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12) 2020.11.23 18:14:30
조회 7920 추천 166 댓글 39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c965ce0ede266da418218b57746ee2cf18cf7187b34dc113d6d0fae3befec58a10a3db14985a42539c102a32d7923e1dd147dac71ee2351717b16d9646542681907f9de9c78fe0d19281ae1ec8e9e9c8f7e1e5ac0437be04b1659611ce0f3caed2306511090bbd79523aae30b


추천 비추천

166

고정닉 23

1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0] 운영자 18.06.22 595918 375
9231383 라모스는 장점이 뭐임? ㅇㅇ(222.237) 11:26 2 0
9231382 즐라탄 발밑이 좋아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4 0
9231381 애초에 전성기때 즈그 주인님이 2인자였으니 꾸준함 이딴거나 언급하지 [1] ㅇㅇ(123.111) 11:25 24 0
9231380 좆두도 좆라탄 나이까지 현역 뛰면 걍 골 기록 다 갈아치우겠네 ㅇㅇ(1.227) 11:25 9 0
9231379 즐라탄은 장점이 뭐야? [4] ㅇㅇ(222.237) 11:24 51 0
9231378 psv 꾸레 인테르 첫시즌 원툴은 호돼지새낀 언급자제 ㅇㅇ(175.223) 11:24 6 0
9231377 아 화난다 애들이랑 카카 vs 딩요 애기했는데 시발 [1] ㅇㅇ(211.36) 11:24 14 0
9231376 사마귀 빼본사람 잇냐 ㅇㅇ(223.39) 11:24 8 0
9231375 베르너 대버지 드리블 비교.gif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24 0
9231374 피좆탄vs수아레즈vs레반돞 순위말해봐라 [3] ㅇㅇ(58.229) 11:24 25 0
9231373 나방금 새우꼬리에 찔려서 피 찔끔났는데 죽는거냐??? [1] ㅇㅇ(223.39) 11:24 17 0
9231372 맨시티가 몰락했다는 애들은 머리가없는거야 [2] ㅇㅇ(218.235) 11:24 22 0
9231371 호즐메 소리들을라면 09-10시즌 밀리토랑 커리어 바꿔야함ㅋㅋ ㅇㅇ(39.7) 11:23 11 0
9231370 피좆탄<-십몇년 꾸준해도 호돼지3년에 쳐발림 ㅇㅇ(123.111) 11:23 17 0
9231369 개스날 부활한거냐?? [2] ㅇㅇ(39.121) 11:23 28 0
9231368 잉글랜드 공격수 [1] ㅇㅇ(39.7) 11:23 23 0
9231367 유튜브 역겨운 댓글 모음 ㅇㅇ(121.172) 11:23 38 3
9231366 즐라탄 vs 레반돕 ㅇㅇ(125.180) 11:22 22 1
9231365 피좆탄 그새끼 챔스애자라 저평가 받는 부분도 있지않음? [1] ㅇㅇ(118.235) 11:22 16 0
9231364 포포투 19년째 구독중임. 역대선수 자료 다있음 궁금한거 물어보셈 [1] ㅇㅇ(183.101) 11:22 21 0
9231363 죠스떡볶이 점심 ㅇㅇ(110.70) 11:22 3 0
9231362 재주는 맹콥이 부리고 [1] ㅇㅇ(223.39) 11:22 17 0
9231361 이.거 ㄹ...ㅇ.....주.......네 ㅇㅇ(223.62) 11:22 4 0
9231359 이.거 ㄹ...ㅇ.....주.......네 ㅇㅇ(223.62) 11:22 6 0
9231358 동갑인 알라바도 레알가는데 손흥민이라고 못갈거없네 [2] ㅇㅇ(59.28) 11:22 19 0
9231357 박지성 인상때문에 순둥이 이미지 가짐 연우유나이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7 0
9231356 메시 + 즐라탄 < 2 호날두 ㅇㅇ(223.38) 11:22 8 0
9231355 브라질 지쿠 이새끼는 왜 역대급이란거냐? ㅇㅇ(175.119) 11:22 10 0
9231354 진지하게 닭집 다이어쓰느니 김민재가 나음 ㅇㅇ(59.7) 11:21 12 1
9231352 이거 근데 왤케 웃기냐 [10]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56 1
9231351 피좆탄이 얼마나 분위기 씹창냈을지... 스웨덴 국대 그냥 눈에선하다선해 ㅇㅇ(123.111) 11:21 21 1
9231350 전술상 손흥민은 AT마드리드에 잘맞긴해 [1] ㅇㅇ(125.180) 11:21 32 1
9231349 무리뉴는 선수 호불은 ㄹㅇ로 심하게 갈리나보네 ㅇㅇ(124.5) 11:21 17 0
9231348 제라드 발리슛 레전드 ㄷㄷ.gif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32 1
9231347 진지하게 어제 박지성 보신탕먹었다 ㅇㅇ(218.235) 11:21 12 1
9231346 메좆 커리어 통산 2번째 퇴장임?? [4] 스카사하=스카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1 24 0
9231344 틀딱탄 까는 부류는 두가지임 ㅇㅇ(39.7) 11:19 27 1
9231343 즐라탄이 역대 100등안에 들어가는 이유.jpg ㅇㅇ(183.101) 11:19 46 2
9231342 버기성 이중적인 모습ㄷㄷㄷㄷㄷㄷ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52 1
9231341 이재성 독일국적 얻을수있냐? 독일맥주(223.39) 11:19 13 0
9231340 제라드는 근데 장점이 뭐임? [5] ㅇㅇ(175.119) 11:19 42 0
9231339 피좆탄 현실 올타임이 아니라 현역시절조차도 2인지그룹이랑 놀던새끼 [1] ㅇㅇ(123.111) 11:19 25 0
9231338 즐라탄은 솔직히 거품이지 ㅇㅇ(116.42) 11:19 33 1
9231337 바란 라모스 안 나오면 좆같이 못하는데 ㅇㅇ(175.208) 11:18 17 0
9231336 그앰창은 뒤져도 못하는거 [1] ㅇㅇ(165.22) 11:18 41 5
9231334 손흥민 역대선수 탑500안에는 들어가냐 [7] 비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66 0
9231333 즐라탄 그 앰창새끼 국대우승은 커녕 챔스우승도 없는 새끼 ㅇㅇ(1.227) 11:17 25 1
9231332 메좆두 제외 현 축구폼 TOP 5 알려드림.txt ㅇㅇ(218.157) 11:17 26 1
9231331 즐라탄 고평가 지리네 진짜 ㅇㅇ(125.180) 11:16 2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