8734030 네이마르정도 되면 역사에 남을 선수냐? [5] ㅇㅇ(223.38) 20:43 32 0
8734029 니들 박지성 까는거 감당되냐? ㅇㅇ(218.147) 20:43 21 0
8734028 호이비에르는 딱 ㅇㅇ(223.39) 20:42 31 0
8734027 좆흥좆이 똥트넘에서 라멜라랑 밴치딱이였던 시절 [4] ㅇㅇ(180.69) 20:42 53 1
8734026 생각해보니까 월클선수중에 무관인 선수는 없는듯 [6] ㅇㅇ(121.149) 20:42 43 0
8734025 박지성 챔스우승 = 그시즌 13경기중 꼴랑 4경기나옴 ㅇㅇ(223.39) 20:42 16 1
8734024 박손대전 그만좀 해라 시발넘들아 [1] ㅇㅇ(39.7) 20:42 21 0
8734023 카라빱 존나 추한점.txt [2] ㅇㅇ(118.235) 20:41 20 0
8734022 박지성 도대체 맨유에서 얼마나 좆밥이였던거냐? ㅋㅋㅋ [3] ㅇㅇ(223.39) 20:41 44 3
8734021 인덕사지에 지가 제일 좆밥인 이유.jpg ㅇㅇ(115.40) 20:40 27 0
8734020 앰창견특)박지성 까는 글은 다재밌음 [1] 아리스 (221.155) 20:40 37 3
8734019 미용실 커트비 5만원.jpg [2] ㅇㅇ(223.38) 20:40 45 0
8734018 바이든의 요구..'중국 아닌 일본이 한국의 파트너' ㅇㅇ(14.3) 20:39 38 1
8734017 음바페는 왜 epl도전 안함?? ㅇㅇ(124.51) 20:39 19 0
8734015 이번주 축구 토토.jpg ㅇㅇ(59.6) 20:39 19 0
8734014 호나우두 = 챔스 우승 0 ㅋㅋㅋ ㅇㅇ(112.163) 20:39 6 0
8734013 카라빱입니다... 한마디만 하고 탈갤하겠습니다... [1] 카라빱(118.235) 20:39 28 1
8734012 펨코 관음하고 고자질 하는게 왜 해념감이냐? [4] 유찬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9 24 0
8734011 @해념요청@고점만 놓고 봤을때 호돈vs호날두 실력평가 커리어 고려xx [2] 싸이버거(123.200) 20:39 19 2
8734010 박지성 와꾸 vs 홀란드 와꾸 [2] ㅇㅇ(14.42) 20:38 22 0
8734009 개집 닭집 전재산 걸라하면 어디다 검? [1] 팍13(223.39) 20:38 13 0
8734008 좆하트 퇴물임?? [3] ㅇㅇ(119.67) 20:38 37 0
8734007 무근본 메호 빠는새끼들 역겨운점ㅋㅋ.jpg [1] ㅇㅇ(14.41) 20:37 50 3
8734006 퍼기형! - 나오나 [15] SON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7 260 23
8734005 세계최고 리그는? (축구)(투표) 나니고래(223.62) 20:37 20 0
8734004 지성이형은 야구체질이었네 ㅋㅋㅋ [6] ㅇㅇ(1.227) 20:36 99 6
8734003 펠마 능가했던 놈이 호돈밖에 없음 ㅇㅇ(39.7) 20:36 19 1
8734002 암만봐도 음바페보다 홀란드가 진퉁임 [6] ㅇㅇ(58.239) 20:36 56 0
8734001 생맥시망? 얘 어떤새끼냐? ㅇㅇ(223.38) 20:36 9 0
8734000 음바페 이새끼 어느정도임? [4] ㅇㅇ(218.147) 20:36 57 0
8733999 게르트뮐러 커리어 ㄷㄷ.jpg [1] ㅇㅇ(125.138) 20:36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