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박지성 평발언플보다 더 역겨운 언플

ㅇㅇ(92.38) 2020.12.02 21:27:15
조회 20731 추천 661 댓글 133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55a28e4e24c17f4a0b7077ce201e2d00a32fef53372d56acc5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55a28e4e24c17f4a0b7077ce201f295cc33bf464619808ff7e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55a28e4e24c17f4a0b7077ce204b28558570427fa01a4fda4b





유튜브 민심 딱 보니까~~

버기단들이 지 축구 존나게 못한거 죄다 무릎부상 핑계대며 쉴드 쳐주잖아?

ㅋㅋㅋㅋ

뭔 큐피알 가기전에 이미 서 있기도 힘든 상태였다느니 ㅋㅋㅋ


그러니 이제와 지도 은근슬~~쩍

지도 "무릎때문에 못한척" 무릎 적당히 써라 이지랄떰




곰보가 맨유시절 곰보에게 "무릎적당히 써라~~"

시발 88101310보다 어캐 적게쓰노?




그러면 버기성 현역때 인터뷰 볼까?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55a28e4e24c17f4a0b7077ce201c2001ed07f8b8f4dcf6d89d



버기단이 부상때문이라고 날조했던 12경기 연속결장. 지입으로 무릎 괜찮다고 아가리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38cc8a4f26c77c4b087977a91a4c2a530ca4273cedf12529


누구보다 주전으로 뛰고 싶어서 큐피알 갔는데 ㅋㅋ

거기서도 똥싸니 무릎 붙잡고 부상 핑계댐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55a28e4e24c17f4a0b7077ce201f2c51b29b3b12946fffec2f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dd9a53ce124e06704d52ec8861edded4c3025335bc955a28e4e24c17f4a0b7077ce201d28057ff29997890be8bb5a



심지어 말년 psv때도 코쿠 인맥으로 선발나오다 잠깐 감독대행이 맏자

바로 버기새끼부터 벤치로 박아버림 ㅋㅋ 그러자 성질 났는지 나 무릎 멀쩡한데? 시전 ㅋㅋ




어디까지 추해지나!! 버기성!!


추천 비추천

661

고정닉 69

3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40] 운영자 18.06.22 596258 376
9243183 우베젤러에 이어서 함부르크 역대레전드 2위에 해당하는 그 선수 ㅇㅇ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0 0
9243182 패스마스터들이 현세대에서 사라진이유가머냐 ㅇㅇ(58.237) 15:20 1 0
9243181 또 루메니게랑 라이벌을 이뤘던 그 선수 누구야 ㅇㅇ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3 0
9243180 그 시절은 분데스의 시대라고 할수있어 ㅇㅇ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4 0
9243179 루메니게가 지배하던 분데스 시절은 확실히 남달랐고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4 0
9243178 물론 분데스 전성기가 있었지 70년대 ㅇㅇ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2 0
9243177 대한민국 역대 베스트11 [1] 00(123.215) 15:19 6 1
9243176 분데스는 원래 그정도 선수들이 집결하는 장소가 아니였는데 ㅇㅇ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5 0
9243175 분데스 올스타 세리에 올스타같은건 왜 물어 ?ㅇ [1]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11 0
9243174 무슨 맨유가 꼴등이에요 십새야 [2] 득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15 0
9243173 그리고 세리에 올스타 vs 분데스 올스타? 세리에 올스타 ㅇ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12 0
9243172 어 일단 맨유가 꼴등이야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7 0
9243171 K리그 한겅기도 안뛴 새끼가 한국축구 발전 말하네 [1] ㅋㅋ(223.38) 15:18 6 0
9243170 브라질 역대 베스트11 [1] 00(123.215) 15:18 6 0
9243169 바르샤 아약스 맨유 인테르 근본 순위? ㅇ [1]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21 0
9243168 버기멸망) 전북 인터뷰 싸늘한 여론근황...ㅋㅋㅋ [4] 김찌치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8 33 5
9243167 애들아 축구질문 업니 ?ㅇ [1]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11 0
9243166 노가다 뛰는 엠생 해충이의 울부짖음.jpg ㅇㅇ(39.7) 15:17 5 0
9243165 이탈리아 역대 베스트 11 00(123.215) 15:17 11 0
9243163 ㅇㅇ축구질문 다시받음 [2]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7 29 0
9243162 한번 엔진 밟으면 나는 1분은 쉬어야댐 ㄱㄷ 음료수좀 세모금 마시고옴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14 0
9243161 독일은 뢰브를 대체 왜 안짜르는걸까?? (59.26) 15:15 7 0
9243160 성환씨 그거 유튜브에 다 있는 내용이던데... 득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26 4
9243159 이 개생키야 알겠니?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10 0
9243158 그게바로 쓰리백에 현대적인 해석을 추가한 시초야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9 0
9243157 그러면 옛날에 있었다가 지금은 사라진 포메이션은? ㅇㅇ(125.139) 15:14 14 0
9243156 다시한번 전세계에 축구계에 쓰리백 열풍이 불었지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16 0
9243155 부트라게뇨의삶 이새끼 진짜죽이고싶다 [1] 원시인(182.214) 15:14 30 2
9243154 이제 그 이후로 콘테나 마짜리가 등장하면서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5 0
9243153 공격적인 색채도 띌수 있다는걸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10 0
9243152 비니시우스 코로나 확진 ㄷㄷㄷㄷㄷㄷㄷㄷㄷ.JPG [6] ㅇㅇ(1.231) 15:13 63 1
9243151 근데 이태리가 보여줬지 전세계에 쓰리백을 이런식으로 활용하면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16 0
9243150 즐비하는 축구를 지향했는데 왜 쓰리백을 쓰냐 자원 낭비 아니냐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9 0
9243149 왜냐면 당시 스페인은 알다시피 제로톱이고 패스를 잘하는 축구도사들이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9 0
9243148 거기서 이태리가 쓰리백을 들고 나왔는데 처음에는 비판이 많았어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8 0
9243147 옜날 이태리 스페인 가짜수비수 가짜공격수 대결 암? 12유로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11 0
9243146 그리고 아무리 지랄해도 원래 쓰리백은 공격적인 전술이 아니야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0 0
9243145 과거 자유로운 리베로를 자칭했떤 쓰리백과의 진정한 차이점이지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0 0
9243144 3-3-3-1 같은 전술이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2 0
9243143 예를들어서 과르디올라나 펩을 상징하는 3-3-1-3 이나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4 0
9243142 끄바끄바 노래노래 웅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15 0
9243141 공격적으로도 활용될수 있다는게 그 차이지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9 0
9243139 현 쓰리백과의 차이점은 과거 수비적인 색채를 넘어서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13 0
9243138 그 과정에서 리베로 라는 개념이 탄생했고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11 0
9243137 원래 쓰리백은 투톱을 막기위해서 탄생했고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18 0
9243136 예전 쓰리백과 현 쓰리백의 차이점?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14 0
9243135 성환씨 일부러 옜이라고 쓰시는 건가요? [1] 득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15 0
9243134 (옜날선수.전술.선수스타일.팀근본) < 이 질문 아니면 안받음 ㄱ [1] 부트라게뇨의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4 0
9243133 진지하게 손흥민이 지금 23살이었으면 어디 클럽 가냐 [7] ㅇㅇ(117.111) 15:10 3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