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속보] 벤탕쿠르 사과문에도 흥흥+손뽕 조롱 ㅋㅋ

ㅇㅇ(210.126) 2024.06.15 06:22:56
조회 15691 추천 414 댓글 112
														


7aec8472b7856ef53ce7e9e645897169af4c3a9310072b92bf0500baf360b9351a09e5545e36802173625414e4e6e77c3098348fdc8c113af131e2367f86c7fd76ec1fbc


"Sony"라고 적음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건 ㅋㅋ 손뽕들 이걸 캐치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거 보면서도 저게 왜? 이러는 새끼도 있을거 ㅋㅋㅋ



29b9d422e1d63ca26abb98a518d60403a09c86977dd2e7d530


그리고 손뽕들도 느끼는것처럼


방송에서 전세계에 대고


평소에 손흥민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여실히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414

고정닉 18

1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해외축구 갤러리 이용 안내 [32] 운영자 24.04.15 27624 56
1048332 토트넘수뇌부들도 선수단 내부사정 다알겠지 ㅇㅇ(106.101) 17:43 0 0
1048331 손흥민 친필사인 판다 제시 ㄱ ㅇㅇ(114.203) 17:43 0 0
1048330 정부와 3자 개입하면 월컵 ㅈ댐 ㅇㅇ(112.187) 17:43 0 0
1048329 토트넘 올시즌 손흥민 안 밀어주면 15골도 힘들텐데 ㅇㅇ(223.39) 17:43 2 0
1048328 해측갤= 그냥 전적으로 오답이였음.. ㅇㅇ(106.101) 17:43 1 0
1048327 이강인 지금 만나는 여자 연예인 알려줌. txt ㅇㅇ(1.224) 17:43 8 0
1048326 침착맨 저옆에듣보일반인 그냥 지뇌피셜만 지껄이는데 해갤러(39.120) 17:43 9 0
1048325 오피셜이 아닌데 왜 말하는거지 ㅇㅇ(121.152) 17:43 16 1
1048324 홍명보가 싫으니까 까는거지 [1] 해갤러(183.103) 17:43 13 0
1048323 억지30프로,편승돈빨러50프로,정몽규 부럽20프로 ㅇㅇ(223.39) 17:43 5 0
1048322 유흥 이쪽에서 놀다 보니 어이 없는 점 해갤러(27.1) 17:42 9 0
1048321 정몽규는 국내감독 싫어하는데 저건 날조했노 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갤러(210.117) 17:42 26 3
1048320 실시간 가스라이팅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샘플 방송임 [1] ㅇㅇ(39.7) 17:42 21 3
1048319 이강인 > 맨시티가 부르는데 왜 안간거임?? ㅇㅇ(117.111) 17:42 19 1
1048317 뭔 뇌피셜을 자랑스럽게 ㅇㅇ(219.254) 17:42 27 2
1048316 지금 이적설 떄문에 침착맨인가 나발인가 (211.106) 17:42 30 1
1048315 설마 명보 본인 연봉 없는거아니냐 해갤러(39.7) 17:42 9 1
1048314 여기가 병신들만 있다는 그 해축갤인가요? 해갤러(221.162) 17:42 10 0
1048313 홍명보로 일 키워서 근데 2701호한테 좋은게 있음? ㅇㅇ(222.108) 17:42 16 0
1048312 침착맨 축바오 조련 레전드네 ㅋㅋ 해갤러(39.115) 17:42 41 1
1048311 단군 저새끼 열변 토하면서도 중간마다 어버버하는거 웃기노ㅋㅋㅋ ㅇㅇ(119.201) 17:42 30 1
1048310 희대의 개소리 호날두 = 메시 Iiiii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8 2
1048309 천억에 사겠다는데 왜 지들이 난리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114.108) 17:42 9 0
1048308 안싸울 코치를 뽑으면 되는거 아님? ㅋㅋ ㅇㅇ(121.152) 17:42 4 0
1048307 길가다가 밥줌마 휴대폰 하는거 봤다 [3] 해갤러(1.224) 17:42 22 2
1048306 이강인이 이적 못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 ㅇㅇ(211.241) 17:42 9 0
1048305 침착맨 못참고 하는말 "화내지마시고" 토센징(118.219) 17:42 27 2
1048304 절차대로 하면 클린스만 짜르면 안됐지 해갤러(118.235) 17:42 11 0
1048303 엠창민은 걍 벤투,클린스만같은 핫바리 외국감독 원하는거임 해갤러(182.215) 17:42 4 0
1048302 LOL 햔화 광둉 뱨__당 [1] 해갤러(118.235) 17:42 5 0
1048301 침착맨: 단군아 .. 선은 지키고... [1] 해갤러(119.192) 17:41 71 1
1048300 이강인 1000억 좆찌라시 맞음ㅋㅋㅋㅋㅋ 해갤러(211.36) 17:41 13 0
1048299 밥줌 애미들 실시간 또 패배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26) 17:41 5 0
1048298 좌착맨:킹군님 화좀내지마시고.. ㅋㅋㅋ dd(218.233) 17:41 32 3
1048297 밥줌 애미들 실시간 또 패배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26) 17:41 2 0
1048296 밥줌 애미들 실시간 또 패배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26) 17:41 5 1
1048295 쿠보4골 9어시,이강인 10골7어시 ㅇㅇ(223.39) 17:41 17 0
1048294 세계 최고의 부자구단 해갤러(175.114) 17:41 7 0
1048293 밥줌 애미들 실시간 또 패배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26) 17:41 6 0
1048292 실시간 가스라이팅 방송임? 해갤러(122.43) 17:41 13 0
1048291 밥줌 애미들 실시간 또 패배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0.126) 17:41 7 0
1048290 오늘부로 침착맨은 [2] mesi10(223.39) 17:41 64 0
1048289 창민이 진짜 이강인 지독하게 짝사랑하네 해갤러(218.38) 17:41 22 0
1048288 침착맨은 듣는게 애기들 떼쓰는거 듣는 느낌이네 해갤러(219.254) 17:41 30 5
1048287 어차피 우리나라 국대 이제 월드컵 16강 못간다 해갤러(119.198) 17:41 4 0
1048285 아 아무튼 외국인 감독이 올 수 있었다고!!! 외치는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해갤러(61.43) 17:41 19 0
1048284 이강인 공포는 적어도 세부스텟이 넘사라 ㅋㅋ천억은 걍 돈도 아님 Iiiii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19 1
1048283 일본에서 첨본 여자애집에서 자게됐는데 뭐가문제임? [1] ㅇㅇ(126.167) 17:41 26 0
1048282 침착맨= 축알못= 밥줌 (211.58) 17:41 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