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다비드 비야 : 일본인은 전술 이해도가 매우 깊고 뛰어나.jpg

yop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1.22 20:14:08
조회 23436 추천 656 댓글 196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641ead23d63e59322228f8d8c1c4ceaea8cda7a7fd0f758791f3b762






아............이런 씨발








다시 한번 청소를 시작한다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58af6fdd478420dc50e248e0


어떤 새끼가 우리보고 전술 이해도가 떨어진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08ae6add41d6748e5189b954


청소는 전술이다! 알아 쳐들으라고!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5ef86d8e45d673db6467a71e


으아아아아아아아아!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5ffc3b8e47d0238d03645960


그래서 다비드 비야가 이런거 할수 있대?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5ffb3bdb10df7c864d137679


이 씨발!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04fd39df45d177da2c8a6bd4


우리가 보여줬어! 우리가 똑똑히 보여줬다고!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5fab38de148021d93542e0bd


일본인은 전술 이해도가 뛰어나다! 


일본인은 전술 이해도가 뛰어나다! 


일본인은 전술 이해도가 뛰어나다!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2142fb3f3d5016e38a9cac08f83ade12d02386c3f689cd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fec82fa11d028313f7ca0229f7ff0a914a04ad5fd589e1897addd8961f350f1945a14c341641ead23d63e59322228f8d8c1c4ceaead96f1405f36baac26567fcb



추천 비추천

656

고정닉 93

6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71] 운영자 18.06.22 606139 383
9357466 서버 이전 안내 운영자 21.02.05 59441 82
9357471 그래서 세계최다득점자가 비첸임? 호날두임? ㅇㅇ(115.88) 02.05 4819 195
9357470 뭐여 해충갤도 서버 이전? ㅇㅇ(222.237) 02.05 3287 17
9357469 해축갤 이전하나보다 왜 이름 바뀌었노 ㅇㅇ(223.62) 02.05 2052 10
9357468 무리뉴는 거품인거임? 퇴물된거임?...TXT ㅇㅇ(175.195) 02.05 5534 12
9357467 해충 판 갈듯 ㅋㅋㅋ ㅇㅇ(223.39) 02.05 1477 7
9357465 내가 발명한 대박 씨발 니들한테만 알려준다 ㅇㅇ(223.38) 02.05 4114 101
9357464 솔직히 지금폼이면 소농민보다 린가드가나음 ㅇㅇ(183.107) 02.05 1206 13
9357463 시발 념글 손뽕 수준봐라 ㅋㅋㅋ ㅇㅇ(124.54) 02.05 1164 14
9357462 큐피알에서도 벤치딱인데 토트넘 주전을 먹는다고?? ㅇㅇ(211.114) 02.05 819 6
9357461 ☆흥민이가 이선수는 넘었냐? 투표 ㄱㄱㄱ [2] ㅇㅇ(118.235) 02.05 5800 176
9357460 2006 때 수아레즈는 싹수가 보였지 않냐 [2] 울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2323 1
9357459 오늘경기로 토트넘이 세운 기록 2가지...jpg ㅇㅇ(223.39) 02.05 4671 11
9357458 06월드컵 토고전 겨우 한번이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223.62) 02.05 1258 2
9357457 맨시티 홀란드에게 주급 6억으로 오퍼 예정 ㅇㅇ(223.62) 02.05 2063 1
9357456 소농민보면 박지성은 선녀였네 ㅇㅇ(182.222) 02.05 1061 4
9357455 근데 진지빨고 흥민이가 린가드는 넘지않았나 ㅇㅇ(1.253) 02.05 505 1
9357454 팩트) 박지성이였으면 현재 토트넘에서 라멜라한테도 밀림 ㅇㅇ(211.114) 02.05 872 6
9357453 알베스vs마르셀루 결론 [1] ㅇㅇ(61.99) 02.05 1420 11
9357452 손흥민이 한국나이로 30이구나 ㅂㅂㅂ(210.113) 02.05 976 6
9357451 손흥민만 까는 애들 축구 안보는 저능아들 맞제??? [1] ㅇㅇ(175.207) 02.05 925 17
9357450 남성호르몬 많이 나오면 자살 같은 생각 안남 ㅇㅇ(223.39) 02.05 613 0
9357448 버기단새끼들아 박지성이 남미 유럽사람이라고 생각해보자 [3] ㅇㅇ(125.180) 02.05 650 5
9357446 케인<->케이타+마팁+오리기 하면 서로 윈윈인듯 [1]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771 2
9357445 솔직히 아직까지 손뽕 유지하는 사람 있냐?? ㅇㅇ(14.44) 02.05 766 6
9357444 린가드 맹구에서 똥쌀땐 욕했는데 밑에 유튜브짤 보고 다시보게됨 ㅋㅋㅋ ㅇㅇ(211.222) 02.05 264 0
9357443 버기단들이 옛날국대를 너무 칭송하는것도 있음 [3] ㅇㅇ(223.62) 02.05 378 0
9357442 박지성 이드리블보고 카바니가 혀를 내둘렀잖아 [3] ㅇㅇ(175.223) 02.05 2756 26
9357441 손뽕들이 박지성 엄마로 하던 패드립이 진짜 억지였지 [3] ㅇㅇ(39.7) 02.05 1242 33
9357440 대표팀 동료들한테 손흥민 월클이냐고 물어보는 수준ㅋㅋ [1] ㅇㅇ(211.36) 02.05 1135 11
9357439 그저 ^무^ ㅇㅇ(39.7) 02.05 301 3
9357437 무리뉴 전술 장점은 대패 잘 안 당하는거 하나인거같다 (117.20) 02.05 472 0
9357436 캐인이 리버풀 오면 좋았을텐데 울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415 1
9357435 사비 알론소vs모드리치 [1] ㅇㅇ(61.37) 02.05 329 0
9357434 버기가 제일 망한 월드컵>>>앰창민 제일 잘한 월드컵 [2] ㅇㅇ(223.39) 02.05 378 7
9357433 박지성이 국대캐리는 아니지 ㅋㅋ [1] ㅇㅇ(223.62) 02.05 334 0
9357432 그래도 유틸성은 손흥민이 살라보다 좋음 [1] 울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704 3
9357431 손뽕이 역겨운 이유 [7] ㅇㅇ(125.137) 02.05 1620 17
9357429 앰창견새끼들은 날조아니면 대화가 안되노 [2] ㅇㅇ(175.214) 02.05 174 8
9357428 이 시각 린가드 근황.....jpg [8] ㅇㅇ(223.39) 02.05 2435 46
9357427 만약에 날도 축구실력인데 와꾸가 [2] ㅇㅇ(61.99) 02.05 720 2
9357425 호날두한테 겸손이 필요하냐? [1] ㅇㅇ(115.139) 02.05 552 4
9357424 버기시절이 뭔 국대 레전드야 ㅋㅋ 06은 어따팔아먹었노? ㅋㅋㅋ [9] ㅇㅇ(223.62) 02.05 437 1
9357423 냉정하게 경기내용만보고싶으면 황의조가 더잘함 ㅇㅇ(121.189) 02.05 325 4
9357422 버기단이 1주넘게 해축갤 점령중이노 ㅋㅋㅋ 강감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243 0
9357421 살라의 하위호환이 딱 손흥민이지 [2] 울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1090 6
9357420 손흥민은 왜케 효율적으로 수비를 못하냐 [4] ㅂㅂㅂ(210.113) 02.05 954 5
9357419 해축보는 유일한이유가 국뽕처맞으려고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157 1
9357418 손뽕중에는 축구첨보는 여자들도 많아서 ㅇㅇ(223.62) 02.05 30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