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분이 그립다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0.06.04 06:56:28
조회 61 추천 2 댓글 1
							

꼴데 존나 잘깠는데

지금 스포츠부 기자 하고 있으면

무뇌 졸라 깠을건데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54]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52080 89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4]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2169 73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97] ㅇㅇ(221.152) 18.12.31 63029 181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4] 운영자 18.05.10 25209 30
4472153 솩) 뭐 우취라고?? ㅇㅇ(1.226) 15:59 4 0
4472152 이젠 해도 보이네 오늘 경기 하긴 할 듯 ㅇㅇ(125.184) 15:58 2 0
4472151 동희 범두킬러였노ㄷㄷㄷ ㅇㅇ(223.62) 15:58 29 0
4472150 (오피셜) 우천취소 확정.jpg [2] ㅇㅇ(223.38) 15:57 107 0
4472149 귀신같이 비 그쳤노 ㅋㅋㅋㅋㅌㅌ ㅇㅇ(61.253) 15:56 13 0
4472148 (사직) 방수포 걷음 [2] ㅇㅇ(112.155) 15:56 101 0
4472147 섹수 ㅇㅇ(1.232) 15:55 45 1
4472146 오늘 또 해킹갑 약쟁이 빡치게 하겠네 ㅋㅋㅋㅋ [6] ㅇㅇ(117.111) 15:54 143 0
4472145 이거 어디서 듣던 목소린데 ㅇㅇ(122.45) 15:54 12 0
4472144 오늘 야구하나? ㅇㅇ(59.20) 15:54 11 0
4472143 축구 경기장 맞추기...quiz [3] ㅇㅇ(117.111) 15:53 69 0
4472142 확실히 키움이 타팀에 비해 성향이 다르긴 한 듯 [1] ㅇㅇ(39.118) 15:53 80 0
4472141 동희는 브이로그 찍으면 50만 씹가능 ㅇㅇ(175.202) 15:53 14 1
4472140 투수 성질긁게하는 타자들 누구누구있냐 [4] ㅇㅇ(106.101) 15:53 44 0
4472139 돈성전자 본사앞에서 맨날 시위 하는데 [1] 쌔리고주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3 29 0
4472138 오늘 선발 내려가면 등판할 투수들 적어보자 [3] ㅇㅇ(122.254) 15:52 76 0
4472137 허문회 이름이 이 뜻이었구나!!!!!!!!!!!!!! ㅇㅇ(223.39) 15:52 26 0
4472136 상동희 아가밈 어디서 기어나온거임? [2] ㅇㅇ(175.223) 15:52 58 0
4472135 최근 한달옵스 순위 [3] ㅇㅇ(223.39) 15:52 83 1
4472134 오늘 노시장매치네 ㅇㅇ(223.38) 15:51 23 0
4472133 20대 확진자는 무증상감염자가 대부분인거냐? ㅇㅇ(110.70) 15:51 25 2
4472132 조두순출소 5개월전 [1] 00(180.224) 15:51 34 0
4472131 자이언츠티비 구승민 브이로그 찍으면 구독자 10만 늘지 않겠냐 [5] ㅇㅇ(124.55) 15:51 76 0
4472130 와 키움 대박... [1] ㅇㅇ(112.155) 15:50 130 1
4472128 마린시티에서 바라본 전경 짤 ㅇㅇ(175.117) 15:50 97 2
4472127 오늘 부산 야구가능? 역대 6번째라니 [1] 캐나다헬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83 0
4472126 오늘경기 안하는게 좋을듯 ㅇㅇ(223.38) 15:49 34 0
4472125 제주 아쿠아리움에서 꼴갤러 봤음.jpg [2] ㅇㅇ(118.235) 15:49 118 6
4472124 마린시티 근황 짤은 읎나 ?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37 0
4472123 너희를 위해 미니스커트를 입어줄 여자도 없는데 야구이기면 뭐함? ㅇㅇ(223.38) 15:49 42 3
4472122 색스 ㅇㅇ(1.232) 15:49 42 1
4472121 진짜 동희맘들 나대는거 보면 지금 강백호급으로 하고 있는줄 [5] ㅇㅇ(175.223) 15:48 93 2
4472120 오늘 롯데 지는날이냐? [2] 김윤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7 64 0
4472119 큰일났다 오늘 한동희 못나옴 [2] ㅇㅇ(223.62) 15:47 203 4
4472117 사상 버스터미널 에서 남포동 버스 뭐가 젤 빠름? [5] ㅇㅇ(61.253) 15:47 86 0
4472116 아 오늘 좆포티비네 [2] ㅇㅇ(117.111) 15:47 73 0
4472115 128-1번 버스 타본사람 있냐 [3] ㅇㅇ(203.226) 15:46 56 0
4472114 즙태티 까만색보다 옥색이 예쁘노 하늘의뜻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4 0
4472113 애미뒤진 동희맘 안물어봄 ㅇㅈㄹ ㅋㅋㅋ ㅇㅇ(175.223) 15:45 21 0
4472112 타) 색스 [1] ㅇㅇ(1.232) 15:45 105 0
4472111 이걸로 유럽 박살 가능?.jpg [1] ㅇㅇ(61.253) 15:45 170 0
4472110 근데 우리가 거지도아니고 만원씩 모금해서 선수들 생일선물 [6] ㅇㅅㅇ(223.39) 15:45 81 0
4472109 동희 벌써 커하지? ㅇㅇ(223.39) 15:45 19 0
4472108 사직지금 해남ㅋㅋ ㅇㅇ(223.38) 15:45 107 0
4472107 ㄴ한동희 얘기면 오늘 5타수 5삼진 ㅇㅇ(223.33) 15:45 33 0
4472106 씨발 준태티 사고싶었다고 [3] 보스피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4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