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37) 2020.10.31 07:17:29
조회 13 추천 0 댓글 0

설머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뉴스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 향년 60세 [3]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6 337 5
뉴스 풋볼매니저 능력치 올려달라며 뇌물 건넨 에이전시가 있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6 79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2] 운영자 18.06.22 551770 351
8646524 성환아 도망갔어 ? 형오니까 답이없네?? 카라빱(182.211) 00:52 1 0
8646523 박지성 부상의 진실 [1] ㅇㅇ(211.36) 00:51 9 0
8646522 아스날,토트넘,챔스 보는곳 링:크>[축구중계.COM] 3 모든중계(196.244) 00:51 3 0
8646521 해버지 299위 그 당시 EPL에 괴물 월클들 다 모여있어서 그래 ㅇㅇ(123.199) 00:51 8 0
8646520 너희들 oskar buur라는 선수 아냐? ㅇㅇ(175.210) 00:51 10 3
8646519 성환이 내년이면 27살 백수충이네 ? 카라빱(182.211) 00:51 4 0
8646518 왜 사냐구 ㅋㅋㅋ 대답을 해 시발새끼야 ㅋㅋㅋㅋ 카라빱(182.211) 00:51 2 0
8646517 주성환 민증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24 0
8646516 박지성 출전 경기 수에 대한 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50) 00:51 10 1
8646515 요즘 서양에서 단두형과 장두형 취급 ............. jpg ㅇㅇ(223.38) 00:50 14 0
8646514 메시가 리틀 마라도나라는데 ㅇㅇ(124.5) 00:50 2 0
8646513 버기단 최대 아웃풋 [1] ㅇㅇ(211.36) 00:50 6 0
8646512 성환이가 숫자닉이었나 [2]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11 0
8646511 성환아 왜 사러? 응?? ㅠㅠㅠㅠㅠㅠㅠㅠ 카라빱(182.211) 00:50 4 0
8646510 푸스카스 성격이 어딨어 병신아 ㅇㅇ(115.126) 00:50 11 1
8646509 성환아 왜 살아?? 카라빱(182.211) 00:50 5 0
8646508 박지성이 진짜 좆으로 보이냐 [1] ㅇㅇ(119.149) 00:50 18 1
8646507 박지성이 손흥민보다 나은점 [1] ㅇㅇ(182.212) 00:50 9 0
8646506 성환아 의정부 반지하에 사는 그지가 먼 영국을가봐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7 0
8646505 ㄴ 니애미가 방문열고 하는말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12 0
8646504 성환아 조패기전에 아갈싸물어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6 0
8646503 한국인 특징이 뭔지암? 존나 패면 그떄는 고분고분 말 잘들음 [2]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27 0
8646502 푸스카스 주관 측에서 좋아하는 골 유형이 따로 있지않냐 [1] ㅇㅇ(175.117) 00:48 21 0
8646501 한국인들은 내가볼떄 말만하면 안들어처먹음 개패듯이 패야댐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15 0
8646500 외국유명선수들 한국초대해서 눈가리게 한다음 음식이름 맞추기 방향알려주러왔다(115.86) 00:48 7 0
8646499 버기 날두한테 0어시 팩트임?? [6] ㅇㅇ(223.62) 00:47 41 1
8646498 박지성 vs 황희찬 [3] ㅇㅇ(116.127) 00:47 28 0
8646497 손흥민 지금 딱 현폼으로만 epl순위 따지면 [6] ㅇㅇ(58.237) 00:47 29 1
8646496 흥민이이거1등했다메 노무현(116.37) 00:46 48 0
8646495 아니 외국인들이 미개하니까 개고기 먹지말라 이러면 좀 안처먹으면 [2]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31 2
8646494 손흥민 나보다 작네 ㅇㅇ(218.147) 00:46 36 0
8646493 (푸스카스상 후보) 창민이 vs 수좆 골 비교gif [7] 통구이(125.136) 00:46 87 0
8646492 개고기빨리 먹기 대회하면 월드베스트 순위 어케됨? [1] 방향알려주러왔다(115.86) 00:46 7 0
8646491 폭대위 위원들 진짜애미 시 발련들 하 ㅇㅇ(222.106) 00:46 17 0
8646490 스피드대결)지금 손흥민 vs 전성기 호날두 [1] ㅇㅇ(115.126) 00:45 24 0
8646489 의사말보다 개인적인 경험이 더 믿을만함. ㅇㅇ(218.147) 00:45 25 0
8646488 AS로마 vs AT마드리드 vs 아스날 vs 인터밀란 vs AC밀란 ㅇㅇ(182.208) 00:45 8 0
8646487 케인도 부상으로 한 두번 빠지지 않음? ㅇㅇ(116.34) 00:45 7 0
8646486 이대로가면 미나미노는 박지성도 못 넘겠는데 ㅇㅇ(180.227) 00:45 8 0
8646485 여성스러운 남자.jpg ㅇㅇ(110.70) 00:45 50 1
8646484 황희찬의 시대가 오겠어요? [3] ㅇㅇ(116.127) 00:45 45 0
8646483 일하는군;;?va 관종녀만났는데 오ㅍI탑 x [1] awf(124.213) 00:45 9 0
8646482 흥민이는이거몇등까지했음? [5] 노무현(116.37) 00:44 62 0
8646481 [좆본] 좆본 인혜스타 중귀 아챔 상대로 클라스.gif 元좆본(112.154) 00:44 25 0
8646480 한국인들에게 마지막으로 요청함 걍 개고기 안먹으면 안댐? [1]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4 19 0
8646479 의사들도 딸치라는데 왜 금딸함? ㅇㅇ(14.34) 00:43 51 1
8646478 마라도나가 메좆보다 키 더 작은데 ㅇㅇ(14.32) 00:43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