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돡) 축구버전 빠던 제안.gif앱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0.09.27 20:06:34
조회 9053 추천 131 댓글 15
							

viewimage.php?id=2ab4d128f1c107a86ba884&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c06e5674672186f4723a478047e1b21101210cca978d7d6d4557a8607ca65fb3d4ebb03696c2b0cf4c683f205c76ce33ac9a7e282312aae2aa0cba5e84cd446f54600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31

고정닉 16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63]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95416 103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4001 80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100] ㅇㅇ(221.152) 18.12.31 64345 18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0] 운영자 18.05.10 28954 39
5647855 제발 미국헐값에 가서 마이너취소 돼서 1년뻘짓하다 롯데복귀해라 ㅇㅇ(211.214) 17:20 9 0
5647854 신인 계약 다 뜬 구단 이 다섯임 ㅇㅇ(175.223) 17:20 34 0
5647853 박효준vs배지환 두명중에선 배지환이 좀 더 낫지? ㅇㅇ(39.113) 17:20 1 0
5647852 별 좆같은 글들이 념글에 있네 11년차대전꼴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11 0
5647851 200삼진으로 메이져노리는갑네 ㅇㅇ(110.70) 17:20 6 0
5647850 나승엽그렇다치고 나머지는왜발표안함?? ㅇㅇ(121.177) 17:20 9 0
5647849 200이닝은 안하겠네 고승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22 0
5647848 계약금 억단위로 받는 애들은 보통 세금 얼마정도 땔려나 계약금줄때?? [1] ㅇㅇ(118.235) 17:20 7 0
5647847 학교지원금 그딴거 왜 줌? ㅇㅇ(223.33) 17:19 9 0
5647846 타)너네는 왜 그냥 질문글들이 념글가고 그럼? [4] ㅇㅇ(223.62) 17:19 38 2
5647845 근데 실시간으로 댓글 많이 달리는 갤러리 꼴갤말고 어디있음?야구갤말고 ㅇㅇ(223.62) 17:19 26 0
5647844 [오피셜] 롯데, 2021신인 나승엽과 계약금 4.2억에 계약 완료 [3] ㅇㅇ(58.226) 17:19 171 9
5647843 짤만 봐도 나오는 명언 ㅇㅇ(223.62) 17:18 26 0
5647842 나승엽이랑 강백호의 차이는 펀치력 아닌가? [2] ㅇㅇ(175.223) 17:18 22 0
5647841 스트레일리 23일 등판 유력.twt [4] ㅇㅇ(175.223) 17:18 154 2
5647840 솔찍히 돼장이 이전에 했던거는 까지말자.. ㅇㅇ(223.38) 17:18 3 0
5647839 스트레일리 1경기 더 등판예정 율나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39 0
5647838 진욱이는 그대로 컷네 [3] ㅇㅇ(39.7) 17:18 50 1
5647837 땅땅섭 올해 홈런 두자리 못채우냐?? ㅇㅇ(219.249) 17:18 8 0
5647836 나승엽은 미국 가봤자 박효준꼴 날거 같은데 [1] ㅇㅇ(211.179) 17:17 51 0
5647835 롯데 두산 케이티 한화 키움만 남음 [1] ㅇㅇ(223.33) 17:17 42 0
5647834 손성빈과 8명 먼저 발표하면 승엽이 나가리다 ㅇㅇ(223.33) 17:17 37 0
5647833 이제 3 구단 남았노 [3] ㅇㅇ(211.201) 17:16 173 0
5647832 진욱이 스포트라이트 받으라고 오늘은 계약안떠 ㅇㅇ(39.7) 17:16 29 0
5647831 계약금 일시불 주는구단 없다 [2] ㅇㅇ(110.70) 17:16 68 0
5647830 승엽 2억 1천에 자이언츠랑 계약한다네요 [1] ㅇㅇ(223.62) 17:15 77 0
5647829 지금까지 전원 계약완료한 구단 4곳밖에 없지? [8] ㅇㅇ(39.113) 17:15 112 0
5647828 계약금 9억이면 현찰로 바로 통장에 꽂히는거냐? [5] ㅇㅇ(218.152) 17:15 107 0
5647827 대호가 이 기록 언제 깰 것 같냐?? [5] ㅇㅅㅇ(175.116) 17:15 107 0
5647826 와 내년 신인들 나보다 어리노 ㅇㅇ(211.214) 17:15 26 0
5647825 나승엽이가 메이저리그 가겠대요? ㅇㅇ(223.39) 17:14 49 0
5647824 끌갤 주간흥갤 이달의흥갤 순위권밖으로 밀린적이없노 [1] ㅇㅇ(175.223) 17:14 51 0
5647823 근데 장재영 얘 우리팀 아니라서가 아니라 진짜 못할거같은데 [5] ㅇㅇ(175.223) 17:14 61 0
5647822 9억주면 당연히 계약하지 ㅇㅇ(117.111) 17:14 17 0
5647821 김광현 올해 바빕이 0.217이네 ㅋㅋㅋㅋㅋㅋ [1] ㅇㅇ(39.7) 17:14 109 0
5647820 김진욱 나이대 +3살까지는 꼴팬 많을듯 ㅇㅇ(121.189) 17:14 35 0
5647819 반바지 9억이면 무조건 메쟈 안가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28 0
5647818 꼴념글 주작기 폭주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8.235) 17:13 24 0
5647817 장재영 9억은 진짜... 거지 다른 신인들 박탈감 느낄듯 [1] ㅇㅇ(175.223) 17:13 107 5
5647815 <단독> "롯데자이언츠 1차지명 신인 손성빈 계약금 1억5천에 계약완료" ㅇㅇ(118.235) 17:13 171 1
5647814 도대체 15시즌에는 왜 8등한거임? [4] ㅇㅇ(218.152) 17:13 77 0
5647813 사생아 놈들 2012년까지 유니폼에 붙어있던 마크.jpg [2] ㅇㅇ(117.111) 17:12 120 5
5647812 내돈아니라는 애들 특징 fact ㅇㅇ(211.244) 17:12 20 2
5647811 솩)이 광고 손아섭 닮았네ㅋㅋㅋㅋ [5] 좆우람C8새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124 5
5647810 강백호도 이정후때문에 미국도전안하고 크보왔는데 ㅇㅇ(223.62) 17:12 48 0
5647809 드디어 떳다!!! ㅇㅇ(223.62) 17:12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