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축구 한중전으로 확실해진거

해갤러(115.138) 2024.06.12 22:51:15
조회 13623 추천 423 댓글 98
														


25ac8774b59c32b6699fe8b115ef0464ad319f8f



해축갤 조선족 화교 좆짱깨 시나징들이


찬밥이니, 좆흥좆이니, 미토마니, 쿠보니, 무관이니


자아의탁 빙의하며 이간질 지랄해봤자




월드컵 본선 진출 0회(zero)인 짱퀴벌레는


그 폼떨어진 한국 보다도 아래의 존재임 ㅇㅇ

추천 비추천

423

고정닉 16

2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해외축구 갤러리 이용 안내 [33] 운영자 24.04.15 29189 60
1090045 노이어 이 짤 뭔가 기괴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2 0
1090044 웬종일 사주 타령하는 새끼 정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5.144) 17:07 0 0
1090043 뭔 국감을 물로 봐? [1] ㅇㅇ(106.101) 17:07 2 0
1090042 로메로 매디슨이 주장감 이긴함 해갤러(223.39) 17:07 4 0
1090041 이강인이 주장해야 하는 이유 [1] 해갤러(182.215) 17:06 10 2
1090040 218.54 국감을 물로 아네 ㅇㅇ(1.227) 17:06 10 0
1090039 218.54=윤석열빠=한동훈빠=정몽규빠=홍명보빠 ㅇㅇ(1.227) 17:05 6 0
1090038 홍명보가 생각 있으면 이런 선수를 주장 박탈하겠냐? [2] 해갤러(116.32) 17:05 26 3
1090037 ■■여연갤 해축갤이랑 연합 공식 인정.jpg !!! 해갤러(211.234) 17:05 52 2
1090036 진짜 이게 뭔일이냐 ldu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31 0
1090035 여사친 살찌기 전 후 뭐가 더 낫냐? ㅇㅇ(112.121) 17:04 43 0
1090034 난 손흥민 이강인 사태떄 누구 편든적도 없는데 [2] ㅇㅇ(1.227) 17:04 45 1
1090033 시몬스 올려치기도 솔직히 이해안됨 [8] 해갤러(211.230) 17:04 33 3
1090032 키180.4 도 180 초반이다vs180일뿐 180초반은 아니다 해갤러(218.154) 17:03 5 0
1090031 손톱 주장은 지들이 먼저 해놓고 왜 톱쓰냐고 지랄하는게 [1] ㅇㅇ(218.54) 17:03 32 4
1090030 윤석열 한동훈 홍명보 정몽규 까면 [1] ㅇㅇ(1.227) 17:03 9 0
1090029 오늘자 물오른 해린이 ㅇㅇ(121.141) 17:03 25 0
1090028 갓흥민 드리블 ㄷㄷㄷ ㅇㅇ(175.119) 17:03 24 2
1090027 어차피 11월 되면 알아서 팸코가 그분 국적 바꿔줄듯 [1] 해갤러(39.115) 17:02 45 7
1090026 대놓고 반홍명보 선언한 축구인.jpg [4] 해갤러(61.99) 17:02 99 8
1090025 218.54 홍명보빠 정체 봤지? 윤석열 한동훈 쳐망한 국힘 쳐빠는놈이라 ㅇㅇ(1.227) 17:02 10 0
1090024 자꾸 개좆두한테 우리흥 들먹이는 새끼들한테 알려줌.txt [1] 해갤러(116.32) 17:02 14 3
1090023 스포츠 전 경기 중계 및 vod 무료 다시보기 링크 골롤로(211.36) 17:01 5 0
1090022 홍명보빠들이 사주 무시하는 이유 [1] ㅇㅇ(1.227) 17:01 25 1
1090021 1.227 저분은 한 3일 밤낮을 저러고 계시네... 아재요 [3] ㅇㅇ(218.54) 17:01 34 4
1090020 주장 그냥 이강인 주는게 맞음 ㅇㅇ(222.111) 17:00 18 3
1090019 그런데 저러다가 흥민이 커밍아웃하면 ? 해갤러(116.123) 17:00 26 2
1090018 이번 합방은 레전드네요 ㄷㄷ 흑두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33 0
1090017 속보)) 황희찬, 마르세유 이적 씹근접 ㄷㄷㄷㄷ [4] 해갤러(61.99) 17:00 114 6
1090016 나도 오늘 홍명보 사주 보고 왔는데 별로라던데 [4] ㅇㅇ(59.11) 16:59 49 2
1090015 하베르츠 안 처망하는 이유가 뭐냐? [1] 해갤러(118.235) 16:59 20 0
1090014 손웅정 두둔 여론 “본질에서 벗어나” [2] ㅇㅇ(106.101) 16:59 113 20
1090013 레비 < 장사의 신 동양인 하나 영입으로 리빌딩 준비 완벽히함 [3] 해갤러(118.45) 16:59 29 3
1090012 실시간 손흥민 인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232) 16:59 134 2
1090011 토트넘에서 대놓고 손흥민 나가라고 떠미는중 [1] ㅇㅇ(116.42) 16:58 73 4
1090009 해축 유튜버들 ㄹㅈㄷ 태세전환(feat. 시치) [1] ㅇㅇ(211.234) 16:58 93 13
1090010 손흥민 벤탕부터 어떻게 처리해야 기강잡지 해갤러(182.215) 16:58 16 0
1090008 투볼란치는 유망주 누구 안나오냐 ㅇㅇ(121.177) 16:58 15 0
1090007 윤두창 대통령 뽑아서 나라 조져놓고 ㅇㅇ(1.227) 16:57 11 1
1090006 손흥민 클럽에서 주장박탈 100% 아님? ㅇㅇ(110.70) 16:57 61 9
1090005 여연갤 개념글 창민이로 도배됨.jpg ㄷㄷㄷㄷㄷㄷㄷㄷ [3] 해갤러(211.234) 16:57 145 4
1090004 해 축 확 인 해갤러(175.223) 16:57 11 0
1090003 손흥민이 아무리 잘못해도 윤석열 한동훈 정몽규 홍명보보다 [1] ㅇㅇ(1.227) 16:56 14 1
1090002 메디슨은 주장이 될거같음 [3] 해갤러(116.123) 16:56 54 3
1090001 (주장박탈당한후) 창민이가 내품에서 한참 울었어요 [4] (123.212) 16:56 42 4
1090000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아! ㅇㅇ(122.45) 16:56 36 1
1089999 윤두창에게 여가부 폐지 사기극이나 당하고도 찍소리도 못하는 ㅇㅇ(1.227) 16:56 9 1
1089998 그러고 보니 울산 팬이 문제가 아니고 해갤러(116.123) 16:55 14 0
1089997 문재앙 타령하더니 이제니 손재앙 타령이냐? ㅇㅇ(1.227) 16:55 1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