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탄 인싸픽 아닌 이유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0.12.02 03:57:56
조회 64 추천 1 댓글 2

빌보드는 돈맛봐서 맛탱이 간지 오래라

팬덤문화 발달한 케이팝식 화력밀기가

잘통하는데 애플뮤직같은 10-20대 사용률 80퍼이상

북미 스트리밍 앱에섬 방탄 50위권 ㅋㅋㅋ

이게 현실임 ㅋㅋㅋ 화력으로 유명하게 만든 다음

유명해진걸로 노래 듣게 만드는 케이팝식 ㅋㅋ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0] 운영자 18.06.22 595975 376
9234350 해축갤러들이 이거보면 한 선수 생각날거다 ㅇㅇ(14.44) 20:37 1 0
9234349 손흥민이 볼소유할때마다 느낀점. ㅇㅇ(180.224) 20:37 1 0
9234348 가 입_만해도 3만 개-꿀_정보 선 착 순7명 너_만-오면고 ㅇㅇ(103.152) 20:37 0 0
9234347 진짜 손뽕들이 이래서 졷같은거라니까? ㅇㅇ(1.236) 20:37 12 0
9234346 제라드 자서전 존나웃기노 ㅋㅋㅋ..JPG ㅇㅇ(106.101) 20:36 21 0
9234345 아나운서 여친 어떰? ㅇㅇ(222.237) 20:36 12 1
9234344 관종녀만났는데 오ㅍI탑 일하는군;;?va;lf yt(202.220) 20:36 1 0
9234343 빅클럽에서 존나게 못하는 쓰레기나 틀딱새끼 부활시키는법 맹젖버패는타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11 0
9234341 요즘 왤케 광고하는글 많아졋냐 ㅇㅇ(124.57) 20:35 11 0
9234340 구토들아 이건 좀 선넘었지않냐 ㅇㅇ(219.249) 20:35 18 0
9234339 가_입-만해도 3만 개 꿀 정보 선_착 순7명 너 만_오면고 ㅇㅇ(103.152) 20:35 2 0
9234338 [오피셜] ac 밀란, 마리오 만주키치 영입 [2] 고정닉네임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29 1
9234337 90년대생....추억의 만화.........JPG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4 36 0
9234334 치어리더 여친 어떰? [2] ㅇㅇ(222.237) 20:33 63 1
9234333 가-입_만해도 3만 개-꿀 정보 선 착_순7명 너 만 오면고 ㅇㅇ(103.152) 20:33 6 0
9234332 알라바 주급 5억 맞냐? ㅇㅇ(218.235) 20:33 14 0
9234331 손흥민은 왜 헤딩도 못하고 드리블도 못함? [2] ㅁㄴㅇㄹ(1.251) 20:32 14 1
9234330 뭐냐 ㄷㄷㄷㄷㄷ 앱 깔면 2'만언 줌 ㄷㄷㄷㄷㄷㄷ ㅇㅇ(110.70) 20:32 14 0
9234327 살라 리버풀잔류선언 우리흥 레알감 문릭센(121.190) 20:31 33 0
9234326 나처럼 스팸먹으면 속 뒤집어지는애들 있냐? [1] ㅇㅇ(124.57) 20:31 30 0
9234325 디시인사이드 운영진에게 제의한다 ㅇㅇ(223.131) 20:31 13 0
9234324 황희찬 오랜팬인데 네이버에 ...ㅅ [2] 시발(211.58) 20:31 21 0
9234323 오늘 대박터짐 [1] ㅇㅇ(211.244) 20:30 82 3
9234322 손 레알갈 확률 높을듯 ㅇㅇ(182.31) 20:30 32 0
9234321 손흥민이 월클인데 왜 리그베스트 우승커리어 빅클럽오퍼 하나도없음? ㅁㄴㅇㄹ(1.251) 20:30 20 1
9234320 당시 EPL에서 한국인 위상 종결짤 발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24 0
9234319 씨발 이게 버기단 평균이냐?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80.66) 20:29 42 0
9234318 ■토트넘은 빅클럽^^ [1] 문릭센(121.190) 20:28 41 1
9234316 만두치킨 망란 입성 jpg 반더비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8 32 0
9234315 골퍼 여친 어떰? [2] ㅇㅇ(222.237) 20:28 63 0
9234314 ■ 토트넘 빅클럽이라고 주작해도 정이 안갔던 손뽕 ■ [1] ㅇㅇ(118.235) 20:28 28 1
9234313 이래서 내가 영어 공용어를 주장하는거야 세르비안필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22 0
9234311 끄투하는갤러있어? [7] 월무의영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29 0
9234310 SEX [1] Bonjour.(220.72) 20:27 21 0
9234308 이번 시즌 오리에 어떠냐? [2] ㅇㅇ(219.250) 20:26 26 0
9234307 젤 섹스한 몸매 골프선수 추천좀 ㅇㅇ(222.110) 20:26 27 0
9234306 한글은 본래 권위를 담고 있기떄문에 이게 안바뀌면 한국이 안바뀜 세르비안필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 13 0
9234305 밖에서 키스하는 커플이 왜 항상 자기가 아니고 다른 사람인지 알려줌. [1] ㅇㅇ(121.149) 20:26 37 0
9234304 애미뒤진년이 아이피라도 바꾸고 지랄하던가 ㅇㅇ(39.7) 20:25 14 0
9234302 한글은 몬가 탁탁 끊어졌어 감정선이 이어져 있지 않고 세르비안필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12 0
9234301 필*독 입니다! 생%활/비 급#하신분들 11``` 당[대6리점(61.248) 20:25 6 0
9234300 영어는 나 짜증났어 나 우월해 너는 쓰레기야 이런느낌이 업잔아 세르비안필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17 0
9234299 우리는 지금 ???의 시대에 살고 있다 ㅇㅇ(185.92) 20:24 14 0
9234298 WHO is ju sung ? [1] Bonjour.(220.72) 20:24 31 0
9234297 표현력이 너무 한정되어 있다보니 욕이라는 육두문자를 쓰는건가 세르비안필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 16 0
9234296 근데 개릭센은 왜 다시 토트넘으로 오려고 하는거? [2] oo(14.52) 20:24 72 1
9234295 애미가 응우옌ㅋㅋㅋㅋㅋㅋ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 12 0
9234294 저거봐 닥치시라구요 저거 봤는데 벌써부터 짜증 나잔아 세르비안필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 14 0
9234293 주성환님 닥치시라구요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 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