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라도 갔다오면 충격2.txt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199) 2020.01.25 01:15:28
조회 84 추천 2 댓글 0

모든 음식이 시리즈가 초장코팅임
빨간음식은 대부분 초장으로 버무렸음

그렇다고 피순대 먹을때 다른게 있냐? 그것도 초장임 ㄷㄷ

시발 이건 그냥먹는게 고유의맛을 즐길 수 있던데 ㄹㅇ 초장먹는거 좀 별로던데 왜 이렇게 먹는지 이해안됨

가보면 암 초장으로 시작해서 초장으로 끝남
(이건 내륙도 마찬가지)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3178053 혹시 니네 갤에 아직도 대깨문들 설치냐?? [3] ㅇㅇ(180.65) 15:20 37 0
3178052 하정우가 의료목적으로 프로포폴햇다는데어찌라고 ㅇㅇ(220.118) 15:20 29 0
3178051 개강 취소만 되지마라 롹갤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4 0
3178050 돈만많으면 솔직히 모든훈련 진단서로 연기하는게 제일좋음 ㅇㅇ(1.216) 15:20 10 0
3178049 장사 안돼서 거지같다고 말한 반찬가게 아주머니 근황 [2] ㅇㅇ(157.230) 15:20 60 2
3178048 전쟁나도 비닐밥 먹겟냐 ㅇㅇ(59.21) 15:20 10 0
3178047 좆재앙 이새끼 진짜 미친 것 같네 ㅁㄴㅇㅊ(39.117) 15:20 16 0
3178046 재앙이 새끼 빨리 대구에 전용기 보내 ㅇㅇ(61.78) 15:19 21 0
3178045 니들도 마스크 요즘 잘 안하고 다니잖아 [3] ㅇㅇ(223.62) 15:19 37 0
3178044 부산사람들은 갠지스호떡 쓰가듭밥 먹고 건강하네 [1] ㅇㅇ(211.36) 15:19 24 0
3178043 아 집에 댕댕이가 이불에 오줌쌈 [6] 칸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37 0
3178042 방구석 무역충 어디갔노 이기야 [4] ㅇㅇ(175.223) 15:18 34 0
3178041 신천지 수료식 ㅇㅇ(39.7) 15:18 40 0
3178040 3월에 해군입소식 가족 못데리고와 그럼? [5] ㅇㅇ(223.62) 15:18 40 0
3178039 해운대색히들 내 근처에 오지마라 씨발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1] ㅇㅇ(59.21) 15:18 27 1
3178038 예비군 개시발이야 돈도 쥐꼬리만큼주고 [1] ㅇㅇ(203.226) 15:18 19 0
3178037 [속보] 부산 해운대백병원 응급실 폐쇄…40대 환자 코로나 역학조사 ㅇㅇ(175.223) 15:18 101 3
3178036 올해 예비군 아예 안 했으면 좋겠다. [3] ㅁㄴㅇㅊ(39.117) 15:18 31 0
3178035 해운대백병원 의심환자발생 시발 ㄷㄷ [2] ㅇㅇ(106.101) 15:17 99 1
3178034 니들 군대 때도 훈련 때 비닐밥 먹었냐? [4] ㅇㅇ(219.249) 15:17 51 1
3178033 동원 미루는방법 뭐가 제일 괜찮음? [4] ㅇㅇ(203.226) 15:17 31 0
3178032 제일 좆된건 2월~3월 결혼식 있는 사람들 [2] ㅇㅇ(175.125) 15:17 36 0
3178031 5년차이상 넘들은 동대본부요원 시켜달라하셈 ㅇㅇ(175.223) 15:16 14 0
3178030 신천지들이 꼴갤 들어온거냐? [3] ㅇㅇ(223.62) 15:16 43 2
3178029 대통령이 조선족이라 조만간 우한페렴에서 대구페렴으로 ㅇㅇ(61.78) 15:16 22 0
3178028 머구에서 옮았노 ㅇㅇ(106.102) 15:15 21 0
3178027 프로세스 프로세스하더니 정작 고효준은 토사구팽 ㅋㅋ [1] ㅇㅇ(39.119) 15:15 35 1
3178026 저 돼지ㄴ년 죽빵꼽고 싶네 아오 [1] 네스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35 3
3178025 통구이들 빨리 봉쇄해야지. 다 불태워서 소독해야지 ㅇㅇ(223.62) 15:14 22 0
3178024 4년차가 동원 동미참 끝이지? [8] 고승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46 0
3178023 내 현역 때 동원들 밤11시까지 훈련 했는데 빡센 거? [4] ㅇㅇ(219.249) 15:14 43 0
3178022 부산에 통베의 후예 겁나 많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16 0
3178021 붔산도 뚫렷다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59.21) 15:14 112 0
3178020 학비군도 취소시킬 수 있냐 [5] 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2 43 0
3178019 10명 걸린 머구는 봉쇄 2만명 걸린 짱개는 친구 ㅇㅇ(125.184) 15:12 21 4
3178018 7월12일이면 ㅈㄴ애매하네 [4] ㅇㅇ(110.70) 15:12 67 0
3178017 달창들은 왜 검색어 조작질하면 역풍부는걸 모를까 [2] ㅇㅇ(61.78) 15:11 41 0
3178016 동원 때 총기 예전 자기 보직대로 주냐 랜덤이냐? [1] ㅇㅇ(219.249) 15:11 34 0
3178015 씨발 사이비년들 미쳤나ㅋㅋㅋ ㅇㅇ(175.223) 15:11 54 0
3178014 해운대 백병원 뚫리냐 시발 ㅇㅇ(106.102) 15:11 28 0
3178013 누가 그러던데 정쑥이가 많이 싸돌아 다니면 그땐 안전하다 생각하라고 ㅇㅇ(1.252) 15:11 21 0
3178012 1년차때도 7월이였는데 시이발 ㅇㅇ(118.39) 15:11 16 0
3178011 ㅂㅍ이랑 진지하게 현피뜨고 싶다 ㅇㅇ(125.184) 15:10 27 3
3178010 군대는 경기도쪽 나왔는데 예비군 집 근처로 해 줌? [5] ㅇㅇ(219.249) 15:10 49 0
3178008 우리 문프께서 안심하고 있으라해서 걱정안했는데 ㅇㅇ(110.70) 15:08 21 0
3178007 시발 동원 3월2일이였는데 7월12일로밀렷네 [8] ㅇㅇ(118.39) 15:08 79 0
3178006 판데믹임 이건 ㅇㅇ(118.235) 15:08 17 0
3178005 중국인 입국제한 하자는것들 제정신이냐? ㅇㅇ(138.68) 15:08 52 6
3178004 짱깨 입국금지 때리면 경제 대폭락 수준임 [26] ㅇㅇ(175.223) 15:07 134 2
3178003 갤럭시 S20 X 오뚜기 [2] ㅇㅇ(39.7) 15:07 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