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최소 이명박까지는 개인 능력으로 대통령된 사람들인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70) 2020.02.28 00:00:04
조회 91 추천 0 댓글 1

박근혜부터는 뒤진사람 팔아서 대통령해먹었으니 차이가 심하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42]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10748 63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2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9300 61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83] ㅇㅇ(221.152) 18.12.31 61424 17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18.05.10 21823 24
3295951 밖에 엄청 춥네 ㄷ ㄷ [1] ㅇㅇ(223.62) 03:14 3 0
3295950 미국 확진자 최종 70만 언더 오바 ? ㅇㅇ(182.210) 03:14 1 0
3295949 분탕)아랍여자가 ㄹㅇ 이쁘긴함 ㅇㅇ(106.101) 03:14 2 0
3295948 중동쪽애들이 진짜 이쁜애들은 개이쁘던데 [1] 우리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3 8 0
3295947 솔직히 이정도 드립은 미국 스탠드코메디 수준 아니냐 [2] ㅇㅇ(211.219) 03:12 13 0
3295946 미국 사망자 3만명 언더 or 오바? [2] ㅇㅇ(182.210) 03:11 18 0
3295945 커뮤니티해서 얻은 몇안되는 장점이 ㅇㅇ(223.39) 03:11 16 0
3295944 밑에 송센세가 자신을 잘 안다는 글... ㅇㅇ(118.235) 03:09 14 1
3295943 무슨 이야기를 해도 좆나 진지한 이야기만 하는 새끼있음 [3] 연결재무제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25 1
3295942 선수놈들 밥 쳐 먹을 때도 몰려 서 안 먹는다는데 ㅇㅇ(118.235) 03:07 14 0
3295941 문재앙 2주만 더 언제까지 할거 같냐? [1] 연결재무제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4 21 0
3295940 소개팅에선 마음에 안들면 절대 호의를 베풀면안된다. [2] ㅇㅇ(211.219) 03:04 30 0
3295939 인터넷 커뮤니티를 너무 오래해서 그런가 솔직히 인싸개그 개노잼임 [2] ㅇㅇ(125.184) 03:04 30 0
3295938 올해개막하긴 하겠냐 [2] 박소정(180.224) 03:03 17 0
3295937 송승준이 해설한 경기 보는중인데 ㅋㅋ 고자-퇴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3 18 0
3295935 졸업전에 교환학생을 꼭.. [2] 우리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9 42 0
3295934 외모가 비호감이면 아무리 재밌는 얘기해도 짜증나자너 [2] Verti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8 24 0
3295933 외모 ㅍㅅㅌㅊ 인데 노잼보다 [6] ㅇㅇ(223.39) 02:54 60 0
3295931 니네 긴급재난지원금 받을수있음? ㅇㅇ(113.131) 02:48 25 0
3295930 토실토실하면서 개웃기고 술괴물인 새끼들이 [6] 연결재무제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5 54 0
3295929 사먹충 새끼들 살해해도 무죄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26 0
3295928 차에 관심 싹 끊겼다 진짜 ㅋㅋ [1] ㅇㅇ(125.184) 02:44 39 0
3295927 느개비가 신고했다 ㅇㅇ(175.223) 02:43 13 0
3295926 (스압)여자가 '생각해보니 걔가 좋은사람같아요.'는 이거뿐이다 [2] ㅇㅇ(211.219) 02:42 39 1
3295925 근데 첫인상보다 빌드업이 더 중요하지않냐 ㅇㅇ(223.39) 02:42 15 0
3295924 창놈들 아다타령하면 신고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19 0
3295923 지금 교미 얘기하시는 분들..직접 하고 계시는지? 우리집강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17 0
3295922 오유ㅋㅋ [2] 연결재무제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41 0
3295921 30중후반이랑 떡치면 확실히 신음소리 클라스가 오지더라 ㅇㅇ(61.79) 02:41 33 0
3295920 연봉별 차량 구입글 보는데 댓글 개웃기네 [2] Vertig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1 48 0
3295919 5시반에 일어나야되는데 망했네 O.K.목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0 13 0
3295918 80년대 롯데는 가을야구 몇번 감? ㅇㅇ(210.124) 02:40 12 0
3295917 요즘 발정났냐 심심하면 연애떡밥이노? ㅇㅇ(125.184) 02:40 9 0
3295916 남녀관계에서 빌드업은 10%야 90%가 첫인상이야 ㅇㅇ(211.219) 02:39 23 0
3295915 밑에 고백한새끼 진도만 차분하게 뺏으면 사겻겠는데 [6] ㅇㅇ(223.39) 02:34 50 0
3295914 근래본연애글중에 젤웃겻던거 [6] 우리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1 81 0
3295913 컴갤은 차단 어케합니까 형님들 [3] ㅇㅇ(125.181) 02:28 36 0
3295911 통합당 핑크색으로 바꾼거 어케봄? [7] KI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87 0
3295909 사회적거리두기 어메이징코리아 ㅇㅇ(203.212) 02:25 31 0
3295908 이런 경험있냐 [10] ㅇㅇ(223.39) 02:25 71 0
3295907 본인 루시드드림 꾸는데 조만간 뇌파로 섹스하는장비 나온다 [1] ㅇㅇ(211.219) 02:24 28 0
3295906 미쳐버린 홍준표 인스타.jpg [4] ㅇㅇ(116.93) 02:23 119 4
3295905 앞뒤 안가리고 사정없이 빨아주던 xx가 그립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41 0
3295904 나는 보빨 PTSD도 있음 [12] 연결재무제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27 0
3295903 씼고나온 보지는 안짭다. 한번하고 2탐뛸때 빨면 짭지 ㅇㅇ(211.219) 02:16 27 0
3295902 완월동 하늘이 누나 잘 지내죠? ㅇㅇ(223.62) 02:14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