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해리포터와 옌더의 부적 #3모바일에서 작성

최면걸린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01.28 09:12:03
조회 536 추천 1 댓글 1

상점에서 쇼핑을 끝낸 해리.






252A88465105522F02BBB2
못질한 가죽 갑옷을 발견했다. 금속 갑옷이 아니기 때문에 주문 성공 확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크룩생크가 올라가는 것으로 저주를 확인해본 후 착용했다



235A053A5105524B1C09BC
다음 층으로 내려갔다.



246570385105525934BA20
얼마 지나지 않아 계단 발견. 내려가기만 한 뒤 바로 올라가기로 결정했다.



2076663E51059E0608E06B
평범하게 다음층으로 내려갔다. 다시 올러가자.



0371473F51059FC216CA88
이 층에 상점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170BDD445105B5DB03C65C
2~4층 중에는 내려가는 계단이 하나 더 나타난다. 그 계단은 노움 광산으로 가는 계단. 아까 그 계단이 노움 광산으로 가는 길이 아니었으니 이 계단이 노움 광산으로 향할 것이다.



2776F9345105B65C0EABD8
우선 이 층을 뒤져 상점부터 찾았다. 상점은 무기점. 딱히 마법사가 쓸만한 무기는 없다. 상점에 곡괭이를 들고가면 상점 주인이 제지하는데 이 경우는 그냥 곡괭이를 안에서 팔고 있다.



194CF5435105B6B238B6F1
매직 베인으로 적을 공격하면 적의 상태나 갖고 있는 아이템을 보여주는 효과나 혼란 등의 부과 효과가 일정 확률로 발생한다.



1617443B5105B710065ACD
노움 광산으로 향했다. 노움 광산에는 매우 약한 노움 다수와 강력한 무장을 한 드워프가 출현한다. 그러나 매직 베인을 든 마법사에게는 전혀 두렵지 않다. 하지만 수면 가스 함정은 두렵다. 함정을 밟아 잠에 빠진 해리, 그 사이 두들겨 맞아서 HP가 순식간에 달았다.



273F573D5105B96D16F756
주문책에 저주가 있나 확인하고 읽었다.
마법사에게 새로운 주문을 배우는 일은 언제나 신나는 일이다. 그러나 새로 익힌 주문이 음식 탐지같은 주문이라면 썩 기분이 좋지는 않다.


1436CA395105B9E20DBE66
누군가 곡괭이로 어딘가 파헤칠 경우 이런 문구가 출력된다



116798365105BA150442E5
주문을 맞기 위해 일렬로 늘어서 있는 오크들. 고맙다.



2377D8345105BA4017501E
시금치 통조림을 먹으면 뽀빠이 같은 기분을 느끼며 힘이 상승한다.


265427405105BA8A0ADB1F
함정을 밟아 아래쪽으로 떨어졌다. 크룩생크와는 당분간 이별이다. 안녕~



몇걸음 가지 않아 또 함정을 밟아 떨어졌다. 문이 있는 것으로 보아 노움 광산 마을에 도착한 것 같다.


