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도 좀 평온 하고 풍족 한 인생 살아보고 싶다

ㅇㅇ(39.113) 2019.12.15 07:12:55
조회 65 추천 0 댓글 2

ㅠㅠㅠㅠ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39]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3427 55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21]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8554 59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69] ㅇㅇ(221.152) 18.12.31 60837 17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6] 운영자 18.05.10 21116 24
3106361 이팀은 보수우파의 팀임 ㅇㅇ(122.254) 01:28 11 2
3106360 꼴데는 외야에 조툰만 안보이면 [2] ㅇㅇ(223.38) 01:28 18 1
3106359 오늘부터 귀경길 러쉬네 ㅇㅇ(175.223) 01:28 8 0
3106358 범죄두 FA 보호법 기사댓글 다 점령당했더라 [2] ㅇㅇ(223.39) 01:28 23 0
3106357 근데 난 헬스같은것도 원정문화차이가 있다고 생각함 [1] ch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18 2
3106356 해커투구 그거 이중동작 아니냐? [1] ㅇㅇ(58.229) 01:27 22 0
3106355 개막 5연승하면 꼴뽕터질듯 ㅇㅇ(39.7) 01:27 10 0
3106354 그립다 [2] ㅇㅇ(218.235) 01:27 25 2
3106353 롯데 좌완 영건 사천왕.jpg [2] ㅇㅇ(223.62) 01:27 43 1
3106352 작년 이대호는 홈런을 필요할 때 못쳤지 ㅇㅇ(112.162) 01:26 21 0
3106351 좆아섭 내년에 대폭발하고 fa 계약 후 누움 ㅇㅇ(223.38) 01:26 10 0
3106350 김문호하면 생각나는 짤...GIF [5] 양상문재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4 2
3106349 안치홍 vs 양현종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최강탑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6 0
3106348 좆아섭 빠따 테이프쫌 풀엇으면 좋겟다 ㅇㅇ(39.7) 01:25 12 0
3106347 기아전 일욜2시경기 매진각이냐 [1] 갓진(180.224) 01:25 32 0
3106346 나종덕 낫아웃폭투 다음날이 바로 족발락 커버미스냐 [1] ㅇㅇ(223.62) 01:25 13 0
3106345 팀이 살아나려면 아섭이보다 대호가 중요함 [2] ㅇㅇ(175.223) 01:24 30 0
3106344 손아섭 홈런 욕심 버렸으면 ㄹㅇ [3] ㅇㅇ(223.62) 01:24 42 0
3106343 꼴데 해커 턴적있냐? [7] ㅇㅇ(223.39) 01:24 56 0
3106342 개막5연전 5연패하면 홈개막 개좆망각? [1] ㅇㅇ(39.7) 01:24 26 0
3106341 타팀들 생각보다 꼴데산 로또 좋아하자나 [2] ㅇㅇ(223.38) 01:23 30 0
3106340 작년 이후로 박종훈하면 이거부터 생각남 [7] 10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8 1
3106339 작년 고효준은 이거밖에 기억 안난다 [1] ㅇㅇ(112.162) 01:23 48 1
3106338 개막전 매진 씹가능? [5] 멍멍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7 0
3106337 요새 똥칰 나좌수 보면 피식함 [9] ㅇㅇ(58.140) 01:22 62 0
3106336 난 좆아섭 올해 삽퍼고 내년에 대폭발할꺼같음 [2] ㅇㅇ(39.7) 01:22 39 0
3106335 씨발 비율봐라 [5] 갓진(180.224) 01:21 118 1
3106334 이제 다시 발야구가 대세될듯 브로마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8 0
3106333 D-66 [1] ㅇㅇ(175.223) 01:21 14 0
3106332 다음주 날씨 왜이러냐 [5] ㅇㅇ(223.38) 01:20 65 0
3106331 좆아섭 올해는 대폭발한다 ㅇㅇ(223.38) 01:20 18 0
3106330 18년도 쥐 경기 9점차인가 잡히고 다시 점수낸 경기 기억나냐 [2] 11년차대전꼴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7 0
3106329 좆아섭 올해다시 3할복귀 할꺼같냐?? [6] ㅇㅇ(39.7) 01:20 60 0
3106328 조로켓도 존나 노안 인 데 씨발 ㅇㅇ(39.113) 01:19 13 0
3106327 끝내기 커버경기는 말도 하기 싫다 [7] ㅇㅇ(175.223) 01:19 68 0
3106326 야이씨발놈들아 갓진(180.224) 01:18 26 1
3106325 박종훈 첨에 보고 머북이 같은놈이 튀어나온줄 [1] ㅇㅇ(223.38) 01:18 32 0
3106324 조홍석은 바로 방출할거 뭔 기회는 그리 줬나 시발..ㅋㅋ ㅇㅇ(203.226) 01:17 34 2
3106323 근데 08~12까지 가을야구 계속 가다보면 경험이 쌓여서 [4] ㅇㅇ(223.39) 01:17 55 0
3106321 근데 고영표 원래 삼진 잘 잡음 [1] ㅇㅇ(175.223) 01:16 27 0
3106320 근데 팀 좌타중에 사람같은애가 손아섭 하나인게 ㅅㅂ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8 0
3106319 나도 대포들고 사직 다니고싶다 ㅇㅇ(221.147) 01:15 21 0
3106318 질에삽입할때 [2] 갓진(180.224) 01:15 53 0
3106317 올해도 우리 상대팀 사이드암 털기는 틀린거 같네 ㅇㅇ(122.254) 01:14 19 0
3106316 조홍석 선수는 외야 수비가 안 되겠는데요? [4] ㅇㅇ(39.113) 01:14 56 1
3106315 한번씩 리딸치는 섹머 수비 [1] ㅇㅇ(39.7) 01:14 2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