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청백전 중계 해준다면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03.243) 2020.02.18 11:34:22
조회 71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42]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10561 63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2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9282 61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83] ㅇㅇ(221.152) 18.12.31 61407 17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18.05.10 21794 24
3291346 엘) 올해 LG트윈스 신인 1차 투수인데 어때? ㅇㅇ(183.97) 18:50 31 0
3291345 김다미 vs 안지영 ㅇㅇ(117.111) 18:49 4 0
3291344 어떻게보면 문재앙은 코로나 대응 성공한거야. ㅇㅇ(175.127) 18:47 16 0
3291343 솔직히 일본애들이 우리나라보면웃길거같음 ㅇㅇ(175.223) 18:47 10 0
3291342 손흥민 해병대 가네 [3] ㅇㅇ(124.55) 18:46 35 0
3291341 볼빨간사춘기 리더 우지윤인데 ㅇㅇ(211.36) 18:46 11 0
3291340 돼호 돌아올때 반응 어땟음? [3] ㅇㅇ(211.36) 18:45 37 0
3291339 난 17년 손아섭 홈런 문수구장에서 강탈당할때 너무 뻑쳐서 눈물찔끔나던데 ㅇㅇ(58.224) 18:44 16 0
3291338 우지윤 의리있는줄 알았는데 안지영 버려버리내 [1] ㅇㅇ(121.190) 18:44 27 0
3291337 518유공자 광주거주 조선족출신 12세 여초딩이면 [2] ㅇㅇ(211.36) 18:44 31 1
3291336 재앙이 시발새끼 ㅋㅋㅋㅋㅋㅋ 군인이 다치니까 짜장면 타령하더만 ㅇㅇ(59.20) 18:44 32 3
3291335 닌텐도는 왜 갑자기 레어템된거냐 ㅋㄱ [2] ㅇㅇ(223.62) 18:43 33 0
3291334 애미뒤진 보한민국 레그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18 0
3291333 군 기강보소ㅋㅋㅋ [2] ㅇㅇ(175.127) 18:42 56 0
3291332 이분들은 진짜 으메이징하다 dd(112.151) 18:42 32 0
3291330 저러니깐 보지년들 몸팔려고 하지 ㅋㅋ ㅇㅇ(223.62) 18:41 29 3
3291329 시즌 정상적으로 개막했음 현재 몇승 몇패 예상? [2] ㅇㅇ(211.36) 18:41 37 0
3291328 지피셜...txt [2] ㅇㅇ(118.42) 18:41 68 3
3291327 마스크ㅡ재고도 넘치는데.가격 1000원으로 내리면 안되냐? ㅇㅇ(182.210) 18:40 13 0
3291326 한국에선 보지안팔면손해네 ㅋㅋ ㅇㅇ(211.219) 18:40 21 2
3291325 n번방 피해자 5천만원지원 [3] ㅇㅇ(114.111) 18:40 53 0
3291324 우주를줄게에서 유일하게 구린게 기타갑 랩인데 개꿀이네 ㅇㅇ(59.20) 18:39 14 0
3291323 목함지뢰에 발목 날아간 군인은 800만원 받았는데 ㅇㅇ(223.62) 18:39 32 0
3291322 지현이가슴 [3] 박소정(180.224) 18:39 98 1
3291321 롯데 우승하면 여기사람들 다울듯 ㅇㅇ(211.36) 18:39 11 0
3291320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 진짜 대단한듯 ㅇㅇ(175.194) 18:39 14 0
3291319 우리동네 마스크 다 100개+ 있더라 [1] ㅇㅇ(211.36) 18:38 50 0
3291318 사람들 이제 약국 줄 안 서네 [6] ㅇㅇ(58.239) 18:37 68 0
3291317 총선기간 되니까 점점 더 문재앙 정권 옹호 기사만 내보내는듯 ㅇㅂ(220.84) 18:37 28 1
3291316 올시즌 건너뛴단다 프로야구역사상최초 [1] 박소정(180.224) 18:37 35 0
3291315 이번주가 부산개막전아니냐?? [1] 딕슨마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40 0
3291314 너네 꼴데야구보면서 운적있냐?? [4] ㅇㅇ(223.62) 18:36 37 0
3291312 야구빙고 ㅇㅇ(223.62) 18:33 27 0
3291311 꼬라지 보니 손승락 은퇴식도 물건너갔네 ㅇㅇ(118.235) 18:33 25 0
3291310 N번방피해자 치료비5000만원 생활비 월50만원 지원해줌.gisa [6] (58.228) 18:32 78 5
3291309 국방부, 마스크공장 군인에 "명예로운 경력" 인정.jpg [8] ㅇㅇ(211.36) 18:31 88 2
3291308 이거...누가 이기는..게임이냐..jpg [1] ㅇㅇ(223.39) 18:30 58 0
3291307 총선 느낌이 쎄하다... 총선이 작년 11월이었어야 했다 [3] ㅇㅂ(220.84) 18:30 77 0
3291306 선발투수가 속구 구속 140km에 제구 날리면 대량실점할 확률 높나? [1] ㅇㅇ(223.62) 18:29 34 0
3291305 황교안 병신때문에 미래당에 투표못하겠다 [1] ㅇㅇ(110.70) 18:28 48 1
3291304 코로나 사태 장기화 되면서 든 생각 ㅇㅇ(121.160) 18:28 37 0
3291303 저녁 [3] 11년차대전꼴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8 64 0
3291302 류에이스 직접적으로 욕한것도 아니라던데 [3] ㅇㅇ(175.223) 18:28 78 0
3291301 황교안 "비례 투표 용지, 키 작은 사람 못 들어!" [2] ㅇㅇ(116.93) 18:27 52 0
3291300 류중일 웃기네 [1] ㅇㅇ(175.223) 18:26 49 0
3291299 류식 욕할거면 무슨 내용으로 뭐때문에 욕했는지 상세히 남기지 ㅇㅇ(39.7) 18:26 3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