#1
#2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AD 놀면뭐하니? 국비로 무료교육받는 방법!(언리얼게임/3D프린터) 운영자 21/07/28 - -
공지 서버 이전 되었습니다. [2/2] 운영자 16.12.21 70988 28
공지 고전게임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391/3] 운영자 07.09.10 1434816 259
12186558 연식... 꺼벙이(211.218) 17.02.21 4466 171
12186557 ㅎㅇ fripSi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21 1880 12
12186556 궁금증있음 ㅇㅇ(112.185) 17.02.21 2179 6
12184569 이명박 전 대통령 고 노무현 전 대통령 갤러리 개설. [12/12] 운영자(14.45) 16.12.21 41901 396
12184567 고갤 왜 이전고갤 된거냐? ㅇㅇ(1.233) 16.12.21 28743 46
12184564 혼틈야짤 ㅇㅇ(39.124) 16.12.21 77372 186
12184563 (명곡추천) Avenged Sevenfold - seize the day ㅇㅇ(211.117) 16.12.21 23312 9
12184562 헌재 "박 대통령 증인 채택 후 불출석시 형사처벌 대상" ㅂㅂㅂ(67.213) 16.12.21 22683 8
12184560 왜 고갤 이고갤 됐냐?? ㅇㅇ(61.105) 16.12.21 23961 4
12184559 고갤2 생겼는데 뭐임? [1] ㅇㅇ(211.108) 16.12.21 36637 22
12184558 흙수저 고붕이 편의점 늦점 ㅁㅌㅊ? ㅇㄷ(180.134) 16.12.21 26142 19
12184557 이런 여동생이 손을 다쳐서 너보고 목욕시켜달람 어떻함? [5] ㅇㅇ(211.36) 16.12.21 43674 17
12184555 아마미 하루카는 아이돌로서의 재능은 별로 없는거지? [1/1] ㅇㅇ(211.211) 16.12.21 23325 6
12184554 설리 아버지뻘 배우 이성민에게 성민씨랑? 무례 논란!.gisa [3] 변덕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22287 14
12184553 어무니가 암웨이라는 다단계하는데 그만하게 하는법좀 [7] 왕-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20930 9
12184552 지금 3호선 왜케 사람많냐 [1] 디지털미디어시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19009 4
12184551 고기양말 저새끼는 제목 존나못지음 [2] ㅇㅇ(112.153) 16.12.21 24460 5
12184549 고념글 보니까 수술시간이 30시간 넘게 걸린다던데 [3] 빅찐따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20094 2
12184548 노스티온.jpg [1] ㅇㅇ(45.55) 16.12.21 29361 88
12184547 김재중 vs 서강준 [2] ㅇㅇ(110.70) 16.12.21 23215 0
12184546 전투 긴장감좋은 로그라이크식 던전도는 온라인알피지없냐 [2] ㅇㅇ(61.98) 16.12.21 21944 1
12184545 덧글 달리면 자살안함 ㅇㅇ(112.133) 16.12.21 20370 47
12184544 삼성 마케팅 잘하네 Blackbloo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16881 0
12184543 고기양말이 징그러워서 싫어하는거였음? [1] 소금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19170 1
12184542 화약을 물에 넣으면 터질까?? 위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17172 19
12184540 특이점오면 2D 세카이가서 평생 살 수 있냐 ?? ㅇㅇ(221.147) 16.12.21 21830 1
12184539 로이킴 휫바람 듣고잇는데 앰창 감성터진다 쒸발 동전노래방 간다 ㅇㅇ(121.143) 16.12.21 18636 0
12184538 ★ 고기 양말이 머임??시발 아재라 인터넷 용어 모름 ㅠㅠ ★ [1] 권총자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17962 0
12184536 고기양말임 클릭하지마2 ㅇㅇ(175.223) 16.12.21 22751 6
12184535 오늘의 비시즈.gif starblaz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8085 4
12184533 익스트림 MRI.gif [3] ㅇㅇ(110.70) 16.12.21 8093 30
12184531 갓본 gdp 16조 돌파!!!!.God [1] ㅇㅇ(110.70) 16.12.21 4856 3
12184529 락힙찔이vs씹오덕 [2] 김파크로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6686 1
12184528 ㄴ 지랄마 씨빨아 권총자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3395 1
12184527 아스트로니어가 머하는겜이야? [2] yn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3542 0
12184526 요새 아이돌 음악들으면서 한국음악도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함 ㅇㅇ(183.98) 16.12.21 2603 0
12184525 딸감 추천받는다 [2] ㅇㅇ(175.117) 16.12.21 8966 2
12184524 러시아놈들 후진국답게 존나 무식하네;; ㅁㄴㄹ(175.215) 16.12.21 4766 9
12184523 니들 내가 중소기업 사장으로서 한마디 한다....txt [2] ㅇㅇ(39.120) 16.12.21 5407 20
12184522 고갤 새벽타임엔 이런거 올라옴 ㅋㅋ.jpg ㅇㅇ(1.233) 16.12.21 4740 0
12184521 금빛시티 브금 듣고가라 ㅇㅇ(115.138) 16.12.21 2345 1
12184519 스프라이트 이거 맛이 바뀐건가 오이맛이 나는거 같은대 guybras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2876 11
12184518 ㄴ추천수x1년만큼 아다 못땜 ㅇㅇ(112.170) 16.12.21 2508 2
12184517 한남 80%는 힙찔이인데 [1] 남친이시급합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21 5044 4
12184515 사람이 길 묻는게 이렇게 무서운 줄 몰랐다 ... [1] 퍄하(223.62) 16.12.21 5801 0
12184514 고기양말임 클릭하지마 [2] ㅇㅇ(223.62) 16.12.21 5919 0
12184513 변태새끼들 여자보지가 그렇게 보고싶냐? [3] ㅇㅇ(121.187) 16.12.21 6728 3
12184512 인디부심부리는새끼들 특징...txt ㅇㅇ(211.117) 16.12.21 2961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