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꼴빵이가 은근히 야구도 잘알고 잘보던데앱에서 작성

ㅇㅇ(211.186) 2019.06.24 22:12:34
조회 23 추천 0 댓글 0

나만 그렇게 생각함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47] ㅇㅇ(221.152) 18.12.31 36378 165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5] 운영자 18.05.10 17890 22
2427987 또영석은 기존 스포츠 기자들 조롱하는거다 [1] ㅇㅇ(14.33) 07:49 20 1
2427986 쥐어리더에 여고생이 있었네 [1] ㅇㅇ(1.232) 07:48 21 0
2427985 안지현 관종임? [1] ㅇㅇ(223.62) 07:46 42 0
2427984 웃는 롯데-부산 바보 양상문, 더 힘빠지게 하는 오해와 편견 [1] dd(58.233) 07:41 28 0
2427982 송정규 저분 근데 말한것중에 하나 틀린거있음 ㅇㅇ(124.54) 07:39 30 0
2427981 돡쇼 머냐? ㅇㅇ(1.243) 07:37 27 0
2427980 ㅅㅂ 올시즌 우리 10승투수는 나옴??? [1] 좆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5 45 0
2427979 양상치가 존나 쫌스럽고 웃긴게 민병헌은 눈치안보고 막대함 ㅇㅇ(211.36) 07:29 49 5
2427978 오늘 머호 기사뜰듯 ㅇㅇ(121.184) 07:29 42 0
2427977 레전드 일침 인터뷰 풀영상 [2] ㅇㅇ(125.187) 07:27 67 3
2427976 이대호 방출시켜라 ㅇㅇ(110.70) 07:23 14 0
2427975 올해 야구 잘 못 봤는데 이대호, 손아섭 극혐 수준이야?? [1] ㅇㅇ(39.7) 07:22 35 0
2427974 쥐)양상치가 꼴데선 오래하고 싶나보다.. ㅇㅇ(39.7) 07:21 35 0
2427973 쥐)양상치가 꼴데가서는 존나 휘둘리네 [3] ㅇㅇ(39.7) 07:13 112 0
2427972 앉-아-서 쉽-게 돈-벌-수-있-는 재-테-크 7420206903(211.191) 07:06 11 0
2427971 쥐)니네 양상문 사단 안꾸림??? [6] ㅇㅇ(39.7) 07:06 128 0
2427970 내가 응원 했던 롯데가 일본 기업이었네 ㅋㅋ [1] ㅇㅇ(211.245) 07:05 41 0
2427969 한남들의 이상형 몸매 비율 ㅗㅜㅑ ㅇㅇ(221.139) 06:52 104 0
2427968 아 개피걱하노.... 좆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6 40 0
2427965 지게차 운행 중입니다. [6] 지게차(61.74) 06:02 170 0
2427963 일본의.사직구장 [3] ㅇㅇ(110.70) 05:26 188 0
2427962 사직구장은 잠실보다 늦게지었는데 왜 더구림? [4] ㅇㅇ(110.70) 05:17 191 0
2427961 좆재앙새끼 쪽바리한태 경고한거 존나 웃기내 시발ㅋㅋ [1] ㅇㅇ?(221.164) 05:11 115 7
2427960 19년전 롯데.jpg [4] ㅇㅇ(110.70) 05:08 295 0
2427959 20년전 롯데.jpg ㅇㅇ(110.70) 05:00 153 0
2427958 이 개병신같은 팀을 선박회사로 빗대보자.txt ㅇㅇ(119.198) 04:46 53 2
2427957 20년전 오늘.jpg [2] ㅇㅇ(58.230) 04:44 179 2
2427956 쿠팡헬퍼 해본사람? ㅇㅇ(223.62) 04:42 46 0
2427955 칩))썩어빠진 프런트 얼른 뒤집어 엎었음 좋겟다 ㅇㅇ(222.109) 04:35 30 1
2427953 타) 진짜 니네 어쩌다 꼴찌냐.. [9] %20ㅇㅇ(124.50) 04:08 239 0
2427952 환경 생각할거면 이때나 좀 잘하지 [1] ㅇㅇ(175.223) 04:08 96 0
2427951 니네 하다하다 우비까지 뿌리냐? [2] ㅇㅇ(58.120) 03:35 94 0
2427950 8월달에 계약 기간 만료로 실업급여신청하러 가야할텐데 [11] ㅇㅇ(110.70) 03:34 133 0
2427949 유튜브 로그인 안하고 접속하니 좆같은영상 자꾸 메인에 떠서 아이디팠다 [1] ㅇㅇ(223.39) 03:33 48 0
2427948 갤러리 순회 열차입니다. [4] ㅇㅇ(112.165) 03:28 85 0
2427947 버-억 이거 좆같은거 나뿐이냐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58.143) 03:24 226 9
2427946 김진욱 칩 연고라던 븅신 글삭튀했누 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39.7) 03:21 72 0
2427945 ㅈ익손 왜 데려온거야 ㅅㅂ [1] ㅇㅇ(39.7) 03:18 64 1
2427944 안지현 외모 중 유일한 약점 ㅇㅇ(1.232) 03:18 275 2
2427943 20대때는 몸짱에 운동선수이미지엿는데 ㅇㅇ(110.70) 03:17 63 0
2427942 왜이리 자주 배고프지 [3] ㅇㅇ(211.36) 03:14 54 0
2427940 김진욱이 누구임? 감독밖에 모름... [2] 홍성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91 0
2427939 우리 이학주 뽑을가능성은 없었냐? [3] ㅇㅇ(110.70) 03:13 95 0
2427938 내가 구독한 유트버 목록 ㅇㅇ(110.70) 03:10 54 1
2427937 유튜버중에 전용진아냐? [7] ㅇㅇ(203.175) 03:06 157 0
2427936 시내버스 운전하는 갤럼잇냐?질문점 ㅇㅇ(110.70) 03:03 31 0
2427935 아오지 탄광행 고려장 버스 2호차 결과 버스운전사 박한이(175.214) 03:02 74 0
2427934 영화관같은곳 알바얼굴 무지하게 따질거같은데.. ㅇㅇ(175.125) 03:00 2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