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문재앙 씹새끼가 입국금지를 안하는 이유

ㅇㅇ(222.98) 2020.02.27 21:12:51
조회 17 추천 0 댓글 0

시진핑 방한문제 때문이라고 대부분 얘기함

근데 국민목숨으로 담보로 입국금지 안하는건 아니지 씨발...

만약에 광주였으면 바로 입국금지 때렸겠지 개호로 새끼...

외교도 좆도 모르고 개병신 눈만 꿈벅꿈벅 쩝쩝 어휴 병신새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42]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10106 63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2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9260 61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83] ㅇㅇ(221.152) 18.12.31 61385 17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18.05.10 21760 24
3280605 아점 뭐 먹지 ㅇㅇ(124.55) 10:18 4 0
3280604 개학연기 100퍼다 ㅇㅇ(124.57) 10:18 9 0
3280603 역시 퍼주는양이랑 미사일쏘는횟수는 비례하네ㅋㅋ ㅇㅇ(59.22) 10:18 6 0
3280602 흙수저 아파트특) 길냥이한테 길거리에 밥은 좆나 주는데 [4] ㅇㅇ(125.191) 10:15 32 0
3280601 동물의 숲 하는 17세 여고생 [3] ㄹㄹ(124.51) 10:14 94 0
3280600 오늘도 코로나 확진자 100명 넘겼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28 0
3280599 섹스 ㅇㅇ(124.55) 10:11 11 0
3280598 스위치 동숲 에디션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다 Verti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1 0
3280597 마스크 18개 모았다 아 ㅅㅂ 94 너무 숨찬다 ㅇㅇ(119.198) 10:07 23 0
3280596 똥빤스 하남 사네 [2] ㅇㅇ(117.111) 10:06 44 0
3280595 꼴갤러들은 정자기증도 못할듯 ㅇㅇ(112.160) 10:06 30 0
3280594 어제 오늘 콘돔 7개썻네 뼈삭겠네... ㅇㅇ(106.101) 10:03 36 0
3280593 짜장면 먹으려고 이마트 문열자마자 들어왔는데 [5] 똥빤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101 0
3280592 갓겜 한창 달리는 중인데 너무 재밌당ㅠㅠ ㅇㅇ(211.244) 10:02 24 0
3280591 지듣노 ㅁㅌㅊ? [3] 똥빤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98 0
3280590 좆물농장은 이제 유튜버한테 빨대꽂을라 하노 ㅋㅋ ㅇㅇ(125.191) 09:58 35 0
3280589 요새 해외입국자만 ㅈㄴ 늘어나는 이유가머임? [1] 토토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5 23 0
3280588 부산에 전라도 사람 많다해도 티도 안나던데 [4] ㅇㅇ(221.164) 09:51 56 0
3280587 그래도 클리앙이 디시보단 낫지? [1] ㅇㅇ(219.250) 09:50 14 1
3280586 보닌 처음 봤던 틀타리그.jpg ㅇㅇ(223.62) 09:49 60 0
3280584 야구선수 틀타리그.jpg [1] ㅇㅇ(223.62) 09:44 154 0
3280583 이정도 와꾸면 가만있어도 여자꼬임? [2] ㅇㅇ(121.167) 09:41 145 1
3280582 지듣노 ㅇㅇ(223.62) 09:33 28 0
3280581 좆크보 시즌 강행했다가 좆되는거 아니냐? ㅇㅇ(58.126) 09:29 19 0
3280580 우리 시대가 단군이래 마지막 전성기인거같음 [2] ㅇㅇ(114.108) 09:26 112 2
3280579 천안함 희생자 어머니 보상금도 군에 기부하셨네 [1] ㅇㅇ(183.90) 09:23 61 5
3280578 전라도 출신 아재한테 소소한사기당했다 400정도 [2] ㅇㅇ(223.39) 09:22 69 0
3280577 ㅋㅋ맘카페서 난리브루스 만냥 받아먹기 선착78명 남음 ㅎ 햇님(211.36) 09:20 42 0
3280575 우리나란 교회만 아니었으면 애당초 크게 확산안됐네 [5] ㅇㅇ(223.62) 09:19 85 2
3280574 부산 행님들 이언주 서병수 당선 가능해 보이나예?? [1] ㅇㅇ(112.170) 09:16 37 0
3280573 어제 코노갓는데 사람 진짜 나밖에없더라 [6] 우리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157 0
3280572 개씨발 틀딱년때문에 족발도 접어야지 ㅇㅇ?(49.98) 09:10 44 0
3280571 지성준 "역시 포수가 천직, 팬 기대 부응하고파" [2] ㅇㅇ(112.186) 09:09 77 4
3280570 올해 기대하는 성적이 뭐냐? [6] ㅇㅇ(183.99) 09:08 85 0
3280569 체력좋은 오ㅍㅣ녀 [5] ㅣㅡ(211.214) 09:03 370 0
3280568 콘돔 없이 야스해도 임신 안 되는 경우 있나? [2] ㅇㅇ(58.238) 09:02 98 0
3280567 아 이번주는 섹스 쉬어야겠네 [1] 우리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93 0
3280566 육사출신은 별달기 어렵냐 [5] ㅇㅇ(223.62) 09:01 89 0
3280565 틀딱) 이 중에 아는거 있노?? [5] ㅇㅇ(220.88) 09:00 226 0
3280564 오승환이 진짜 힘 좋다고 느낀장면....;;; 으엌(211.206) 08:55 66 0
3280563 오늘 씹돡 선발 좃칸타라냐?? [1] ㅇㅇ(223.62) 08:48 39 0
3280562 구자욱애미 보짓구멍 칼로 찢어버리고싶노 [4] 통구이(39.7) 08:45 143 0
3280561 양산 원동역 주변에도 벚꽃 많나? [5] ㅇㅇ(58.238) 08:36 73 0
3280560 어제 그알 레전드였나 보네 [6] ㅇㅇ(1.253) 08:33 178 0
3280558 송가인 정도면 육덕이냐? [2] ㅇㅇ(223.62) 08:31 104 0
3280557 난 이 둘이 동갑인 줄 몰랐음 [1] ㅇㅇ(1.253) 08:30 10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