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밤낮 바꾸려고 밤새는데 벌써 잠온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9.198) 2020.06.04 08:07:48
조회 41 추천 0 댓글 1

좆됐다 씨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건사고 없이 그룹을 잘 이끈 아이돌 그룹 리더는? 운영자 20/07/14 - -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행복한 대한미국놈 울프 슈뢰더 운영자 20/07/14 - -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54]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53524 91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4]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2235 73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97] ㅇㅇ(221.152) 18.12.31 63079 181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5] 운영자 18.05.10 25334 30
4498097 홈런말곤 답없다 ㅇㅇ(223.38) 18:54 0 0
4498096 안치홍이랑 오지환이랑 타율이 비슷하네 ㅇㅇ(223.39) 18:54 1 0
4498095 씹솩 꼴칰 때려잡고 포텐터졌대ㅋㅋ ㅇㅇ(211.221) 18:54 2 0
4498094 좆치홍어 ㅅㅂ 3할 근접하더니 어느새 다시 2할6푼 떡락이네 ㅇㅇ(223.38) 18:54 1 0
4498093 저 코스 공이 ㅈㄴ 좋네 역전패당하는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2 0
4498092 좆차도새끼 아무리 수비좋다해도 옵스 6할진입은 ㅇㅇ(1.224) 18:54 8 0
4498091 한동희 이번에 승부하는거만봐도 ㅈㄴ 많이는거 같은데 [1] ㅇㅇ(112.216) 18:54 14 0
4498090 홍런함 가자 홍어야 ㅇㅇ(182.161) 18:54 0 0
4498089 좆차도 집에 가고싶나 드디어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0 0
4498088 ㅈ동희가 흐름 다끊어먹노 ㅇㅇ(61.105) 18:54 9 1
4498087 쥐꼴 1발 장전이네ㅋㅋ ㅇㅇ(118.235) 18:54 3 1
4498086 좆무뇌 씹색기 타순 좆같네 ㅇㅇ(59.20) 18:54 2 0
4498085 왜 꼴데 오는 마른 외노자는 하나같이 타구질이 좆병신이냐 ㅇㅇ(223.39) 18:53 1 0
4498084 저 엠흑새끼는 왜 자꾸 퍼올리냐 로라X소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4 0
4498083 치홍아 런하나 깔 시기다 ㅇㅇ(1.252) 18:53 1 0
4498082 아니 긍데 허문회 왜이렇게 타순장난 심하냐? ㅇㅇ(39.7) 18:53 10 0
4498081 안타좀 쳐라 흑인새끼야 ㅇㅇ(116.45) 18:53 1 0
4498080 저 앰흑새끼 ㄹㅇ "아수아헤"시켜야하는데 [1] ㅇㅇ(223.38) 18:53 19 0
4498079 좆치홍 런 쳐라 ㄹㅇ 123(58.126) 18:53 1 0
4498078 안치홍 기적같은 투런장전한다 ㄹㅇㅋㅋ ㅇㅇ(121.174) 18:53 0 0
4498077 저새끼 또 퍼올리네ㅋㅋㅋ 부산리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1 0
4498076 저새끼 또 당겨치고있네 ㅇㅇ(114.111) 18:53 2 0
4498075 타선 누가 짰냐 이시발 점수 나겠냐 ? ㅇㅇ(110.70) 18:53 1 0
4498074 고 홈 새끼야ㅋㅋㅋㅋ ㅇㅇ(116.39) 18:53 0 0
4498073 쟈는 마지막 홈런이 두달전 아닌가 ㅇㅇ(118.235) 18:53 1 0
4498072 마지환 시발련아 상무동희(211.201) 18:53 1 0
4498071 쥐) 니네 마차도 홈런 시즌초에 몰아친거임? ㅇㅇ(180.230) 18:53 10 0
4498070 한동희 저새낀 안됨 진짜 ㅇㅇ(121.175) 18:53 5 0
4498069 또 퍼올리기ㅋㅋㅋㅋㅋ 화강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0 0
4498068 좆차도 슬슬 방출게이지쌓이노 ㅇㅇ(223.38) 18:53 1 0
4498067 저 씹차도 병신년이 ㅇㅇ(27.35) 18:53 2 1
4498066 어머니 안부 물어주고싶은 타구질이네 ㅇㅇ(182.224) 18:53 2 0
4498065 졌디끄 ㅋㅋㅋㅋㅋ 최강탑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1 0
4498064 좆차도 시발 ㅇㅇ(219.251) 18:53 1 0
4498063 ㅋㅋㅋㅋ마번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15) 18:53 2 0
4498062 한동희 저딴 기량을 가진 선수를 매년 기회주네 운도 개좋다 ㅅㅂ [1] ㅇㅇ(222.97) 18:53 15 0
4498061 고놈의 내뜬 ㅋㅋㅋㅋㅋㅋㅋ ㅇㅇ(58.78) 18:53 3 0
4498060 저새끼도 다시 떨어지네 ㅇㅇ(121.142) 18:53 5 0
4498059 하여튼 저병신 개눈깔은 ㅇㅇ(211.36) 18:53 6 0
4498058 ㅋㅋ 123(58.126) 18:53 4 0
4498057 ㅋㅋㅋㅋㅋㅋ ㅇㅇ(59.20) 18:53 4 0
4498056 좆차도 시발 역전패당하는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4 1
4498055 진따병신타선 ㅋㅋㅋㅋ ㅇㅇ(14.53) 18:53 5 0
4498054 그만 퍼올려 시발아 ㅇㅇ(175.223) 18:53 5 0
4498053 마번즈 씨발ㅋㅋㅋㅋㅋㅋ ㅇㅇ(1.11) 18:53 5 0
4498052 병살칠까봐 존나 걱정했었는데 화강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3 1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