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챔스 득점 1위 래쉬포드 월클이냐?앱에서 작성

이스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30 20:31:04
조회 75 추천 1 댓글 4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16] 운영자 18.06.22 549562 351
8624221 기성용 인성논란.jpg ㅎㅈ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0 0
8624220 아니 짭시티가 개스날보다 밑이네 ㄷㄷ ㅇㅇ(122.38) 02:13 3 0
8624219 아게로는 이러고 자국에서 뭐라 안함? 필요악(117.111) 02:13 5 0
8624218 포그바 쓰려면 로이킨같은 놈 있어야 함 ㅇㅇ(39.125) 02:12 8 0
8624217 요즘 리얼돌 300이면 존나 이쁜거 사더라 ㅇㅇ(211.185) 02:12 19 2
8624216 카메라맨 위치선정 왜저럼? [2] ㅇㅇ(211.209) 02:11 27 0
8624215 지금 각리그 상위권팀에 동양인 주전인애 몇명있음?? ㅇㅇ(125.247) 02:11 12 0
8624214 백수라 밤낮 바꼈는데 어떡하냐 [1] ㅇㅇ(223.62) 02:09 25 0
8624213 호날두)) 박지성? 그는 아시아 최고의 선수....jpg [1] 버기리스트(115.22) 02:08 87 10
8624212 이 짤은 ㄹㅇ ㅇㅇ(59.1) 02:08 57 1
8624211 추억의 선수 우레이 근황ㄷㄷㄷ ㅇㅇ(211.215) 02:08 73 0
8624210 로셀소랑 라멜라가 햇갈린다고?ㅋㅋㅋㅋㅋㅋ [6] 축구학박사(58.231) 02:08 74 1
8624209 데샹이 특별히 느그바 잘쓰는거도 아님 ㅎㅎ ㅇㅇ(124.111) 02:08 31 0
8624208 디오고 딱조타 누구랑 비슷한유형임? [1] 자영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27 0
8624207 근데 메좆 손절했지만 젖닌은 싫은 전직 구토들 없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11 0
8624206 나는 해축갤이 너무 고맙다. [4] 엘프사이콩가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56 6
8624205 승우가 승부욕이 강해 순간순간 욱해서 그렇지 ㅇㅇ [1] 필요악(117.111) 02:07 22 0
8624204 아 근데 펩이 메좆 오지말란거 아구에로때문인가? ㅇㅇ(106.101) 02:07 22 0
8624203 내가 맹구가 싫은 이유 ㅇㅇ(39.125) 02:07 27 0
8624202 관리자 진짜 똥쌋는데 이걸 지네; 미드 장인 쓰레쉬(221.151) 02:06 38 1
8624201 즐라탄은 양발 잘 써? ㅇㅇ(223.62) 02:06 5 0
8624200 황희찬은 삼백안이다. [1] just_fact(121.149) 02:05 36 1
8624199 라멜라랑 로셀소랑 ㅈㄴ 헷갈림. [5] ㅇㅇ(58.226) 02:03 102 0
8624198 맹구 최대 적폐 [4] ㅇㅇ(39.125) 02:03 89 5
8624197 오늘 승우경기 있네 [4] 축구학박사(58.231) 02:03 55 0
8624196 근데 일본은 대일본제국시절 폼 언제찾냐? ㅇㅇ(211.225) 02:03 25 0
8624195 개좆두 ㅗㅗㅗㅗㅗㅗㅗㅗ [1] ㅇㅇ(121.145) 02:03 16 0
8624194 무리뉴가 맹구로 2위따리 먹은게 기적이지 [1] ㅇㅇ(39.7) 02:02 42 0
8624193 버기미노는 그래도 개새끼롤은 맡을일 없지? ㅇㅇ(124.50) 02:02 15 0
8624192 손흥민의 골결을 일아보자.jpg [2] 던전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117 4
8624191 해리케인 애는 정말 축구신 인 이유가 있다. [4] ㅇㅇ(59.5) 02:01 137 7
8624190 난 토트넘에서 이새기 젤좋음 흥민이다음으로 [2] ㅇㅇ(118.223) 02:01 84 3
8624189 지금은 두 시예요! 열아홉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0 23 0
8624188 손흥민은 선수들의 롤모델이다 [2] 천재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9 75 0
8624187 무리뉴 2년차는 과학이다 ㅇㅇ(39.7) 01:59 63 4
8624186 좆트넘 유로파도 솔직히 간당간당함 ㅋㅋ ㅇㅇ(106.101) 01:58 23 0
8624185 토트넘 4관왕한다니까 무리뉴가 ㄹㅇ 존나쎈감독이다 [2] ㅇㅇ(175.223) 01:58 74 0
8624184 이번시즌 호이비에르 볼터치맵 .jpg [1] 고드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8 92 1
8624181 지금 베일이 손흥민보다 스프린트 느리냐? [2] ㅇㅇ(125.132) 01:57 100 0
8624180 주면 먹냐? 김어준메시맨유해버지(210.121) 01:57 59 0
8624179 젖닌 새끼들은 ㄹㅇ 병신인 게 [1] ㅇㅇ(115.22) 01:56 34 0
8624178 멱살캐리로 리버풀우승시킨 미나미노vs 무관흥 ㅎㅎ(211.203) 01:55 15 0
8624177 리버풀 이번에 돈 안썼자나 ㅇㅇ(122.38) 01:55 26 0
8624176 솔직히 지금은 유로파보다 리그가 더 중요함. [3] ㅇㅇ(58.226) 01:54 83 0
8624175 박지성 ㄹㅇ 까면 깔수록 병신같지않냐? [3] 천재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3 102 2
8624174 토트넘 12월에 첼시 리버풀 이기면 바로 우승보이네 [2] ㅇㅇ(124.111) 01:53 111 0
8624173 2002년 멤버들은 버기에 대해 솔직하게 어떻게 생각할까? 워터Park무릎Park(211.44) 01:52 32 0
8624171 메호 둘다 퇴물되서 슬프다 ㅇㅇ(110.11) 01:52 12 0
8624170 홀란드는 우리흥보다도 못생겼자나 ㅇㅇ(122.38) 01:52 1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