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제 소개팅녀가 축구 좋아한다고 하길래앱에서 작성

ㅇㅇ(175.119) 2020.12.02 14:51:39
조회 22293 추천 644 댓글 101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d965c1bf8257a9e92d9119fef2768e0f53c5447c7696d7162792774540b38898accf348b7b093fe681b314d3fdb877bfa913fa8b88c137249e86b4b0f25d32ddea01b3af0d9af65d3a58cf63ca50fe5c83d1be7

내가 좋아하는 신두형, 해버지 얘기만 1시간했다

근데 해버지 울버햄튼전 활약상 얘기하려는 찰나에 다음에 연락하자고 하고 뛰쳐나가더라 ㅇㅇ

카톡 보내봐도 씹는데 이거 왜이럼?

추천 비추천

644

고정닉 79

6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38] 운영자 18.06.22 592631 374
9204323 일뽕충 왜완견 개좆병신들의 주인님 개좆보의 현실~ㅋㅋㅋㅋㅋ.FT 좆보따리좆보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5 0
9204322 닭집 병신들 왜 중하위권팀한테 못이기는거냐? ㅇㅇ(118.39) 16:00 3 0
9204321 이상한 도시 대전 근황 ㅇㅇ(95.111) 16:00 7 0
9204320 비니시우스 여친이라고 소문돌았던 여자 ㅇㅇ(121.140) 16:00 45 0
9204319 중국인이랑 한국인 중에 누가 더 우월한 유전자임? [1] ㅇㅇ(223.38) 15:59 25 3
9204318 EPL 시즌 베스트골.gif [1] ㅁㄴㅇ(126.72) 15:59 50 0
9204317 5천원 받는법 ㅇㅇ(219.249) 15:59 3 0
9204316 우니온 베를린 요즘 왜케 잘하냐? 봉하반점두부배달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12 0
9204315 해충갤들도 태클 못거는 해버지 태클능력 [1] 대지성(125.134) 15:58 25 0
9204313 개메좆은 약물없었으면 딱 권창훈급ㅇㅇ ㅇㅇ(203.90) 15:55 25 1
9204312 호날두가 레알에서 존나 혜자였네 1500억어치가 1조 벌었음 [1] 나의영웅해버지(219.102) 15:54 54 0
9204310 무리뉴 전반 좆바르고 후반 지는건 과학임? ㅇㅇ(222.108) 15:54 19 0
9204309 개좆두 후장딴거때매 미국가면 바로 강간죄로 구속이잖아ㅋㅋ ㅇㅇ(59.9) 15:53 16 0
9204308 박지성이랑 나카토모 비교한 념글 어디갔냐 ㅇㅇ(183.98) 15:53 11 0
9204307 손흥민은 이적할때 갑자기 움직이는 스타일이라 [1] ㅇㅇ(39.112) 15:52 56 1
9204306 첼자르 막바지 시절 축신이었음 2천억 안비싸다 생각함 ㅇㅇ [5] 나의영웅해버지(219.102) 15:47 98 1
9204305 속보) 제니 유튜브 개설 [8] bro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410 3
9204304 후 바르샤b가면 주전 가능? [1] ㅇㅇ(125.181) 15:46 34 0
9204303 이시절 날두가 얼마나 잘생겼냐면....... 구기학학사(58.231) 15:46 53 1
9204302 일뽕충 왜완견 개좆병신들의 주인님 앰창자키의 현실~ㅋㅋㅋㅋㅋ.FT 좆보따리좆보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6 17 0
9204301 왜 즐라탄은 삼성광고 찍고 [4] ㅇㅇ(39.112) 15:45 116 0
9204300 날두 코로나 걸렸었는데 아직도 중국 좋아하나? ㅇㅇ(118.39) 15:45 12 0
9204299 꾸레멸망wwwwwwwwww [1] ㅇㅇ(223.38) 15:45 32 1
9204298 역대 축구선수 얼굴 원탑 [1] 구기학학사(58.231) 15:44 100 0
9204297 한국인은 해외나가면 중국인보다 무시당함 ㅋㅋㅋㅋㅋㅋ [2] ㅇㅇ(223.38) 15:44 78 3
9204295 후전드 왜 k리그 안오냐? [1] ㅇㅇ(118.39) 15:43 19 0
9204294 후전드 개좆밥팀에서도 명단제외면 어디가야되냐? [3] ㅇㅇ(211.200) 15:42 36 0
9204293 벌써 778억 찾아간덴다, 빨리 너네도 찾아라. ㅇㅇ(124.50) 15:42 48 0
9204292 임마가 지금 축구선수 중에 제일 잘생겼을듯 [4]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88 0
9204291 도대체 또 왜 화나는거냐? 보나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30 0
9204290 월드컵 16강으로 국위선양 드립 치는 새끼들 존나 웃기네 ㅇㅇ(61.255) 15:41 21 0
9204289 빅찬스창출 - 빅찬스미스 (리그+챔스) 15/16부터 [3] (122.45) 15:40 48 0
9204288 축리웹 병신들은 왜캐 깨끗한척함? ㅇㅇ(124.216) 15:40 21 0
9204287 린가드 임마는 우드워드 섹테라도 있냐 ㅇㅇ(175.223) 15:39 12 0
9204286 김민재 비트코인 같은거 아니냐? [1] (59.12) 15:39 57 1
9204285 유입이라 진지하게 박지성 잘했음 못했음? [7] ㅇㅇ(1.225) 15:38 39 0
9204284 호날두 "중국인>>>>조선인" [2] ㅇㅇ(61.101) 15:38 55 5
9204282 김민재 근데 첼시나 토트넘 가면 못나옴 [1] ㅇㅇ(14.50) 15:38 54 0
9204281 반페르시 vs 손흥민 [2] ㅇㅇ(223.38) 15:38 45 0
9204280 티실 주마가 있는데 김민재?ㅋㅋㅋㅋㅋㅌ [1] ㅇㅇ(123.213) 15:37 62 0
9204279 차피 개씹찌라시 ㅇㅇ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15 0
9204278 탱들탱글 야들야들 ㅇㅇ(119.67) 15:37 41 1
9204277 진민짜이(25 첼시FC)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6 42 0
9204276 장갑끼는 게 왜 게이냐? ㅇㅇ(183.107) 15:36 33 0
9204275 빡 ! ! 겔라 !!! BBkerka 이다 !! 내 이름의유래이다!!거꾸 ㅇㅇ(203.142) 15:36 678 1
9204274 근데 이거 존나 맞는말 아니냐? [42] ㅇㅇ(222.112) 15:36 110 3
9204273 진민짜이 좆첼 오면 느그흥은 넘는거지??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19 0
9204272 축구가 배구 농구에 비해서 지루한 감이 있긴 있음.real ㅇㅇ(125.178) 15:35 32 0
9204271 요즘애들은 왜 메날두나 즐라탄 레반같은 포스가 없는거임? [1] 나의영웅해버지(133.106) 15:35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