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동빈이가 돈없다고 못 바꾸게 한거 아니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2) 2020.08.14 18:02:44
조회 69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63]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86632 102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3677 79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98] ㅇㅇ(221.152) 18.12.31 64108 185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9] 운영자 18.05.10 28214 36
5426165 표정 왜 이러냐 ㄷㄷㄷㄷ [4] ㅇㅇ(1.229) 03:51 32 3
5426164 한동희 22 26 아겜 노리겠지 ㅋㅋ [7] ㅇㅇ(223.39) 03:50 54 0
5426163 애초에 상무 문짝 부수고 들어갈수 있는데 아겜긁어보는게 낫지 [1] ㅇㅇ(1.235) 03:50 23 0
5426162 이대호 신인시절.jpg 박원순시장님은죄가없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9 28 0
5426161 성민규 스타일이 똥차 존나 싫어하지않냐? [3] ㅇㅇ(58.233) 03:48 65 1
5426160 강민호 06,07 이럴때도 달리기 돼지랑 다를거 없었음 [1] ㅇㅇ(1.235) 03:48 26 0
5426159 살려주세요ㅠㅠ 살려주세요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8 9 0
5426158 신구장 짓는다면 이름 뭐할거같음 [4] ㅇㅇ(223.38) 03:47 44 0
5426157 근데 오지환때문에 국대 엄해진거 좀 그렇긴하네 [5] 팡의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7 55 0
5426156 한동희 상무보내라 ㅋㅋ 뭔 국대같은 소리냐? [8] ㅇㅇ(175.192) 03:46 66 1
5426155 다음 맞팔은 누구냐? [3] ㅇㅇ(123.111) 03:45 58 0
5426154 강민호나 이대호나 주루 비슷하지 않냐? [2] ㅇㅇ(1.239) 03:45 37 0
5426153 ㄹㅇ 황재균 잡았어야됐다니까 [4] 우리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5 61 1
5426152 성민규 성격상 내년엔 개동희 개문어 둘다 군지 안시킬지 몰라도 [7] ㅇㅇ(39.7) 03:44 66 0
5426151 성민규 한동희군머안보낼걸? [3] ㅇㅇ(222.236) 03:42 84 0
5426150 ???:꼴갤 여러분 한동희의 주력이 불만이시다 이거죠? [1] ㅇㅇ(223.39) 03:42 70 9
5426149 올시즌 한동희는 그 흔한 지타찬스도 받아본적없음 [5] ㅇㅇ(1.235) 03:41 48 0
5426148 꼴빠 20년차 매년 80경기이상은 본다. 주루능력 정리해준다 [5] ㅇㅇ(175.192) 03:41 75 1
5426147 별것도 아닌새끼가지고 새벽에 쌩지랄을하노 ㅋㅋㅋ ㅇㅇ(58.233) 03:41 26 0
5426146 기대치가 높으니 까이는거다 [6] ㅇㅇ(223.33) 03:40 126 0
5426145 내민수도 내년부터 기회 주려나 [1] QueenEls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0 33 0
5426144 새벽 야짤 알바 테스트 ㅇㅇ(118.235) 03:39 38 0
5426143 한동희 색기는 리그 대표 똥차 라모스 유방남 같은 색기들보다 느림 [1] ㅇㅇ(39.7) 03:38 43 3
5426142 와 동희 수비이닝 이렇게 높았나 [4] ㅇㅇ(223.39) 03:38 97 0
5426141 짭돼 주루가 빠르냐 한동희 주루가 빠르냐 ㅇㅇ(110.70) 03:38 17 0
5426140 좆크보에 돼지보다 더 똥차 있냐?? [6] ㅇㅇ(211.179) 03:38 79 0
5426139 나경민은 프로로 평타는 친거냐? ㅇㅇ(112.152) 03:38 14 0
5426138 강민호가 한동희보다 빠르다 ㅋㅋ 병신이냐? ㅋㅋ [3] ㅇㅇ(223.38) 03:37 82 1
5426137 짭돼처럼만 컸으면 좋겠다 [2] ㅇㅇ(180.71) 03:36 41 0
5426136 선수들 속도도 스탯으로 만들어봐라 ㅇㅇ(14.44) 03:36 23 0
5426135 동희아버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4 43 0
5426134 한동희도 마차도급으로 구르고 있는데 묻히는 감이 있음 [2] ㅇㅇ(1.235) 03:34 72 1
5426133 돼지 신인시절 갈마 여론...jpg [5] ㅇㅇ(58.238) 03:33 133 8
5426132 강민호주력을 상동희새끼랑 비교하노 ㅋㅋ [2] ㅇㅇ(175.192) 03:33 79 1
5426131 한동희 너무 까여서 좀 쉴드쳐주자면 [1] ㅇㅇ(175.223) 03:32 58 1
5426130 강민호도 어릴때부터 돼지급 주력이었는데 뭔 소리냐 ㅋㅋㅋㅋ ㅇㅇ(1.235) 03:32 30 1
5426129 이 사진 왼쪽 누고? [5] ㅇㅇ(59.6) 03:32 94 0
5426128 똥은원도 어떻게보면 존나 불쌍한새끼임 [1] ㅇㅇ(110.70) 03:32 52 1
5426127 작뱅 몸이 튼튼했으면 어떤선수 급임? [1] ㅇㅇ(222.111) 03:31 23 0
5426126 ㅋㅋㅋ상동희 달리기 느린건.. 그냥 똥차네.. 수준이 아님 [2] ㅇㅇ(175.192) 03:31 72 4
5426125 올시즌 우리 무승부 언제했냐 범두전 강우중단이었나 [2] ㅇㅇ(183.98) 03:30 28 0
5426124 근데 진지하게 한동희 올림픽 나갈 수 있냐? [10] ㅇㅇ(223.38) 03:30 114 0
5426123 아니 진짜 억까새끼들 플로우 역겹네 ㅇㅇ(222.236) 03:30 23 0
5426122 나승엽 고승민 둘다 툴덩어리들임? ㅇㅇ(39.113) 03:30 9 0
5426121 좆돼지가 문제지 한동희야 어리고 몸값 싸고 ㅇㅇ(211.179) 03:30 19 0
5426120 이거 하나만봐도 올시즌 한동희가 까일이유 1도 없음 ㅇㅇ(1.235) 03:29 43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