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가짜사나이 대박났다니까 보기싫은데 이거 무슨심리냐?앱에서 작성

ㅇㅇ(203.226) 2020.09.28 06:56:48
조회 132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ㅡㅡㅡㅡㅡㅡ[ 2020 롯데 자이언츠 일정 ] ㅡㅡㅡㅡㅡㅡ 수정ver [63] 미래꼴빠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95387 103
공지 칩갤러가 올리는 롯데 자이언츠 2020 리그 일정 (캘린더) [33] 구할구푼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13997 80
공지 ☆ 2019 롯데 자이언츠 경기 일정 (달력ver.) ☆ [100] ㅇㅇ(221.152) 18.12.31 64343 186
공지 롯데 자이언츠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0] 운영자 18.05.10 28950 39
5646731 김도망은 지금 자신감이 많이 죽은거 같음 ㅇㅇ(220.84) 14:33 3 0
5646730 돼지도 돼진데 허무뇌가 더 문제임 ㅇㅇ(223.62) 14:33 2 0
5646729 경남고 노운현.gif [1] ㅁㅁ(121.145) 14:33 16 0
5646728 앞으로 남은경기 이대호 계속 기어나올수록 정떨어질듯 ㅇㅇ(110.70) 14:33 4 0
5646727 [팩트]이대호&이병규 계약할 돈이면 더 얹어서 최형우삼 [1] ㅇㅇ(180.81) 14:33 17 0
5646726 솔직히 우체국이 비싸서 그렇지 제일좋긴함 ㅋ [1] 메이(39.123) 14:33 9 0
5646724 분노주의) 시집가서 너 같은 X 낳아!! ㅇㅇ(223.62) 14:32 34 0
5646723 대한통운 원래 1등인데 요새 느리냐? [1] ㅇㅇ(110.70) 14:32 12 0
5646722 이대호도 김태균보고 먼가 좀 느꼈을듯 ㅇㅇ(175.199) 14:32 21 0
5646721 육성형 용병으로 거포 데려와 ㅇㅇ(223.62) 14:32 9 0
5646720 오피셜) 승엽, 계약금 '1000원' 충격 ....JPG ㅇㅇ(223.62) 14:32 43 2
5646719 어차피 돼지 우리빼면 잡을팀없지않냐? [1] ㅇㅇ(223.62) 14:31 26 0
5646718 돼지새끼는 왜 계속 기어나옴?? [2] ㅇㅇ(106.102) 14:31 32 1
5646717 박세웅 계약금은 얼마였냐? ㅇㅇ(59.20) 14:31 8 0
5646716 전경기 출장은 돼지 의지 아님? ㅇㅇ(110.45) 14:31 10 0
5646715 글씨체 몇 점? ㅇㅇ(115.94) 14:31 21 0
5646714 40대 틀딱야구충 존나 많네 [1] ㅇㅇ(39.7) 14:31 25 1
5646713 이대호대신에 타석들올애가없음ㅋㅋ [1] ㅇㅇ(211.36) 14:31 36 0
5646712 나승엽 꼴데올 확률 높은편이가? ㅇㅇ(223.62) 14:30 16 0
5646711 성골 이상의 근-본 김진욱 ㅇㅇ(118.39) 14:30 24 2
5646710 그래서 대호 은퇴시키면 누구 4번 꼽을건데?? [7] ㅇㅅㅇ(117.111) 14:30 80 1
5646709 김태균봐라 후배들 한타석 한경기라도 뛰게할라고 [1] ㅇㅇ(110.70) 14:30 37 1
5646708 국밥이 사고 우승 의지 기멘수사고 잘나가는거 ㅇㅇ(183.103) 14:30 24 0
5646706 양의지 못잡는다고 ㅂㅅ들아 ㅇㅇ(39.113) 14:30 34 0
5646705 근데 꼴진욱이 신인시절 장쌍팔 보다 포텐 높냐 [2] ㅇㅇ(49.142) 14:29 26 0
5646704 아 싯팔 꼴승엽 뜰때까지 낚시글 천지네 [3] ㅇㅇ(211.201) 14:28 82 0
5646703 택배 당분간 cj쓰지마라 ㄹㅇ [5] ㅇㅇ(223.39) 14:28 148 2
5646701 코윤원 걍 미친척하고 양의지 영입에 돈 꼬라박았으면 [1] ㅇㅇ(124.50) 14:28 50 0
5646700 승엽아 잘 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1.238) 14:28 68 1
5646699 근데 돼지 체력안배만 좀 되면 타격 쏠쏠할것 같은데 [11] ㅇㅇ(112.173) 14:27 90 1
5646698 내년에 시발 계약할지 안할지도 모르는건데 허무뇌 기록 중단시키려고 그러냐 ㅇㅇ(123.142) 14:27 32 0
5646697 구단 전담 기자가 감독 인터뷰해서 낸 기사보고 대호 언플이라 뇌절하는 틀 ㅇㅇ(117.111) 14:27 48 5
5646696 허무뇌 이시발년이 더 문제임 지금이라도 라인업빼라 [1] ㅇㅇ(110.70) 14:27 25 1
5646695 성민규가 코윤원같은 빡대가리도 아니고 좆돼지언플보고 ㅇㅇ(223.39) 14:27 21 0
5646694 [오피셜] 롯데 나승엽과 3억에 계약완료.gisa ㅇㅇ(49.142) 14:27 136 3
5646693 손아섭을 보고 반등이라고 하는게 맞지않나?? [1] ㅇㅇ(39.7) 14:27 38 1
5646692 어차피 이팀 노답인거 알잖아? 누가 우승하면 어떻노 ㅇㅇ(211.197) 14:27 11 0
5646691 알잘딱하게 범두 우승은 어떻냐? ㅇㅇ(49.165) 14:27 13 0
5646689 근데 진짜 이대호 4번보다 6번이 더좋지않냐? [1] ㅇㅇ(223.62) 14:26 34 0
5646688 그냥 양의지 125억하고 비교해보셈 [1] ㅇㅇ(117.111) 14:26 28 0
5646687 꼴갤이 바라는 우승팀은 어디냐? [2] ㅇㅇ(118.33) 14:26 29 0
5646686 애미뒤진 cj택배 어떻게 조져야되냐 [3] ㅇㅇ(106.101) 14:26 56 0
5646685 민뱅 4년80이 아니라 8년80이면 ㅍㅌㅊ? [3] ㅇㅇ(223.39) 14:26 46 0
5646684 아니 난 이대호가 반등에 성공했다는게 너무 웃긴데 ㅋㅋ [3] ㅇㅇ(58.239) 14:26 104 6
5646683 ㄴ 나승엽 낚시일시 허일 치킨집창업 ㅇㅇ(39.7) 14:26 11 0
5646681 150억 받았으면 최소 양의지나 로하스 정도 성적은 되야지 ㅇㅇ(106.102) 14:25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