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로 2024] 우크라이나 수다코프 미쳐버린 드리블......gif

ㅇㅇ(121.168) 2024.06.18 00:22:33
조회 3158 추천 38 댓글 42
														


1895f513cbf5158f40f1d1bc10f11a3945c848751f329e162c606a




ㅋㅋㅋ




추천 비추천

38

고정닉 0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해외축구 갤러리 이용 안내 [32] 운영자 24.04.15 26422 55
998257 이영표는 감독경력도 없으면서 왜 깝치는거임? 해갤러(119.195) 21:26 4 0
998256 어 형들이야! 댕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1 0
998255 로또 당첨금이 4억이면 씨발ㅋㅋㅋㅋㅋ 해갤러(211.235) 21:25 10 0
998254 이거 정액 말하는거 맞지? 해갤러(223.38) 21:25 29 1
998253 이강인이 잘생기긴 한듯.. [1] 시칠라(221.167) 21:25 27 2
998252 찬밥이는 경기도 못나오잖음 [1] ㅇㅇ(223.38) 21:24 7 0
998251 1 9 ) 섹톡 레전드 .jpg ㅇㅇ(121.133) 21:24 0 0
998250 팝과르디올라 "한국 국대감독직 하고 싶다" ㅇㅇ(211.62) 21:24 39 3
998249 축구에서 개꿀포메이션 골키퍼아님? ㅇㅇ(61.47) 21:24 2 0
998248 러혁 과거글 존나 모아놓은거 올라왔네 ㅋㅋㅋㅋㅋㅋ ㅇㅇ(211.36) 21:24 49 2
998247 🔴 섹톸 레전드.jpg ㅇㅇ(210.179) 21:24 1 0
998246 국내 감독 훌륭한 사람들 많습니다. 해갤러(39.115) 21:23 18 1
998245 정몽규가 일을 잘한다는 건 아님 [1] ㅇㅇ(222.251) 21:23 17 0
998244 득점왕 득점왕 애미시발 득점왕 3번한 해리케인 epl 역대 최다골 ㅇㅇ(112.157) 21:23 7 0
998243 적폐 손흥민이나 욕할 것이지 [1] ㅇㅇ(125.131) 21:23 24 4
998242 속보) 이번주 로또 63명 무더기 당첨ㅋㅋㅋㅋㅋㅋㅋ [8] ㅇㅇ(39.7) 21:23 52 1
998241 좆튜버따리들이 축협 흔들어서 정몽규 사퇴시킨다고 해갤러(211.235) 21:23 9 1
998240 맨날 챔스 유럽리그보니 눈높이가 높아졌지 ㅇㅇ(61.109) 21:23 5 0
998239 요즘같은 개폐급 군캉스 세대에겐 손 아카데미가 필요함 [1] 해갤러(125.184) 21:23 18 1
998238 갓본 이번시즌 이적 현황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7] 해갤러(168.126) 21:22 35 2
998237 근데 암만 득점왕하고 뭐해도 우승이 없으니까 [1] ㅇㅇ(210.104) 21:22 17 1
998236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축구의 미래를 위해서 세대교체는 필수불가결한건고 ㅇㅇ(219.250) 21:22 12 1
998235 안정환 소속사 연예인들 [2] ㅇㅇ(211.62) 21:21 78 2
998234 홍명보 나가자마자 울산 무승 끊었네.. ㅇㅇ(39.7) 21:21 27 3
998233 이말이 일본대표면 몰라 ㅇㅇ(112.157) 21:21 19 0
998232 박지성 이번에 아가리털어서 존나 손해가 막심하노 해갤러(210.117) 21:21 20 4
998230 좆명보 나가자마자 울산 승리 ㅋㅋㅋ ㅇㅇ(113.52) 21:21 5 0
998229 펨코는 그냥 전체주의 쿨찐새끼들임 [2] 해갤러(211.198) 21:21 17 0
998228 축튜브 이새끼들 선동해서 클린스만 짜르고 위약금 물려놓고 ㅇㅇ(58.231) 21:21 12 1
998227 외국감독 써라! 국내감독 쓰면 국대 망한다! (주한미군 철수 외치며) ㅇㅇ(222.251) 21:20 17 0
998226 <해축갤 원조 1번 소통방> 해갤러(39.7) 21:20 7 0
998224 이승우 루마니아 1부리그 이적 제안 거절 [7] ㅇㅇ(211.62) 21:20 89 3
998223 혈압 134/76 나왔는데 심각하냐? 약먹어야함 ? [3] 해갤러(218.154) 21:20 13 0
998222 벤투 에메리 외국 감독들은 아는거야ㅋ 해갤러(14.36) 21:20 26 1
998221 나라가 좆망해가는게 맞음 [2] ㅇㅇ(112.157) 21:20 35 0
998220 메좆 다음으로 빨 새끼 생겼다 [2] 아르만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0 40 0
998219 이강인은 감독이 될 운명일듯.. [3] 해갤러(58.29) 21:20 61 4
998218 한국인들이 이해가 안 가는 게 외국감독에 환장하면서 전작권 환수 외침 ㅇㅇ(222.251) 21:19 33 2
998216 이강인이 동나이기준 모드리치 이니에스타보다 잘함 [2] ㅇㅇ(223.39) 21:19 41 2
998215 손흥민은 후배들 잘쳉겨준거 맞지않음? [6] ㅇㅇ(1.219) 21:18 56 1
998214 이승우 대표팀 승선 가능하냐?? [2] ㅇㅇ(211.62) 21:18 32 0
998213 정몽규 홍명보 이강인 손잡고 꺼져야됨 [2] ㅇㅇ(118.235) 21:18 31 1
998212 감스트는 축구판에서 레전드급임.? [5] ㅇㅇ(61.47) 21:18 79 0
998211 안정환 키운 건 정형돈이다 ㅇㅇ(211.193) 21:18 18 1
998210 무료 함성 ai ㅇㅇ(180.69) 21:18 15 1
998209 펨충이들이 병신인 이유를 알려면 얘네 근본이 뭔지 보면 됨 ㅇㅇ(222.251) 21:17 19 1
998208 홍명보는 이미 손흥민 지도 해봤는데 해갤러(122.43) 21:17 30 2
998207 유튜브에서 보기 드문 영상이다 곧 삭제할거다 해갤러(202.165) 21:17 9 0
998206 ■■ 렉카들 논리가 말이안되는게 [2] 해갤러(106.102) 21:17 51 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