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동희스윙 머호스윙앱에서 작성

역전패당하는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4 09:37:31
조회 8234 추천 141 댓글 51
							

viewimage.php?id=2ab4d128f1c107a86ba884&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2d99282060666684fc58f6ce87969952005353770652748cd07e4a4936ce22356351496bf1267e8b4f61d

viewimage.php?id=2ab4d128f1c107a86ba884&no=24b0d769e1d32ca73cec86fa11d0283110260b998d7cfa8997b92665228a1b72d99282060666684fc58f6ce8796995200535377065271f9e08b1a49537b723561a7fb41ef38b91de47d271677b59e9362409a4179c1d49878c1befe0e869efe3dd4ebd50bb6357cbc5

추천 비추천

141

고정닉 16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63]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84827 100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3588 78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98] ㅇㅇ(221.152) 18.12.31 64052 184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9] 운영자 18.05.10 28021 34
5371317 스터디 카페랑 독서실이랑 뭔차이임? ㅇㅇ(223.39) 09:32 4 0
5371316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32 2 0
5371315 와 대단하긴하다 [1] ㅇㅇ(211.52) 09:32 20 0
5371314 고닉달고 분탕치는 통구이 박제 ㅇㅇ(210.217) 09:31 10 0
5371313 통구이는 쓰면 안되지만 야채는 써도된당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7.111) 09:31 16 0
5371312 아침부터 고생이 많노 ㅇㅇ(125.181) 09:31 9 0
5371311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31 5 0
5371310 나승엽 탑데 잔류시 갤 상황.jpg ㅇㅇ(223.39) 09:31 38 3
5371309 근데 나승엽의 덕수고교 출신은 꼴데랑 안맞음 ㅇㅇ(118.235) 09:31 10 0
5371308 분탕게이 아이피 돌려쓰노 ㅇㅇ(121.175) 09:31 14 0
5371307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30 8 0
5371306 야채들 느그들만의ㄹㅈㄷ동상에 오줌쐈다며ㅋㅋ ㅇㅇ(223.33) 09:30 13 0
5371305 너네 같은 경상도 대구를 왜 통구이라 부르는거냐 ㅇㅇ(125.137) 09:30 23 0
5371304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9 6 0
5371303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9 14 0
5371302 Q. 레전드 동상에 똥오줌 갈기는 팀은 어디인가? [2] ㅇㅇ(223.62) 09:29 38 0
5371301 홍어 분탕질이다 속지마라 ㅇㅇ(121.191) 09:28 16 0
5371300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8 9 0
5371299 Q. 똥칰보다 유망주 못키우는 팀은 어디인가?? [4] ㅇㅇ(223.62) 09:28 54 0
5371298 서울고 고졸픽 최우인이 처음 아니냐 [3] ㅇㅇ(119.69) 09:28 50 0
5371297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8 12 0
5371296 ???: 1~2라운드에 뽑으면 템퍼링이니까 각오해라 [1] ㅇㅇ(219.248) 09:28 21 0
5371295 저미저미들 현실을 너무 모르네 [1] ㅇㅇ(175.223) 09:28 21 1
5371294 최우인 대학 가는거 맞나봄.mlpark [1] ㅇㅇ(223.39) 09:27 140 5
5371293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7 8 0
5371292 나승엽 청룡기 스윙 모음.gif ㅇㅇ(223.39) 09:27 68 0
5371291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7 8 0
5371290 최근 롯데 화제를 몰고다니는 나씨 3인방 [1] ㅇㅇ(106.102) 09:27 18 0
5371289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7 9 0
5371288 이거 누구냐??? [2] ㅇㅇ(220.92) 09:26 82 0
5371287 야채 새끼들이 역겨운이유 ㅇㅇ(223.33) 09:26 22 0
5371286 아무도 공감 못 하겠지만 올시즌 내가 인상깊었던 타석 민뱅 볼넷 [3] ㅇㅇ(203.251) 09:26 29 1
5371285 짤녀 누군지 아는 사람 [4] ㅇㅇ(182.212) 09:26 79 0
5371284 성지) 나승엽 미국 진출시 어저미들은 SNS 테러할 것 ㅇㅇ(223.39) 09:26 19 1
5371283 칩)김진욱도 어저미식 과대평가임 던지는거 보니까ㅋㅋ ㅇㅇ(203.226) 09:26 33 1
5371282 팩트) 나승엽 부자가 예상치 못한 꼴데의 반응 [4] ㅇㅇ(106.101) 09:25 189 5
5371281 정보근 처럼 완전 하위라운드 출신인데 이정도 기회받는애들있냐? [3] ㅇㅇ(220.92) 09:24 54 0
5371280 어저미갤 특 = 맞는 말엔 이악물고 모른척 [3] ㅇㅇ(223.62) 09:24 54 1
5371279 별로 안유명한 언론인데 이거 뭐냐? 템퍼링임? ㅇㅇ(125.184) 09:23 78 2
5371278 축리웹 새끼들 어떻게 변명할지 궁금하네 ㅋㅋ [1] ㅇㅇ(121.145) 09:23 59 0
5371277 분탕 통구이새끼들 방역한번 하고 가자.jpg [1] ㅇㅇ(223.39) 09:23 54 1
5371276 같은 경상도끼리 싸우지 좀 말자 [3] ㅇㅇ(223.62) 09:23 53 0
5371275 솩)) 오늘은 무슨날인줄알아?? [1] 누누(106.101) 09:23 84 2
5371274 이새끼들은 홍준학 지금까지 왜욕했노ㅋㅋㅋㅋ [1] ㅇㅇ(112.170) 09:23 78 5
5371273 통구이찾는 야채어저미새끼 애미애비 찢겨불타뒤짐♡ ㅇㅇ(223.33) 09:22 10 0
5371272 타) 반박 좀 [2] ㅇㅇ(223.39) 09:22 3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