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국가 대항전도 아니고 손흥민 잘나가는게 왜 국뽕이 차오름??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20.10.31 08:06:04
조회 25 추천 0 댓글 0


이건 열등감 아니면 설명 안되는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7046 356
8700543 이정도면 빅클럽 선수감 아니냐?ㅋㅋ 아리스 (221.155) 20:50 1 0
8700541 아궤로<----챔스 무관따리 씹거품ㅋㅋ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0 5 0
8700540 노무현 ㅇㅇ(125.188) 20:49 3 1
8700539 (해념요청)환단버기새끼들이 역겨운 이유 ㅇㅇ(221.139) 20:49 7 0
8700538 우승 ^무^ 빅클럽오퍼 ^무^ 공식개인수상 ^무^ [1] ㅡㅡ(112.149) 20:49 14 1
8700537 아구에로 이새낀 지 전장인이 죽었는데 아무반응이 없네 dd(14.37) 20:49 10 0
8700536 ■해축갤배■ 헤드리스치킨 시상식 [1] ㅇㅇ(139.28) 20:49 10 0
8700535 호주 축구 근황...jpg ㅇㅇ(61.99) 20:49 34 3
8700534 본인 주변 박지성, 손흥민 팬 특징 ㅇㅇ(182.210) 20:48 12 0
8700533 이런 스타일의 여자 어떰? [5] ㅇㅇ(218.147) 20:48 42 0
8700532 근데 버기 국대경기력 좋았음 ㅇㅇ(175.196) 20:48 5 0
8700531 개집 분위기 보니까 닭집전 4골은 먹힐듯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13 0
8700529 노운지<--얘가 김부각이였냐???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6 0
8700528 ■ 손흥민 FA컵 득점왕 했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 [2] 호랭박사(220.126) 20:48 29 2
8700527 서울 전북 조별딱 확정 아니냐 ㅇㅇ(124.54) 20:48 3 0
8700526 지단 스탯 별로 볼 것도 없더라. 손흥민이 지단세대였으면 최소 3발롱임 ㅇㅇ(211.60) 20:48 8 0
8700524 앰창민선수는 개인커리어 없죠 [1] ㅡㅡ(112.149) 20:47 20 1
8700523 트위치 한동숙 FM21 9시반부터할예정 ㅇㅇ(112.170) 20:47 6 0
8700522 박지성 진심 퍼거슨 죽으면 제사지내야되는거 아니냐? ㅇㅇ(121.138) 20:47 10 0
8700519 아스날은 왜 개집이냐? [7] ㅇㅇ(14.32) 20:46 52 0
8700518 나 유동으로 글쓴거 포함하면 이번달 갤창랭킹 7위네 [1]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25 0
8700517 J리그 인기만 많지 존나 몬하노 ㅎㅎ [3] ㅇㅇ(122.38) 20:46 28 0
8700516 서울 전북 수원은 탈락 확정임? ㅇㅇ(58.124) 20:45 6 0
8700515 아이돌 좋아하는 새끼들 이해안가네 [4] 서서원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50 0
8700514 케인 이용해먹는 햄창견 커운터 찾았다ㅋ 아리스 (221.155) 20:45 31 0
8700513 모든스포츠 보는곳 [축8구중계.COM] 8 무료중계(85.203) 20:45 8 0
8700512 도쿄멸망ㅅㅅㅅ ㅇㅇ(49.165) 20:45 19 0
8700511 펠레 스페샬 보면 개작살이던데 [1] ㅇㅇ(221.148) 20:45 18 0
8700510 속보) 울산 16강확정 [2] ㅇㅇ(61.99) 20:44 64 4
8700509 해충갤배 갤창랭킹(11월 순위)... [3] ㅇㅇ(1.243) 20:44 56 2
8700508 어제 메시 풀경기 봣는데 아직 잘하더라 ㅇㅇ(218.147) 20:44 20 0
8700507 솔까 손흥민 골이 푸스카스급은 안되는 것 같음 [3] ㅇㅇ(223.38) 20:44 49 1
8700505 박지성vs좆덕배 하면 ㄷㅈ이지?? [3]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3 31 0
8700504 종원이 저새끼는 지능이 여전하네 ㅋㅋ [3] 엔ㅍㅔ(211.36) 20:43 32 0
8700503 (19) 사나 엉덩이골 노출 [4] ㅇㅇ(14.49) 20:43 163 10
8700502 윤빛가람 골 넣을데 원두재랑 교체되버림 oo(39.7) 20:43 5 0
8700501 크루이프 하이라이트 봣는데 좀 거품같던데 [1] ㅇㅇ(218.147) 20:43 26 0
8700500 해충네임드는 나다 [2] 원시인(182.214) 20:42 18 1
8700499 좆좆가람 ㅅㅅㅅㅅㅅ ㅂㅂ(110.12) 20:42 6 0
8700498 킹빛가람ㅅㅅ ㅇㅇ(112.169) 20:42 3 0
8700497 잿빛가람 ㄷ ㄷ 샥스(211.58) 20:42 3 0
8700496 와 윤빛가람 방금 골 개지리네 ㅋㅋㅋㅋ ㅁㅁ(116.123) 20:42 26 0
8700495 꿀잼 유머) 세상에서 새를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1] 한반도대통령문재인맨유대통령박(210.121) 20:42 22 2
8700493 오베메양이 박주영 따까리 보던 놈 아니냐? ㅇㅇ(1.11) 20:42 13 0
8700490 박지성 헤이터(hater) 들 많으니까 뭔가 더 멋있어보임. [2] ㅇㅇ(223.62) 20:42 31 2
8700489 콜라 처음 나올 때 ㅇㅇ(211.206) 20:42 15 0
8700488 우리나라 축구 문제점은 [1] ㅇㅇ(175.211) 20:42 11 0
8700487 크루이프 vs 펠레는 누가위임? [1] ㅇㅇ(218.147) 20:41 12 0
8700486 ■해축갤배■ 헤드리스치킨 시상식 후보명단 [13] ㅇㅇ(109.169) 20:40 110 1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