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월시 콜vs슈어저, 벌렌더vs스트라스는 ㄹㅇ 빅매치네앱에서 작성

ㅇㅇ(223.33) 2019.10.22 09:48:17
조회 51 추천 0 댓글 3

사실상 메이저 사무국 무발기사정 선발매치업인데

팀 흥행이 좆망인 팀이라...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65] ㅇㅇ(221.152) 18.12.31 54348 174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1] 운영자 18.05.10 20265 24
2875196 각동님 그대로 갔어야 ㅇㅇ(223.38) 00:36 5 0
2875195 미군철수하면 어찌됨? [4] ㅇㅇ(175.116) 00:35 23 0
2875194 김세정 털털함 끝판왕 대참사.gif [1] ㅇㅇ(223.62) 00:35 53 0
2875193 그립읍니다...gif [1] ㅇㅇ(58.231) 00:35 24 0
2875192 근대 국대감독 김경문 뽑힌이유가 뭐냐?? [3] ㅇㅇ(223.38) 00:34 18 0
2875191 내일 우리나라 박종훈? [5] 고승민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23 0
2875190 대연고좋냐? [1] ㅁㅇ(119.198) 00:34 12 0
2875189 홍어끼리 싸우는거 보니까 꿀잼이네 ㅋㅋㅋㅋ ㅇㅇ(223.62) 00:33 19 0
2875188 동천고 좋냐 ㅁㅇ(119.198) 00:33 5 0
2875187 일본vs멕시코 선발예고 ㅋㅋㅋ ㅇㅇ(121.175) 00:33 22 0
2875186 이번 코시에서 키움 잠실 응원하는거 봤는데 [1] 카드캡터유체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35 0
2875185 국거박 타격할때 보면 ㅇㅇ(106.102) 00:32 15 0
2875184 국대 감독으로 양상문추천함 ㅇㅇ(110.70) 00:31 7 0
2875183 프리미어12우승도 결국 돼호형이캐리한거자나 ㅁㅁㅁㅁ(175.211) 00:31 12 0
2875182 근데 크보 ㄹㅇ ㅈ망했다 [1] ㅇㅇ(61.76) 00:31 31 0
2875181 '샵' 의 이지혜가 이런 노래를 불렀다는게 충격이군 [4] 김두한장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51 0
2875180 만약 올림픽 간신히 진출해도 감독 바까야 ㅇㅇ(223.38) 00:29 9 0
2875179 대만이 호주이기면 거의.본선 가는거냐? ㅇㅇ(175.223) 00:29 12 0
2875178 미국 장타력이 의외로 좋네 [1] ㅇㅇ(223.38) 00:28 18 0
2875177 정우람 올해 1.54네 ㅋㅋㅋㅋ ㅇㅇ(223.62) 00:28 25 0
2875176 대만이 남은경기가 어디냐? [3] ㅇㅇ(175.223) 00:28 56 0
2875174 정우람 거르고 뽑은게 원종현이누ㅋㅋ ㅇㅇ(180.66) 00:27 17 0
2875173 메갈돡년들 꾸역꾸역 국대 분위기 드립치는거 존나 웃김 ㅋㅋ ㅇㅇ(175.223) 00:26 49 4
2875172 국대에 노경은 뽑혔을때도 광탈했던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 ㅇㅇ(223.62) 00:25 22 0
2875171 오푼이 베이징 세탁때문에 갱문이 버릇 잘못들임 ㅋㅋㅋㅋ ㅇㅇ(211.36) 00:24 27 0
2875170 국대4번 이대호가 맡다가 박병호가 맡으니까 무게감 존나떨어짐 ㅇㅇ(14.53) 00:24 24 0
2875169 근데 다른 국대팀들도 우리나라만큼 ㅇㅇ(180.66) 00:24 15 0
2875168 임창용 은퇴 안했으면 백퍼 데려갔겠지? ㅇㅇ(118.221) 00:23 12 0
2875167 내가 감독이면 박민우 대신 김상수 ㅇㅇ(223.38) 00:23 12 0
2875166 멕시코가 결승간다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21.175) 00:22 14 0
2875165 대만에게 졌다는거 자체가 ㅇㅇ(106.102) 00:21 23 0
2875164 너네 용병숫자 무제한보유 3~4명 출전으로 바꾸는거 어떻게생각함 ㅇㅇ(39.113) 00:21 13 0
2875163 물 맛 다르다 ㅇㅇ(223.38) 00:21 34 0
2875162 그나저나 원종현 이새낀 왜 뽑았냐 진짜ㅋㅋ [2] ㅇㅇ(58.239) 00:21 79 0
2875161 롤팀 이름 뻔하지. 롯데 빼빼로즈 ㅇㅇ(121.175) 00:20 13 0
2875160 이와중 개꼴데 근황.jpg [3] ㅇㅇ(118.217) 00:20 138 1
2875159 이대호 훈게 한거 아닐수도 있잖아 ㅉㅉ ㅇㅇ(121.175) 00:19 18 0
2875158 직장후배가 내 카톡 전화 모두 차단해놨길래주의줬는데도 계속유지하는건뭐냐 ㅇㅇ(110.70) 00:19 9 0
2875157 이러면 개야구 3.4전 행이냐 ㅇㅇ(223.62) 00:18 11 0
2875156 이대호 꼰대력 지리긴했지 꼴데 복귀후에 ㅋㅋㅋㅋ ㅇㅇ(211.36) 00:18 36 2
2875155 좆크보 색히들 꼴좋다 ㅋㅋㅋㅋㅋ ㅇㅇ(110.45) 00:18 16 1
2875154 코구 육성형 용병제도 열리면 ㅇㅇ(211.36) 00:14 23 0
2875153 국뽕 거르고 쫄깃하게 재밌어지긴했네 ㅇㅇ(223.38) 00:14 21 0
2875152 붉청이 잘한거냐?? 일본도 미국에 졌네 ㅇㅇ(223.38) 00:13 22 0
2875150 야 물도 맛이틀리냐?? [2] ㅇㅇ(220.92) 00:12 60 0
2875149 올림픽 출전 못할것 ㅇㅇ(106.102) 00:12 22 0
2875148 정대현사고 윤석민까지 살뻔한 개꼴데 ㅇㅇ(211.36) 00:11 20 0
2875147 램파드 굳이 데려올 필요 없음 ㅇㅇ(223.62) 00:11 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