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꼴쥐새끼들은 지네 응원단장 엄청까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19.09.18 12:05:21
조회 193 추천 1 댓글 5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63] ㅇㅇ(221.152) 18.12.31 51705 173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1] 운영자 18.05.10 20022 24
2795360 프랜차이즈 출신이면 염종석도 있다 ㅇㅇ(58.124) 16:43 0 0
2795359 근데 나는 손혁같음 아무래도 젊은감독올거같음 ㅇㅇ(218.53) 16:43 3 0
2795358 시발 꼴갤에서 조성환 까길래 조성환감독 원했는데 ㅜㅜ ㅇㅇ(223.39) 16:42 15 0
2795357 허문회 하고 외국인 감독 [3] ㅇㅇ(121.132) 16:41 34 0
2795356 요즘 야구안보고있는데 7시 외국인감독임? [1] ㅇㅇ(223.38) 16:41 14 0
2795355 조성환 제외라서 기분좋쿠나~~~~~ [1] 최강탑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1 27 0
2795354 금딸 3일차다 ㅇㅇ(175.214) 16:41 19 0
2795353 송정맘 카페에 올라온 이만원 받기^^ ㅋㅋ 모비(106.102) 16:41 13 0
2795352 심죄악 오면 꼴갤러들이 빵 조공 해 줘라 ㅇㅇ(183.103) 16:41 9 0
2795351 왜 허문회 확정이야? [3] 고승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71 0
2795350 문회가이지영꼬셔라 ㅇㅇ(14.42) 16:40 5 0
2795349 그래도 조성환 빠진것만으로도 우선 칠부능선은 넘었다 ㅇㅇ(211.238) 16:40 7 0
2795348 스킨쉽 좋아하고 껴안는건 공필성이 잘하는건데 [1] ㅇㅇ(211.36) 16:40 14 0
2795347 심재학이 코치로 오는건 환영 허문회 감독은 글쎄? [4] 홈런이(118.45) 16:40 39 2
2795346 타코는 심죄악이지 ㅇㅇ(175.223) 16:40 8 0
2795345 배달부들 진짜 음식 빼먹는거 실화냐 ㄷㄷ [1] ㅇㅇ(223.62) 16:39 35 0
2795344 그래도 조섬환 제외되니까 짜증이 덜나네 ㅇㅇ(218.53) 16:39 18 0
2795343 조성환 박경환아니면 된거다... [5] ㅇㅇ(116.84) 16:39 59 0
2795342 꼴갤 심재학은 왜 빨아재낌 [2] ㅇㅇ(223.39) 16:39 35 1
2795341 허문회면 타코도 겸해서 하라고해야지 ㅇㅇ(211.246) 16:38 17 0
2795340 이 학교는 왜 이름 안바꾸냐? [1] 김두한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8 28 0
2795339 왜 갑자기 허문회 피셜임?? [4] 홈런이(118.45) 16:38 107 1
2795338 심재학 롯데 오면 팀 캐릭터 하나는 잘 잡히겠다 ㅇㅇ(183.103) 16:38 22 0
2795337 허문회오고 염경엽 짤리면 개꿀임 [1] ㅇㅇ(211.238) 16:37 35 0
2795336 허무뇌랑 심재학 사이안좋은데 심재학타령이냐 [4] ㅇㅇ(116.84) 16:36 84 0
2795335 심재학은 백퍼라고 보면되고 [3] ㅇㅇ(218.53) 16:36 81 0
2795334 심재학 오는거 대환영이다 [1] ㅇㅇ(211.36) 16:36 48 0
2795333 왠 전력분석원따리 감독 선임하면 어떻게 되냐????? ㅇㅇ(211.238) 16:36 14 0
2795332 허무뇌 카리스마있냐?? [1] ㅇㅇ(116.84) 16:35 29 0
2795331 허문회는 성격이 어떤 감독이냐 [2] ㅇㅇ(211.36) 16:35 62 0
2795330 한국시리즈끝날때까지 발표없겠네 ㅅㅂ ㅇㅇ(116.84) 16:35 19 0
2795329 확실히 섬전드 아닌거지? [1] ㅇㅇ(61.84) 16:35 24 0
2795328 허문회가 선수들하고 스킨쉽존나게한다더만 [1] ㅇㅇ(218.53) 16:34 38 0
2795327 허문회오면 이지풍,손혁,심재학 오는거냐?????? ㅇㅇ(211.238) 16:34 30 0
2795326 솩)야구도 못하는 새끼들이 피해만 존나 주네 ㅇㅇ(175.223) 16:33 24 0
2795325 허문회 감독 확정이네ㅋㅋㅋ ㅇㅇ(211.36) 16:33 43 0
2795324 솩 탈락하고도 발표아니면ㅋㅋㅋㅋㅋ ㅇㅇ(218.53) 16:32 55 2
2795323 야.. 동넨대장 집유 확정이란다 [1] ㅇㅇ(164.125) 16:32 35 0
2795322 허문회가 감독이면 별명은 [1] ㅇㅇ(223.39) 16:31 73 1
2795321 근데 예상치도 못한 인물이 감독되면 웃기긴하겟다 ㅋㅋㅋ [2] ㅇㅇ(121.131) 16:30 62 0
2795320 꼴무뇌옷피셜 [1] ㅇㅇ(14.42) 16:29 135 1
2795319 그런데 이러고 여지껏 언급안됐던 듣보잡 새끼 선임할수도있음 ㅇㅇ(211.238) 16:29 19 0
2795318 허문회면 코치가 문제네 솩에서 같이 나간넘들 다시 ㅇㅇ(218.53) 16:29 45 0
2795317 이지영은 싸트아니면 손해아니냐? [1] ㅇㅇ(223.39) 16:28 45 0
2795316 코치는 심재학도 올려다보다 ㅇㅇ(218.53) 16:27 38 0
2795315 손혁이 이대호 2군 보낼수 있을것 같냐 [1] ㅇㅇ(223.38) 16:27 55 0
2795314 나이 많은 신입사원한테 반말한게 죄가? ㅇㅇ(39.7) 16:27 15 0
2795313 솩갤 념글 염경엽 까이는거 보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ㅇㅇ(223.38) 16:26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