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번에 뭉쳐야찬다??? 축구 프로그램인데 겁내웃기다 앱에서 작성

고자-퇴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6.17 03:21:40
조회 274 추천 2 댓글 7
							

각 분야 스포츠 레전드 나오고 안정환이 감독인데

선수명단이 ㅎㄷㄷ ㅎㅎㅎㅎ

겁내웃김 거기에 선수로 허재도 있어 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신 보지 말자" 복귀는 꿈도 안 꿨으면 하는 논란 스타는? 운영자 19.07.16 - -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48] ㅇㅇ(221.152) 18.12.31 36832 16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0] 운영자 18.05.10 17943 22
2445105 돼호는 은퇴시키고 손아섭은 칰에 팔아먹고 ㅇㅇ(223.38) 15:00 4 0
2445104 세이콘 새끼 만약 이팀오먼 %20ㅇㅇ(223.62) 14:59 4 0
2445103 이렇게 건장 하신데 영감은 무슨 시발 ㅇㅇ(59.20) 14:59 26 2
2445102 콱) 이윤원 우리가 데려가도되냐? ㅇㅇ(183.108) 14:59 11 0
2445101 깔끔하게 김정준을 감독으로 데려오면 됨 ㅇㅇ ㅇㅇ(220.125) 14:59 0 0
2445100 강병철 전 롯데 감독, '이대호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말라' ㅇㅇ(58.234) 14:59 8 0
2445099 똥) 김진욱 픽하고 세이콘 부임한 다음에 ㅇㅇ(125.180) 14:59 5 0
2445098 잠깐 망상을 해봤는데 니들 노리타하고 연합하면 [2] ㅇㅇ(180.65) 14:59 18 0
2445097 김성근 김성근... 지겹지도 않냐 ㅇㅇ(175.223) 14:59 23 2
2445096 청출어람? 지랄마라. 스승이 최고다. 김성근이 최고다 2차1라이주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9 5 0
2445095 아니면 내년 꼴데 외국인 감독으로 이분 강력추천한다 ㅇㅇ(39.113) 14:59 17 0
2445094 김성근감독님 연세는 문제가 안되는게 ㅇㅇ(110.70) 14:58 25 3
2445093 투표ㄱㄱ)) 차기감독으로? [2] 오구라유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34 0
2445092 꼴성근이 감독으로 와야 하는 이유 jpg ㅇㅇ(121.129) 14:58 42 4
2445091 너네 빨리 시위해 세이콘 오게 해달라고 ㅇㅇ(118.42) 14:58 7 1
2445090 김성근이 양훈으로 이성열 데려온건 쏙빼놓고 ㅇㅇ(223.38) 14:58 17 3
2445088 구단에서 모든 권한을 공필성한테 일임할 가능성이 큼 ㅇㅇ(211.36) 14:58 17 0
2445087 김성근 나이 많다고 까는게 ㅂㅅ이지ㅋㅋㅋ [2] ㅇㅇ(220.125) 14:58 36 2
2445086 무궁화 타고 부산가는중이다..... [1] ㅇㅇ(39.7) 14:57 41 1
2445085 폰잘아는 사람 들어와봐 [1] ㅇㅇ(61.253) 14:57 26 0
2445084 세이콘 오면 얻는것과 잃는것.txt ㅇㅇ(58.121) 14:57 42 0
2445083 김성근 1년계약도 받을꺼같은데 ㅇㅇ(59.20) 14:57 13 1
2445082 솔직히 김성근보다 김정준이 더 탐남. ㅇㅇ(220.125) 14:57 20 0
2445081 솩)힐만은 한국 안온다 ㅇㅇ(121.158) 14:57 28 0
2445080 세이콘 오면 또 그놈의 즉전감 찾는다고 %20ㅇㅇ(223.62) 14:57 17 0
2445079 부산 싸이 콘서트 상황 jpg ㅇㅇ(119.198) 14:57 88 0
2445078 어차피 코치진 프런트진 다 그놈이 그놈인데 ㅇㅇ(116.42) 14:57 7 0
2445077 타) 느그 이 감독 어떠냐? 언급이 없네 ㅇㅇ(175.196) 14:57 34 2
2445076 김성근은 지금 아니면 영원히 못봄 ㅇㅇ 돌+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15 0
2445075 과연 김성근이 롯데 오퍼오면 고사할까? ㅇㅇ(211.35) 14:57 18 0
2445074 여기지금 노리타뿐이 없냐 ㅇㅇ(117.111) 14:56 10 0
2445073 개꼴데 코치는 물갈이 안하냐? ㅇㅇ(221.167) 14:56 9 0
2445072 내년 투코 김선우 배터리코치 홍성흔 오면 좋겠다 ㅇㅇ(39.113) 14:56 11 0
2445071 돌아이 저새끼 야알못 주제에 나불거리네 [1] ㅇㅇ(223.33) 14:56 25 0
2445070 부산 날씨 어떄?? 부산갈건데 [3] ㅇㅇ(58.122) 14:56 38 0
2445069 칰) 노리타 새끼들 이때다 싶어서 바글바글하네 ㅋㅋ [2] ㅇㅇ(110.70) 14:56 48 1
2445068 진짜 웃긴 그림이긴 하겠다. 박종훈 감독 + 양상문 한화 단장. 해운대박(58.72) 14:56 25 0
2445067 타) 제발 김성근감독님 ㅇㅇ(39.7) 14:56 23 2
2445066 김성근 감독만이 답인 이유.jpg ㅇㅇ(182.221) 14:56 29 2
2445065 대책없는 비난→사퇴 악순환, 롯데는 영원히 '꼴데'로 남고 싶은가 ㅇㅇ(58.234) 14:56 22 2
2445064 김성근 오면 각성할 새끼 jpg ㅇㅇ(119.198) 14:56 51 2
2445063 김성근 오면 솔직히 기대는 될듯 ㅇㅇ(175.223) 14:55 13 0
2445062 양상문 엠스플 가겠네 ㅋㅋㅋ ㅇㅇ(59.20) 14:55 21 0
2445061 노리타들 좀 꺼지라 [2] ㅇㅇ(59.13) 14:55 20 1
2445060 [개념요청]현재 롯데에 적합한 야인 감독 정리 [2] ㅇㅇ(175.223) 14:55 88 9
2445059 강상수 감독 어떠냐 ㅇㅇ(223.38) 14:55 9 0
2445058 미친새끼들 또 지들끼리 감독 선임하고 지랄들 났네ㅋㅋㅋㅋㅋ [1] ㅇㅇ(223.38) 14:55 26 0
2445057 타) 진지하게 얘기함 ㅇㅇ(121.151) 14:55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