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슛포러브 ㄹㅇ채널이 망했노 ㅅㅂㅋㅋㅋㅋ

ㅇㅇ(124.56) 2020.10.31 07:25:39
조회 241 추천 0 댓글 7

조회수는 이틀전에 올린게 3만겨우넘기고 추천보다 비추가더많고 댓글창은 걍 해충2중대고 ㅋㅋ 총체적난국이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4930 354
8686024 램파드가 무리뉴 파악 존나잘했노 ㅇㅇ(116.124) 02:23 0 0
8686023 조로든 오늘 개트롤했는데 ㅋㅋ ㅇㅇ(1.243) 02:23 1 0
8686022 ???:어이 첼시!! 잘하고 있어!.JPG ㅇㅇ(175.197) 02:23 1 0
8686021 전반 ㅈㄴ 답답 후반은? ㅇㅇ(223.38) 02:23 0 0
8686020 맨유 리그 못하는줄 알았더니 9경기 16점이네 [1] ㅇㅇ(58.237) 02:23 1 0
8686019 길거리에서 벗는여자.gif ㅇㅇ(39.7) 02:23 14 0
8686018 베흐트 바인에게 두 번의 좋은 기회 ㅇㅇ(61.74) 02:23 3 0
8686017 버기바인 별로 하는거 없는듯 ㅇㅇ(211.177) 02:23 1 0
8686016 무리뉴지시 : 무승부도 괜찮으니 지지만 말아라 ㅇㅇ(223.62) 02:23 0 0
8686015 버기바인 십련아 저걸 넣었어야지.... 아잉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 0
8686014 방패 싸움 치열하네 ㄹㅇ ㅋㅋ ㅇㅇ(175.215) 02:23 5 0
8686013 손흥민 수비 대충하는건 무리뉴지시같은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4 0
8686012 겜시작하고 조로든 패스두방보고 가슴웅장해졌는데 ㅇㅇ(58.141) 02:23 20 0
8686011 둘다 몸사리니까 개노잼 미합중국대통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1 1
8686010 첼시 1:0 승리각 본다 ㅅㅂ 웨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7 0
8686009 첼시 1 토트넘 3 ㅇㅇ(1.246) 02:23 7 0
8686008 ??: 나는 즐라탄이다 ㅇㅇ(211.244) 02:23 14 0
8686007 전반 캉테랑 은돔벨레밖에 안보임 ㅇㅇ(39.7) 02:23 4 0
8686006 내가 아는 무리뉴라면 후반 70분에 베일넣는다 100퍼 ㅇㅇ(49.164) 02:23 7 0
8686005 황유 경기가 꿀잼은 맞지 인정할건 인정해라 ㅇㅇ(124.49) 02:23 2 0
8686004 시발 저게 케인이엇으면 골이네 ㅇㅇ(221.158) 02:23 5 0
8686003 토트넘 수비가 튼튼해보이는게 ㅇㅇ(39.120) 02:23 22 0
8686002 베르바인 미국경찰마냥 목 짓눌러 죽여버리고싶네 [1] ㅇㅇ(125.135) 02:23 19 2
8686001 손,겔린 .. 스프린트 전반 1위 ㅁㄴㅇㄹ(183.98) 02:23 24 0
8686000 흥미니 요새 좀 잘한다해서 설렜는데 [1] ㅇㅇ(223.38) 02:23 20 0
8685999 전성기 첼시 박살내던 박지성이 그립네 ㅇㅇ(118.42) 02:23 5 0
8685998 오피셜)) 현재 epl 순위....jpg ㅇㅇ(115.22) 02:23 134 4
8685997 지금 토트넘,첼시 둘다 리그1,2위 최소실점아니냐 ㅋㅋㅋ ㅇㅇ(221.158) 02:23 25 0
8685996 어디가 이기든 1:0으로 안 끝날 듯. ㅇㅇ(59.10) 02:23 18 0
8685995 시발 좆노잼인데 시간은 순삭이네 ㅋㅋ ㅇㅇ(180.224) 02:23 10 0
8685994 같은 런던에 관중도 없는데 홈 이점 ㅎㅌㅊ지? ㅇㅇ(221.147) 02:23 8 0
8685993 무재배 가자 ㅇㅇ(221.146) 02:23 3 0
8685992 맞불 놓을 줄 알았던 내가 존나 축알못이네 ㅇㅇ ㅇㅇ(61.96) 02:23 47 0
8685991 베일이나 모우라 나와야뎀 좆르바인 시발 ㅋㅋ ㅇㅇ(183.109) 02:23 9 0
8685990 어느쪽이든 한골넣으면 잠구고 경기끝이네 ㅇㅇ(112.133) 02:23 2 0
8685989 특제 버기탄 <- 이거 존나웃기네 ㅇㅇ(124.51) 02:23 11 1
8685988 전범풀이 갈매기한테 무승부한 이번라운드에서 못도망가고 1점이면 [1]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2 0
8685987 캉테에 공격적 능력 +하면 그게 박지성임 [1] ㅇㅇ(59.1) 02:23 19 0
8685986 한쪽은 앰창크로스 주구장창 한쪽은 역습 우헤헤(203.226) 02:23 12 0
8685985 원래 한쪽이 압도적이지 않은 이상 이렇게 팽팽해짐ㅋㅋㅋ 나는무관(110.47) 02:23 10 0
8685984 첼시도 라인을 안올리니깐 이게 좆노잼임 ㅋㅋ ㅇㅇ(211.54) 02:23 18 0
8685983 코리아 최고 해설자. recovery 하러 갔음? ㅇㅇ(220.117) 02:23 21 0
8685982 조로든 베르바인 교체할라나 dd(58.126) 02:23 5 0
8685981 베르바인 빠지고 할카스나올듯 답십리살인마(125.182) 02:23 12 0
8685980 득점왕경쟁하려면 각이 안나와도 꼬라박아야지 ㅇㅇ(116.127) 02:22 34 0
8685979 엠창민 엠흑한테 드리블 훈련좀 받아라 ㅇㅇ(222.113) 02:22 6 0
8685978 에시앙,알렉스,이바노비치 씹어먹은 대지성 출격하면 토트넘 승리ㄹㅇ ㅇㅇ(182.209) 02:22 5 0
8685977 은돔벨레 맨날 부상때문에 못나오던사람아니었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11 0
8685976 이쯤에서 해버지.gif [1] ㅇㅇ(112.166) 02:22 11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