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수가 투수로 들어갈수있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214) 2020.06.04 08:35:01
조회 18 추천 0 댓글 0

??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롯데 ’1차 지명’ 최준용, 데뷔 첫 1군 콜업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11 129 1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54]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52639 90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4]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2176 73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97] ㅇㅇ(221.152) 18.12.31 63036 181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4] 운영자 18.05.10 25243 30
4479995 세웅이 몇이닝 버틸거같냐 개털릴거같은데 ㅇㅇ(223.33) 17:48 1 0
4479994 좆보근 나종덕 기준으로도 눈 못떴는데? ㅇㅇ(218.239) 17:48 3 0
4479993 대중교통이나 길에서는 프로보다는 ㅇㅇ(125.134) 17:48 2 0
4479992 근데 부산은 진성 부자들 많이 없지?? ㅇㅇ(223.39) 17:48 4 0
4479991 됐고 오늘 정훈 첫타석이나 예상해보자 ㅇㅇ(223.38) 17:48 4 0
4479990 득타율 의미없는게 팩트임? [2] ㅇㅇ(222.119) 17:47 19 0
4479989 좆구 년도덱이랑 올스타랑 차이 심함? ㅇㅇ(211.57) 17:47 5 0
4479988 비더레 한동희 안 찍은 호구새끼 없지? ㅇㅇ(175.223) 17:47 6 0
4479987 에어팟 프로 쓰는놈 있냐? [3] ㅇㅇ(223.62) 17:47 45 0
4479986 오구마 이번달 말에 복귀할듯 ㅇㅇ(110.70) 17:46 22 0
4479985 오늘도 동희 믿어본다 부산리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6 11 0
4479984 와 꼴데 엘리트! [5] ㅇㅇ(49.161) 17:45 75 0
4479983 솔직히 김범수 공도 치는데 희판이 공을 못칠까 [3] ㅇㅇ(118.235) 17:45 36 0
4479982 오늘 좌투라 한동희 5번인듯 ㅇㅇ(115.94) 17:44 19 0
4479981 따지는김에 득점권 장타율을 따져야되는데 [3] ㅇㅇ(118.223) 17:42 49 0
4479980 짤남 꼴갤러 같으면 오늘 박세웅 퀄스 + 12득점 대승 [2] 꼴데해체가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2 68 0
4479979 나무위키이거뭐냐? [10] ㅇㅇ(223.39) 17:41 152 0
4479978 강동호가 좀 더 마무리로 던져줬으면 좋겠는데 ㅇㅇ(110.70) 17:41 17 0
4479977 삼성 저렇게잘나가는거보면 넘 부럽다 [9] ㅇㅇ(110.70) 17:41 138 1
4479976 오진구원 완성함 Fnenamgalsipsc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1 53 2
4479975 센세 솔까 17년에 부활못햇으면 꼴전드 취급못받앗을듯 ㅋㅋㅋ [2] ㅇㅇ(1.234) 17:41 50 2
4479974 동희 보다가 어제 끝내기 친 7시 최원준 타격폼 보는데 ㅇㅇ(123.111) 17:40 48 0
4479973 요즘 롯데에서 제일 기대되는 새끼 [4] ㅇㅇ(223.38) 17:40 120 0
4479972 겸손하다고 느껴지는넘 특징은 뭐냐고 ㅊㅊ(39.7) 17:39 25 0
4479971 윤길현은 요즘 뭐하냐 ㅇㅇ(110.70) 17:39 15 0
4479970 이렇게 다들 기대할때 말아쳐먹는게 좆동희지 ㅇㅇ(110.70) 17:39 9 0
4479969 좆동희 = 지잡대 그들만의 장학생 [6] ㅇㅇ(175.223) 17:39 106 2
4479968 이쯤에서 다시보는 동희 1 2년차 퓨처스 성적.jpg [4] ㅇㅇ(175.223) 17:38 157 2
4479966 내가 이상한건가? [2] ㅇㅇ(112.164) 17:38 63 0
4479965 야알못이 질문드려요. 밀어치는걸 높게 보는 이유가 뭔가요? ㅇㅇ(123.111) 17:38 30 0
4479964 좆동희 오늘 거품꺼지는날이냐 [1] ㅇㅇ(110.70) 17:38 38 1
4479963 강동호가 왜 2군 갔냐 ㅇㅇ(110.70) 17:37 21 0
4479962 ㄴ 언급인물 5년후 뉴욕양키스 간판타자 [2] ㅇㅇ(39.7) 17:37 56 0
4479961 씹구좆구 좀 골라주라 [2] ㅇㅇ(49.161) 17:37 66 0
4479960 돡) 정수빈새끼 37타수3안타임 자동아웃임 ㅇㅇ [1] ㅇㅇ(121.139) 17:37 24 0
4479958 허무뇌는 ㄹㅇ 5번이 장난인줄아나 좆동희5번ㅋ ㅇㅇ(110.70) 17:37 22 1
4479957 좆추억 게임 하는중 ㅇㅇ(223.62) 17:36 38 0
4479956 슼)개빡친다갑자기 18솩이 그리워짐 그땐 지면 왜져시발 이러면서 욕했는데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6 55 0
4479955 wpa 가뭐냐 [4] 카카랑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6 118 0
4479954 ㄴ 언급인물 타율 정보근한테 따라잡힘 ㅇㅇ(39.7) 17:36 10 0
4479953 ㄴ 진마더가 불펜에서 딸치면서 하는말 ㅇㅇ(223.39) 17:36 7 0
4479952 로이스터 개새끼 ㅇㅇ(110.70) 17:35 28 1
4479951 아니 좆동희 좀 친다고 5번을 쳐넣네 [1] ㅇㅇ(110.70) 17:35 30 0
4479950 롯데 타자 최다 타석 순위.jpg ㅇㅇ(223.38) 17:35 70 0
4479949 똥칰년들 왜 똥시환 자랑하러 안기어오냐?.jpg ㅇㅇ(175.223) 17:35 4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