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래를 예언한 꼴초 홍팍아재 ㅋㅋㅋ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49.166) 2021.05.15 21:33:53
조회 6406 추천 147 댓글 17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efa11d02831ed3c848cabfee483347b0fb095a803c50af4b4890d840dd55200a7ec555dfe58d31849a50e3fc55e8bb0daf70edc5dc1444eeb1466fdfaeca843d77ebc340095d6c6dc2c0efe1293cea5acc49e0647387f13d6

ㅅㅂㅋㅋ

추천 비추천

147

고정닉 7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공지 - 2021년 롯데자이언츠 경기 일정 - [47] 구찌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3.24 32815 129
공지 꼴슐랭 가이드 2019 하반기 업댓요청.MATZIP [103] cho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30 21407 83
공지 롯데 자이언츠 갤러리 이용 안내 [138] 운영자 18.05.10 35224 46
7191107 한화처럼 일본독립리그 같은데서 투수 못데려오나? ㅇㅇ(211.38) 02:28 5 0
7191106 이 팀 시카고 컵스 기록 갱신할 수도 있음? ㅇㅇ(223.39) 02:27 12 0
7191105 어제는 이겼어야지 ㅇㅇ(175.223) 02:26 11 0
7191104 꼴데랑 쥐랑 코시하면 매경기 엘꼴라시코냐? [2] ㅇㅇ(125.140) 02:24 28 0
7191102 난 쥐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1] ㅇㅇ(175.223) 02:22 34 1
7191101 쓱) 니네 단장 처음 왔을 때 존나 신박했던게 [5] ㅇㅇ(1.243) 02:22 81 5
7191100 근데 쥐가 우승하면 롯데도 할수있다는 뜻 아님?? [9] ㅇㅇ(222.112) 02:21 82 1
7191098 우리 어차피 8위나 9위할듯 ㅇㅇ(175.223) 02:20 9 0
7191097 금욜 프랑코냐고 물었다 ㅇㅇ(211.214) 02:20 8 0
7191096 ??? : 아빠 있으니까 지잖아!!!! ㅇㅇ(210.123) 02:20 26 1
7191095 저 올해 23인데 몇살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2] theㅡ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8 0
7191094 심준석 데려와야해서 난 매일 패배 기원하는 중 [2] ㅇㅇ(222.97) 02:18 31 0
7191093 진지하게 쥐 우승 적기네 ㅇㅇ [11] ㅇㅇ(122.47) 02:15 124 0
7191092 난 솔직히 홍덴은 은둔고수 느낌 났음..ㄹㅇ [1] ㅇㅇ(180.66) 02:14 73 1
7191091 사기꾼 삼신기 중 한명은 포수잖아 ㅇㅇ(115.22) 02:13 19 0
7191090 홍어들은 저 지랄나도 10년 단위로 우승하는게 더 빡침 [1] ㅇㅇ(123.109) 02:13 51 2
7191089 이번 잠실 고척 인천 원정에 응원단 온대 [5] ㅇㅇ(175.223) 02:12 70 0
7191088 2군에는 포수 누구이ㅆ음? [2] ㅇㅇ(180.182) 02:10 41 0
7191087 Ootp인가 뭐시긴가 재밌나? [5] ㅇㅇ(223.33) 02:10 47 0
7191084 심준석에 심통난 이유 ㅇㅇ(115.22) 02:10 30 0
7191083 야 고말숙 존나이쁘네 시발 [2] ㅇㅇ(220.116) 02:09 69 0
7191082 둘중 더 좆같은 족속은? ㅇㅇ(118.235) 02:08 66 0
7191081 홍어네들 타자는 대체 뭘하길래 개지랄이 났냐?? [3] ㅇㅇ(123.109) 02:08 104 1
7191080 양의지 안노린거에서 성민규는 야알못임 [3] ㅇㅇ(106.101) 02:08 65 0
7191079 칰) 너거들 행크 콩거한테도 욕박냐?? [2] ㅇㅇ(180.65) 02:06 47 0
7191078 작년 코시때 돡갤에 썼다가 박제된 글 중에 그거 뭐였더라? ㅇㅇ(211.197) 02:06 14 0
7191077 조툰 20홈런 가능? [1] ㅇㅇ(117.111) 02:06 21 0
7191076 7)이거보고 심준석 포기해라 ㅇㅇ(1.227) 02:06 84 4
7191075 금욜 프랑코냐고 ㅇㅇ(211.214) 02:06 12 0
7191074 정보근의 가치 [3] ㅇㅇ(115.22) 02:06 59 1
7191073 다른걸떠나 최근5년간 드래프트 전체 1번이 [1] ㅇㅇ(211.114) 02:05 38 0
7191072 심준석 호들갑 떠는 거 이해안가는게 [10] ㅇㅇ(14.43) 02:05 103 2
7191071 똥칰간 장시환 요즘 꽤하던데ㅋㅋㅋㅋ [2] ㅇㅇ(106.101) 02:05 46 1
7191070 강백호는 왜 똑딱이됨? [2] ㅇㅇ(125.177) 02:05 66 0
7191069 지시완 3할에 20호머정도까는수준이면 블로킹저래도 쓰냐? [2] ㅇㅇ(123.212) 02:03 38 0
7191068 제발 홍어네에 리그 씹어먹는 외인 갔으면 좋겠다 ㅇㅇ(123.109) 02:01 51 1
7191067 개추시 양의지 롯데이적 [4] ㅇㅇ(180.182) 01:59 127 15
7191066 형들 이거 신발 2개 왜케 가격차이나는지 알려줄수있어 ? ㅠㅠㅠㅠㅠ ㅇㅇ(114.200) 01:58 24 0
7191065 정보근이 타격 한동희 만큼 했으면 이 팀에서 주전 가능? [2] ㅇㅇ(223.38) 01:57 47 0
7191064 심준석 드립 적당히쳐라 [12] ㅇㅇ(14.43) 01:57 158 1
7191063 쓱) 짐승 자기가 146 보다 더 쎄게 던질수 있을거라는데ㅋㅋ [1] ㅇㅇ(211.245) 01:56 66 6
7191062 정보근이 볼배합, 상대타자와의 심리전에 능하며 수비력도 탑급임 [2] ㅇㅇ(123.212) 01:50 46 0
7191061 21시즌은 진지하게 심준석 노리는게 맞음 [2] ㅇㅇ(123.109) 01:48 84 1
7191060 19즙태 폐급이었냐? [1] ㅇㅇ(123.212) 01:48 111 0
7191059 ㅆㅂ 털보새끼 작년에 보근빨 받고 7이닝 밥먹듯이 먹은 거 봐라 [12] 보근맘(223.33) 01:47 150 3
7191058 돌고돌아 보근이냐 ㅋㅋㅋㅋ [2] 푸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6 79 0
7191057 19꼴데포수 의외의 기록 ㅇㅇ(112.154) 01:45 7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