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선에서 정훈빠진게 이렇게까지 클줄은 예상못했네앱에서 작성

ㅇㅇ(121.167) 2020.06.04 06:18:43
조회 28 추천 1 댓글 0

ㄹㅇ 정훈이 핵심이었음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기 이름 검색할 것 같은 '자기애 충만' 스타는? 운영자 20/06/30 - -
이슈 월간디시 7월호 : 당신의 가방은 없습니다 운영자 20/06/30 - -
뉴스 [2일 프리뷰] 반등 필요한 이재학, 승리 절실한 스트레일리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2 104 1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54]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48866 88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1994 73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97] ㅇㅇ(221.152) 18.12.31 62908 181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4] 운영자 18.05.10 24934 30
4372820 박진형 19이닝 던지고 벌써 퍼질 정도면 그냥 지실력 돌아온거 ㅇㅇ(223.33) 15:30 0 0
4372819 오늘 감독새끼 인터뷰 아직 안 나왔나 ㅇㅇ(110.13) 15:30 4 0
4372818 느낌왓다 오늘 [1] ㅇㅇ(175.206) 15:30 13 0
4372817 황성용선수 아내분 인스타아는사람 [1] ㅇㅇ(14.43) 15:30 34 0
4372816 개좆뱅 염치도 없는 인성파탄자새끼네 ㅇㅇ(223.39) 15:29 11 0
4372815 첫시즌 끝나고 누가 나가ㅋㅋㅋ ㅇㅇ(39.7) 15:29 8 0
4372814 안재석 별거 아닌데 꼴갤에서 작업하네 ㅇㅇ(223.39) 15:29 8 0
4372813 쥐꼴칰 중에 최악의 팀 순서 정하라면 ㅇㅇ(223.38) 15:29 17 0
4372812 주장 걍 씹새형이 하면 안되냐 ㅇㅇ(223.39) 15:28 19 0
4372811 어제 경기도 허문회가 잡을뻔했는데 주루코치가 망친거지 ㅇㅇ(39.7) 15:28 13 0
4372810 15부터 작년까지 야구 끊었다가 다시 보는데 ㅇㅇ(59.20) 15:28 11 0
4372809 허일의 미소 보면 죽빵쳐날리고 싶음 ㅅㅂ [1] 이쁜애,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8 27 0
4372808 민뱅 왜 2군 못보내냐? ㅇㅇ(223.62) 15:28 12 0
4372807 나 여잔데 비빔면 1개끓였어 [3] ㅇㅇ(223.39) 15:28 42 0
4372806 서울고 안재석 뽑자 [3] ㅇㅇ(168.126) 15:28 27 0
4372805 상동에서 구속 올린 투수 목록 [7] ㅇㅇ(223.39) 15:27 59 2
4372804 주장은 허일이 제격이다 ㅇㅇ(223.39) 15:26 21 0
4372803 주장 민뱅에서 올해만 이대호 넘겨주면 안되냐 ?? [1] ㅇㅇ(110.70) 15:25 32 0
4372802 어제 라인업 vs 4종윤 라인업 [2] ㅇㅇ(175.223) 15:25 56 0
4372801 허문회 정도면 지금 크보에서 명장급 아님? [3] ㅇㅇ(39.7) 15:24 65 0
4372800 사직에서도 사람 죽은적이 있구나. [5] ㅇㅇ(118.41) 15:24 191 1
4372799 롯데 불펜투수진 이닝이팅 순위.jpg [1] ㅇㅇ(223.39) 15:24 74 0
4372798 허문회 언론에 입터는거 종합하면 7위가 목표인듯 ㅇㅇ(39.7) 15:24 21 0
4372797 무뇌무뇌는 사실 스파이가 아닐까 ㅇㅇ(223.39) 15:24 23 0
4372796 보플 존나 웃겨 ㅋㅋㅋ ㅇㅇ(223.39) 15:24 15 0
4372795 난 왜 일부러 퇴장당한것 같지 ㅇㅇ(223.39) 15:23 34 0
4372794 꼴데 해체하면 바로 야구 끊어야지 씹 ㅋㅋㅋ [1] ㅇㅇ(223.38) 15:23 45 0
4372793 오늘 이기냐? [1] ㅇㅇ(117.111) 15:23 25 0
4372792 짤녀와 데이트 vs 오늘 꼴데 승리 [3] ㅇㅇ(211.246) 15:23 106 1
4372791 야짤달린다 ㅇㅇ(27.35) 15:23 51 0
4372790 윤성빈 군머 왜 안가냐? ㅇㅇ(106.241) 15:23 10 0
4372789 왠지 무뇌 이번시즌 끝나고 스스로 나갈꺼같지않냐 [4] ㅇㅇ(223.39) 15:22 66 0
4372788 오늘 비더레 40콤보 나오네 [3] ㅇㅇ(223.38) 15:22 84 0
4372787 허문회 상동취급이 너무 별로임ㅋㅋㅋㅋ [3] ㅇㅇ(175.223) 15:21 49 1
4372786 관중난입 또 연기네;; 에휴 [6] ㅇㅇ(118.235) 15:21 94 1
4372785 유망주 무덤 똥칰 vs 꼴데 [7] ㅇㅇ(223.38) 15:21 74 0
4372784 잠시 갤러리 내 성비 조사가 있겠습니다 [7] ㅇㅇ(1.226) 15:21 75 12
4372783 씹트레일리 게임방송 미쳤냐?? [11] ㅇㅇ(175.223) 15:20 189 6
4372782 원쓰리 기대 한사람 있었나 [2] ㅇㅇ(122.47) 15:20 40 0
4372781 허문회 욕할거면 걍 양상문 다시 데려와라 ㅇㄱㄹㅇ(221.162) 15:20 24 0
4372780 꼴ㄷ 해체 한다나? [1] ㅇㅇ(39.113) 15:20 30 0
4372779 이 노래 존나 좋노 ㅇㅇ(117.111) 15:19 72 5
4372778 꼴데 해체되면 니들 어디로 갈아탈거냐? [12] 몹농구씹노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9 126 0
4372777 스트레일이 이새끼 아직 게임하고잇냐? [1] ㅇㅇㅇ(115.94) 15:19 80 0
4372776 미리 보는 오늘 경기.jpg [10] ㅇㅇ(106.101) 15:19 167 2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